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난과 역경 속에 이루어 낸 놀라운 기반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32권 PDF전문보기

고난과 역경 속에 이루어 낸 놀라운 기반

그동안 본인에 대한 역대 정권들의 몰이해와 박해는 본인으로 하여금 억울한 감옥살이를 하게 하였으며, 일부 기독교인들의 편견과 악의에 찬 반대는 온갖 루머(rumor;소문)를 만들어 본인의 행로를 참으로 어렵게 하였습니다.

그러나 하나님의 보우(保佑)하심으로 본인은 세계적으로 기적적인 승리의 기반을 닦았습니다. 유사 이래 전례가 없는 놀라운 기반입니다.

특히 전세계 기독교를 대표한 나라로서 예비되어진 미국에서는 일찍이 어느 유색인종이 가져 보지 못한 기록적인 기반을 가지고 있습니다. 물론 본인은 미국에서 인종차별과 종교적 편견에 의한 많은 고난을 받았으며, 억울한 감옥살이까지 이겨내야 했습니다.

그러나 본인은 뿌리째 흔들린 기독교 기반을 재건하고, 마약과 불륜으로 중병을 앓는 청소년들을 교육 훈련시켜 미국의 희망이 되도록 만들었습니다. 미국 조야(朝野)에서 그 누구도 본인의 기반을 무시하지 못하게 되었습니다.

일본과 유럽도 마찬가지입니다. 이미 세계 160개국의 선교부는 각각 신앙운동과 더불어 윤리와 도덕 재건운동의 표상(表象)이 되어 발전하고 있습니다.

본인은 1980년대 초반부터 소련 제국(帝國)의 멸망을 주제로 세계적인 학술회의를 하도록 종용하였습니다. 1985년에 발간된 학술연구지는 소련 공산제국의 멸망을 최초로 예언한 세계적인 자료가 되었습니다.

이와 같은 기반 위에서 소련을 방문하여 고르바초프를 만났으며, 지금은 소련의 15개 공화국 가운데 3개 공화국이 통일교회를 국교로 만들 움직임을 보이고 있습니다.

이미 수만 명의 대학생들이 본인의 사상을 공부하였으며, 7백여 대학교에 `원리연구회'라는 통일교회 대학생회가 조직되었습니다. 또한 고등학교 선생들과 학생들 수만 명이 금년에 수련을 받을 것입니다.

이와 같은 일들이 인간의 힘만으로 된 결과이겠습니까? 살아 계신 하나님의 역사가 함께한 산 증거입니다. 철저한 무신론자들이 4박 5일의 수련교육으로 하나님을 중심한 인생관, 우주관을 가진 인격자로 바뀌는 기적이 벌어지고 있는 것입니다.

중국에도 엄청난 기반을 닦았습니다. 팬다(PANDA) 공업도시 건설 등 중요한 일들이 수십 년 전부터 준비되어 왔고, 우리의 많은 지하 선교사들이 수고해 왔습니다.

작년 11월 30일 평양을 방문하고 김일성(金日成)주석을 만난 일 등도 모두 천명에 의한 것입니다.

그동안 남북통일을 위한 본인의 정성은 하나님만이 아시는 내용입니다. 남북통일은 가시적인 남북한만의 통일이 아니라 하나님이 중심이 되신 섭리적인 통일입니다. 남북통일은 본인의 기반을 통하지 않고는 성사되지 않습니다.

섭리가 요구하는 통일은 통일 자체가 목적이 아니라, 그 통일의 기반 위에 영원한 자유와 평화와 행복과 이상을 꽃피우기 위함입니다. 그러므로 힘에 의한 통일이나 상대를 불행하게 하는 통일일 수는 없습니다. 상대를 위하여 베풀고 또 베풀어 주는 참사랑에 의한 통일이라야 합니다.

그러므로 조국통일은 어느 개인이나 당, 또는 정권의 이익에 이용될 수 없습니다. 우리 모두의 사랑의 마음과 실천이 북녘 땅 우리 동포들의 마음에 가 닿을 때, 그때 진정한 통일이 올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