세계여성해방시대선포의 배경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30권 PDF전문보기

세계여성해방시대선포의 배경

오늘날 인류의 문제가 뭐냐? 여성이 문제입니다. 오늘 말씀 제목이 `세계여성해방시대선포'인데, 비로소 역사 이래에 여성을 대표해 가지고 하늘땅의 모든 여자들이 죄지은 것을 다 청산지어 가지고 해방된 여성으로서 천상세계에 가는 참된 남자 앞에, 참된 아버지 앞에, 참된 남편 앞에, 참된 오빠 앞에 당당하게 서서 `아버지!' 하고 부를 수 있는 여성이 나타났다는 것입니다. 이것을 위해 6개월간 어머니를 중심삼고….

일본을 해와 국가라고 하는데, 이게 가인 아벨입니다. 한국이 장자권을 복귀했기 때문에 한국의 여성은 장녀입니다. 그 다음에 일본 여성은 차녀입니다. 이것이 하나되는 데 있어서 참어머니가 세계적인 어머니 자리에 서기 때문에 세계평화여성연합 창설대회도 올림픽 주경기장에서 한국과 일본이 같이 했습니다. 그 비용은 전부 다 일본이 댄 것입니다. 올림픽 주경기장에서 일본하고 한국 축복가정 여성들이 합동작전을 한 일체된 기반에 있어서 어머니가 아담 국가, 세계 국가의 여성 대표로서 가인 아벨, 주체 대상권을 이루었기 때문에, 재창조역사 과정의 환경의 플러스 마이너스 입장을 갖추었기 때문에 어머니가 설 수 있는 것입니다.

그래서 엊그제 일본 여자들에게 가르쳐 준 것이 그것입니다. 이제는 통일교회를 중심삼고 일본 여성과 통일교회 세계가 형제 일체권을 이루어 어머니가 중심이 됐으니, 이것이 하나의 플러스가 돼 가지고 통일가에 있는 모든 상대적 단체들이…. 여기에는 세계평화교수협의회도 들어가요. 이름이 뭔가? 「윤세원입니다.」 이름이 좋구만! `세계를 뜻하는 대표자다.' 그 말 아니예요? 그 이름이 좋아서…. 박사를 기합 주는 사람은 세계에서 지금까지 나밖에 없잖아요? 대통령들을 수백 명 모아놓고 기합 주는 사람이 나예요. 선생님이라구요. 그래, 선생님이 잘난 남자예요, 못난 남자에요? 「잘난 남자입니다.」 잘났지! 그러니 박사 중에서도 박사요, 대통령 중에서도 대통령이에요. 왕중왕의 권한을 받고 다니는 사나이라구요. 「아멘.」 (박수) 지금까지 복귀노정에 있어서 내가 개인으로 출발해서 세계 무대에 가서 세계 전체를 정리했습니다. 선진국의 반대를 정리하고 공산권도 김일성을 중심삼고 다 정리했습니다.

이제는 문총재를 다 좋아한다구요. 모두들 `문총재, 한국 내에서 성공하소.' 그러고 있습니다. 김일성도 `남한에서 문총재가 대통령 선거에서 대통령 시킨 사람 있으면 틀림없이 3년 이내에 통일이다.' 그렇게 말합니다. 자기들도 압니다. 자기들의 사상 가지고는 세계통일을 못 한다는 것을 안다구요. 선생님이 그렇게 핍박하는 요사스런 환경을 다 수습해 가지고 독야청청하는 그 배경을 갖춰서 홀로 세계 지식의 왕, 대통령의 중심, 과학기술의 중심을 전부 다 준비하고 있는 것입니다. 김일성도 그걸 다 아는 것입니다.

이 나라가 정신이 나갔습니다. 선생님을 40년 전에 내세웠다면 오늘날 이 나라는 세계를 주도할 수 있는 장자권 왕궁이 됐을 거라구요. 장자권 나라가 됐을 것입니다. 제3이스라엘권 정착국이 됐을 텐데, 그걸 못 했기 때문에 둘로 갈라진 것입니다. 이스라엘이 북조 이스라엘과 남조 유대로 갈라져서 싸우던 것과 마찬가지로 이 한반도가 갈라졌습니다. 이것이 다시 돌아와 가지고 문총재를 중심삼고 통일적 운세를 갖추어야 할 것인데, 그러지 못했기 때문에 통일이 절대 안 된 것입니다.

정당의 대통령 꿈을 가진 사람들은 정신차려서 문총재 말을 귀 담아 들으라 이거예요. 여기에 안기부라든가 정보처에서 온 사람 있으면 똑똑히 보고해요. 내가 망한다 하면 망하게 돼 있더라 이거예요. 이건 맹목적이 아닙니다. 원리 대도를 통해서 말씀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