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익사상과 하나님주의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32권 PDF전문보기

두익사상과 하나님주의

예수님께서 제2의 아담인 메시아로 오셨는데 불행하게도 선민 이스라엘이 그를 알지 못하고 십자가에 돌아가시게 했습니다. 다시 오시는 재림주님은 문자 그대로 공중에서 구름 타고 오시는 것이 아닙니다. 금년 10월 28일 공중으로 들려 올리울 것을 믿고 선전하는 사람들도 있지만, 그렇게 되지 않습니다. 본인의 말씀을 믿어 보십시오. 절대로 그런 일은 일어나지 않습니다. 십자가로 가신 주님이기 때문에 십자가를 통해서라야 다시 오십니다.

예수님이 십자가에 돌아가실 때, 십자가를 중심삼고 세 유형의 사람이 있었습니다. 죄인이지만 죄를 뉘우치고 예수님을 증거한 오른 편 강도가 그 첫째 유형입니다. 둘째 유형은 죄인이면서 죄를 뉘우칠 줄 모르고 예수님을 비방한 왼 편 강도입니다. 셋째는 바라바입니다. 즉 응당 십자가에 못박혀 죽어야 할 죄수였으나, 유대인들이 예수님을 미워하여 돌아가시게 하고 대신 살려 준, 혜택받은 죄수였습니다.

재림 때 이 세 유형의 인류가 세계적으로 확대되어 나타납니다. 서구 기독교권은 제1유형인 오른 편 강도의 입장입니다. 원죄는 있지만 주를 믿는 선한 입장입니다. 무신(無神) 유물사상의 공산권은 제2유형인 왼 편 강도의 입장입니다. 중동, 회회교권이 제3유형인 바라바 입장입니다. 바라바권은 `사라'나 `이스라엘 민족'이 예수를 십자가에 죽게 함으로써, 그 대신 살아나서 잃어버린 12지파에게 나누어 준 땅 중동지역을 차지하게 되었습니다.

예수님이 십자가에 죽음으로 인해 생겨난 이 세 유형의 세계적 결실을, 예수님이 다시 살아난 자리에 오시는 재림주님께서 다 수습하여야 합니다.

서구 기독교권의 수습을 위해 새로운 종교 개혁운동을 일으키고, 한편으로는 공산 무신사상을 극복하고 전체 공산권을 하나님 편으로 돌이켜야 합니다. 좌·우익을 극복하고 통일·조화시키는 사상이 곧 본인이 제창한 두익사상(頭翼思想)과 하나님주의입니다.

앞에서 언급한 바와 같이 이미 두익사상에 의하여 좌·우익 세계를 수습하고 있는 것입니다. 또한 편협하고 독단적인 회회교와도 유사 이래 처음으로 화해 협력을 이룩하였으며, 지난 4월에는 중동 8개국 대표들이 `통일교회 합동축복식'에도 참가하는 기적이 벌어진 것입니다.

타락 인간의 죄악을 청산하는 축복식을 주관하고, 좌우 양대 진영을 수습하여 역사적인 갈등을 해소하고, 나아가 회회교권과 화해를 이룩한 기적을 세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