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어머니는 세상의 차자와 장자를 품고 하나 만들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32권 PDF전문보기

참어머니는 세상의 차자와 장자를 품고 하나 만들어

이번에도 그래요. 내가 여성연합을 창설했는데, 여성은 이제 선생님의 뒤를 따르게 되어 있지요? 이렇게 될 줄을 여러분이 믿었어요? 여성연합을 만든다고 할 때 어느 누구 한 사람이라도 믿었어요? `아이고 선생님이 또 누구를 고생시키려고 하나? 홈처치니 통반격파운동이니 하는 것을 남자들 시켜서 실패하더니, 이제 쓰레기 같은 여자를 동원해 가지고 뭘 해먹겠다고?' 했지요? 그러나 여자는 참된 남자만 만나면 보따리 풀어 놓고 무슨 짓이든 다 합니다. 그렇다고 내가 도적질하는 남자는 아닙니다. 알겠어요?

그러니까 전세계를 보게 되면 지금 어떻게 되었느냐? 하나님을 중심삼고는 가인과 아벨, 좌익 우익을 하나 만들었어요. 그걸 누가 만들었느냐? 여기서 만들었습니다. 하나님을 중심삼은 완성한 아담이 와 가지고 이것을 품었습니다. 그런데 이것을 하나 만들었지만 세계적인 해와가 없어요. 해와가 없으면 안 된다구요. 그래서 이 해와의 놀음을 어머니가 하는 것입니다. 어머니가 뒤따라오면서 이제 이 놀음을 해야 하는 것입니다.

이 세상의 차자와 장자를 품을 수 있는 것이 어머니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무엇을 해야 되느냐? 타락할 때는 어머니하고 아들딸이 원수고, 아들딸끼리도 원수가 되는 것입니다. 그렇게 전부 원수가 되었지만, 여기서는 어머니를 중심삼고 아들딸이 하나되는 것입니다. 좌익과 우익이 하나되는 거예요. 어머니가 속닥속닥함으로 말미암아 하나되어 세계 정상까지 넘어가는 것입니다. 그러면 이들은 전부 어머니 앞에 달리게 되는 것입니다. 지금까지는 여기에 접붙일 수 있는 길이 없었다구요.

그렇기 때문에 무엇을 해야 되느냐? 이 땅 위에 하늘 편 남자가 태어났습니다. 하늘 편 남자가 태어났는데 사탄세계의 50억 인류의 남자 여자 패들 가운데 원수가 누구냐? 하늘 편 남자가 나타난 것은 여자를 찾기 위해서입니다. 기독교가 신부의 입장이지요? 기독교는 신부 종교입니다. 하나님이 왜 신부 종교를 만들었느냐? 오시는 신랑 되는 주님이 완성한 아담이 되려면 세계적인 대표 여성을 빼내 가지고 이 여성을 호령하는 것입니다. 그렇게 할 때 남자들 세계를 다 차 버리는 것입니다.

남자세계는 타락한 천사장과 마찬가지이고 반대하게 되면 악마와 마찬가지입니다. 지지하는 날에는 에덴동산에서 타락하지 않은 하나님의 딸을 중심삼고 모실 수 있는 종의 자리에 서야 됩니다. 그렇지 않으면 악마의 자리에 서게 되는 것입니다. 이 두 길밖에 없는 것입니다.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이제 그런 청산을 지어야 할 세계사적 시대에 들어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