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림주요, 구세주요, 참부모임을 천명함"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32권 PDF전문보기

재림주요, 구세주요, 참부모임을 천명함

이는 인간의 능력이나 계획만으로 되는 일이 아닙니다. 하나님이 본인을 메시아로 세우시고 그동안 구세의 역사를 해오신 것입니다.

본인은 재림주요, 구세주요, 참부모로서 그 사명을 다해 온 것입니다. 때가 되었기 때문에 이 자리에서 천명하는 바입니다.

듣는 자가 복이 있습니다. 이 민족이 본인의 말을 들으면 이 나라가 얼마나 복되겠습니까? 위정자들이 본인의 말을 들으면 얼마나 좋겠습니까? 듣고 안 듣는 것은 각자의 책임이지만, 결국 만민이 다 본인의 말을 들을 때가 옵니다.

흔히 구세주는 심판의 권능을 갖고 있는 영광의 주님으로만 알고 있습니다. 잘못 알았습니다. 하나님께서는 죄악세계를 보고 싶어하지 않으십니다. 그렇기 때문에 일순간에 심판하고 싶어하시기도 하십니다.

그러나 참사랑의 하나님께서는 인간의 영원한 생명을 항상 염려하십니다. 여러분은 이처럼 오래 참으시면서 참사랑으로 자연굴복시키는 하나님의 심정을 알아야 합니다.

타락한 인간 편에서는 구세주이지만, 하나님의 편에서 본다면 태초에 잃어버린 참사랑의 창조이상을 이룰 참아들이요, 참부모가 됩니다. 구세주는 타락으로 초래된 하나님의 한을 풀어 드리기 위해 생애를 바쳐 희생의 길을 개척해 오신 분입니다. 영광으로만 계시는 분이 아닙니다. 항상 하나님의 심정과 더불어 통곡하시고, 사탄을 굴복시키기 위하여 노심초사하시는 분입니다.

하나님의 창조목적을 이루어 드리기 위하여 사무치고 애타하십니다. 구세주는 잃어버린 자녀를 찾아 사탄세계 속을 헤매시며 종 중 종의 모습으로 울부짖으시는 하나님을 누구보다도 잘 알기에 하나님의 심정이 완전히 해원되지 않는 한 영광받으실 수 없습니다.

세계평화여성연합 지도자 여러분!

여러분들은 연속된 대회 때문에 힘들기도 했을 것이고, 십여 일 만에 또 이번 대회를 한다고 불평하기도 했을 것입니다. 그러나 본인과 더불어 매일 지성을 드린다면 하나님의 선한 뜻이 이루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