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부모는 참사랑의 주인이요, 참생명의 씨"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32권 PDF전문보기

참부모는 참사랑의 주인이요, 참생명의 씨

통일교회 사람들 중에 선생님 싫다는 사람 손 들어 봐요. 내가 돈을 한 천만 원씩 줄게요. (웃음) 나 돈 있다구요. 싫다는 사람 손 들어 봐요. 그 대신 두 가지는 물어 볼 거라구요. 그래, 다 좋아해요? 「예.」 나는 여자들이 싫어요. 여자들 때문에 얼마나 끄대기가 세었는지 알아요? 똥개 같은 여자들 살려 주려고 별의별 짓을 다 했다구요. 내가 어머니를 붙들고 사니 할수없이 어머니를 보고 참지, 그렇지 않으면 칼로 전부 후려갈기고 싶다구요. 자기들이 잘못해 놓고 나한테 다 뒤집어씌웠잖아요? 일은 자기들이 저질러 놓고 말이에요.

내가 여자의 피 빨아 먹는 사람이에요, 여자를 해방하는 사람이에요? 「여자를 해방하는 분이십니다.」 피 빨아 먹는 사람인지 어떻게 알아요? 「아닙니다.」 죽어서 영계에 가 봐야 알지. 「지금도 압니다.」 정말이에요? 「예.」 그러면 신세 졌구만. 안다면 신세 졌다는 얘기 아니예요? 신세 갚아야 될 거라구요. 갚을래요, 안 갚을래요?「갚겠습니다.」 무엇을 가지고 갚을래요? 「말씀대로 살려고 애쓰겠습니다.」 아이고 그건 그만두고, 신세를 졌으면 무엇을 갖고 갚겠느냐 그 말이에요. 돈 가지고? 나는 아무것도 필요 없어요. 참사랑을 가지고 당신네 아들딸과 이 백성과 대한민국 남북통일과 세계 만민을 위해 갚으라는 것입니다. 그게 하나님의 소원입니다.

참부모 해서 뭘 할 거예요? 참부모 두 사람만 잘되려는 것이 아닙니다. 남북이 갈라진 것을 통일하기 위해서 참부모가 필요하고, 아시아인들이 갈라진 것을 하나 만들기 위해서 참부모가 필요하고, 동서양이 싸움하는 세계를 평화의 세계로 만들기 위해서 참부모가 필요한 것입니다.

참부모가 가져오는 무기가 뭐예요? 아무것도 없어요. 단 한 가지 있는 게 뭐냐? 참사랑과 참생명의 씨밖에 없습니다. 알겠어요? 문총재가 가지고 있는 보화 중에 비밀이 뭐냐? 참부모는 참사랑의 주인으로 왔고 참생명의 씨를 갖고 온 사람입니다. 그 참사랑과 참생명을 얼마 주고 살 거예요? 돈 가지고는 안 됩니다. 생명과 저울질해야 됩니다. 그래서 죽고자 하는 자는 살고 살고자 하는 자는 죽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