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녀는 상대 앞에 서로가 최고의 진리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32권 PDF전문보기

남녀는 상대 앞에 서로가 최고의 진리

세계가 남자 여자가 살고 있는 세계인데 복잡하지요? 그러면 남자 여자가 왜 태어났느냐고 물어 보면 철학적으로 여기서 가르쳐 준 것을 다 모른다구요. `남자가 왜 태어났어요?' 하면 `모르지.' 하고, `여자가 왜 태어났어요?' 하면 `모르지.' 한다구요. 아무것도 모르는 우리 통일교회 교인들에게 `남자가 왜 태어났어요?' 하면 `그건 초등학교 학생도 아는데 그걸 뭘 물어 봐?' 이런다구요. `남자가 왜 태어나? 여자 때문에 태어났지.' 하는 것입니다. 거기에 반대할 수 있어요? 아니라고 하는 여자 손 들어 봐요. 남자가 여자 때문에 태어났다고 하는 것이 아니라고 하는 사람 손 들어 보라구요. 그거 아니라고 하면 오목 볼록을 잘라 버려야 해요. 그렇게 볼 때 오목은 볼록이 필요하고 볼록은 뭐가 필요해요? 나 모르겠다구요. 오목된 여자는 남자가 절대 필요한가, 상대적으로 필요한가? 또 남자는 볼록 나온 것이 여자를 절대 필요로 하나, 상대적으로 필요로 하나? 절대 필요한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남자 앞에 진리 중의 최고의 진리는 여자이니라!' 기분 좋지요? 남자는 기분 나쁘지요? `여자를 위해서 먹고 살아야 되고, 여자 때문에 태어났으니 기분 나쁘다.' 그래요? 태어나기를 남자가 남자 때문에 태어난 녀석은 하나도 없어, 이 쌍놈의 자식들! (웃음) 이렇게 욕을 하더라도 아무 말 할 수 없어요. 여기 박사 아니라 대통령이 와 앉아 있더라도 `문총재는 공석에서 욕도 잘하더라.' 하지 못해요. 나는 욕을 하고도 챔피언십을 언제나 가질 수 있는 사람입니다.

남자가 무엇 때문에 태어났어요? 「여자 때문입니다.」 그것이 생각에서만 그래요, 사실이 그래요, 절대적으로 그래요? 「절대적으로 그렇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남자 앞에 최고의 진리는 `헤헤헤헤' 하고 웃어 주는 여자였느니라 할 때 남자는 `푸!' 하겠어요, `아멘!' 하겠어요? 「아멘 합니다.」 여자는 하는 게 아닙니다. 거기 남자 있어요? 거기 있으니까 쫓겨난 남자 같구만. 그리고 여자 앞에 최고의 진리는 뭐예요? 「남자입니다.」 남자인데 남자의 값이 얼마냐 하면 여자 10배를 주고도 못 산다 할 때, 그 여자가 자기 생명이라도 팔고서 사야 되겠어요, 안 사야 되겠어요? 「사야 됩니다.」 사야 되는 것입니다.

보라구요. 50억 인류 가운데 전부가 여자고 딱 한 사람이 남자라고 할때에 싸움하겠어요, 안 하겠어요? 여자들의 싸움판이 벌어지는 것입니다. 그 싸움판에서 챔피언이 되어야 하나 남은 남자를 점령할 수 있는 것입니다. 그렇게 해서 하나 있는 남자를 점령했다면 그 여자가 얼마나 행복하겠어요? 그래도 싸움을 계속해야 되겠어요, 스톱해야 되겠어요? 어때요? 여자들 대답해 봐요. 해야 되겠어요, 안 해야 되겠어요? 「안 해야 됩니다.」

그렇게 일당백으로 백전백승할 수 있는 최후의 챔피언이 돼 가지고 남자를 모셔 들일 수 있다면, 그 남자를 품었을 때 그 여자가 얼마나 행복할까요? 비교할 게 있겠어요? 하늘땅에 바꿀 수 있는 것이 있겠어요, 없겠어요? 「없습니다.」 없어요. 다시 싸움할까 봐 무서워서 둘이 인간세계에 여자라는 패들이 없는 데로 도망가서 살고 싶은 마음이 드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