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연합 운동의 단위는 면과 통, 리와 통"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32권 PDF전문보기

여성연합 운동의 단위는 면과 동, 리와 통

여기서부터 결론이 됩니다. `여성 지도자 여러분, 오늘까지 본인은 실천하지 않고 제자들에게 지시한 적이 없습니다.' 하면서 쭉 내려간다구요. `여러분들이 본인의 정성의 백분의 일이라도 참사랑을 실천해서 구국의 큰 운동을 일으키시기를 당부드립니다.' 이것은 가장 효과적인 여성연합 운동의 단위예요, 단위. 왜 이러느냐 하는 그런 내용이 나오지요? 단위는 면과 동인데, 면은 지방을 나타내는 것이고 동은 도시를 나타내는 거예요. `단위는 면과 동, 그리고 리와 통입니다.' 우리가 지금 현재 활동하는 것은, 끝날에 청산지어야 할 면을 중심삼고, 리·통을 중심삼고, 반을 중심삼은 활동을 하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그 이상의 조직은 허락하지 않는 것입니다. 왜 그러냐 하면, 모든 섭리적 단위에 있어서 소생권에도 소생·장성·완성이 있는 거예요. 3단계가 있습니다. 그러면 반을 중심삼고 볼 때, 반을 소생이라 하면 장성이 리고, 완성이 면입니다. 한 시스템이에요. 이것이 소생권입니다.

아담에 있어서는 소생권에서 타락했기 때문에 3단계 기준을 중심삼고 결정을 지어야 하는데, 어디에서 결정짓느냐? 반에서 결정짓는 것입니다. 반은 집들을 중심삼은 반을 말하는 거예요. `가장 효과적인 여성연합운동의 단위는 면과 동입니다.' 면과 동이 뭐냐 하면…. 이게 소생·장성·완성 단계라구요. 반을 중심삼고, 리를 중심삼고, 면을 중심삼고, 통을 중심삼고, 동을 중심삼고 하는 것입니다. `이와 같은 기초단위에서 참사랑 운동이 반을 넘어 가정에까지 정착하게 됩니다.' (녹음이 잠시 중단됨)

그러면 종족도 없고 민족도 없는데 어떻게 통일해요? 그건 전부 사탄권이라구요. 그러니까 어차피 돌아가야 된다구요. 그런 의미에서 기초단위에서 참사랑 운동이 반을 넘어서 가정에까지 정착하는 거예요. 이 운동이 참사랑 운동인데 언제나 반을 넘어가는 것입니다. `반을 넘어 가정에까지 정착하게 됩니다.' 이것이 최고의 목적입니다. 알겠어요? 「예.」 참사랑이 반을 넘어 가정에까지 정착해야 된다구요. 이게 가정이에요. `이렇게 본래에 타락하지 않은 본향에 돌아와서 하나님과 분립된 가정을 되찾아' 이게 복귀입니다. `영원 정착을 하게 됩니다.' 이게 인류의 최고의 소망입니다. 여러분들, 앞으로 여성 지도자들이 이것을 확실히 얘기하지 않으면 안 된다구요. 이것은 하나의 공식과 마찬가지입니다.

`반을 넘어 가정에서 정착하게 됩니다.' 모든 것이 정착할 곳이 이곳입니다. `이렇게 본래에 타락하지 않은 본향에 돌아와 하나님과 분립되었던 가정을 되찾아 영원 정착을 바라는 것입니다.' 하나님과 같이 정착한다는 말이 되는 거예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예.」 우리가 가서 정착할 곳이 가정입니다. 가정에서 출발했기 때문에 이것을 바로잡지 않으면 가정이 안 나오게 되고, 종족도 안 나오고, 민족도 안 나와요. 국가도 안 나온다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지금까지 통일교회 내에서 세상을 생각하는 사람들은 정치활동을 중심하고 국회의원 출마하겠다는 별의별 녀석들이 다 있었다구요. 그러나 허락하지 않았습니다. 그것을 허락하지 않은 것은 이것을 거쳐가야 하기 때문입니다. 이것을 거쳐 올라가야 된다구요.

`하나님이 수고를 많이 하셨습니다.' 하나님이 무엇을 수고했느냐 하면 이곳을 찾아가기 위해 준비한 거예요. 다른 게 아닙니다. 이곳을 찾아가기 위한 준비인 것입니다. `완성한 아담을 길러내기 위하여 갖은 고생을 다 하셨습니다.' 그러면 가정을 찾아가려면 어떻게 해야 하느냐? 가정을 찾아갈 수 있는 모델을 만들어야 된다구요. 하늘 편에서 모델을 만들어 줘 가지고 접붙이는 이런 놀음을 하려니…. 그런데 하나님의 완성한 모델이 될 수 있는 남자가 없어요. 전부가 사탄이 들어 있기 때문에 모델이 될 수 있는 남자가 없다는 거예요.

하나님이 지금까지 한 것이 뭐냐 하면 모델이 될 수 있는 하늘의 남자를 찾아나온 것이었습니다. 이것을 원리로 보게 된다면 하나님이 창조한 아담을 잃어버렸기 때문에 아담 재창조역사를 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