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에 재림주가 와서 천하 통일을 하게 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33권 PDF전문보기

한국에 재림주가 와서 천하 통일을 하게 돼

타락한 입장에 있는 인간은 하나님의 사랑, 하나님의 생명, 하나님의 혈통을 중심삼은, 완전해서 타락하지 않고 하나님이 바라던 이상으로 세우려는 그 아버지 어머니의 기준을 잃어버렸기 때문에 그것을 되찾아야 됩니다. 되찾는 그 본연적 내용이 참부모로서 등장하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예. 」 세계 역사 노정에서 `참부모'라는 개념은 문총재로부터 시작하는 것입니다. 참부모의 내용, 사랑의 내용에 대한 것은 오늘날 문총재 이상 말한 사람이 없습니다. 아마 책으로 몇 권은 될 거라구요.

그럴 수 있는 아들이 이 땅에 나와야 돼요. 그러면 그 아들이 나온다면 사탄세계가 가만히 있겠어요? 때려죽일 것이 틀림없다는 것입니다. 개인과 가정을 동원해서 때릴 것이고, 민족을 동원하고 국가, 세계를 동원해서 때릴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오랜 기독교 역사를 중심삼고, 유대교의 6천 년 역사를 중심삼은 그 아들이 오게 되면 피해를 받지 않게 하기 위해서, 2차대전때까지 기독교 문화권을 세운 것입니다. 거기서 영국은 해와의 입장이요, 미국은 아벨의 입장이요, 불란서는 가인 입장입니다. 이들이 전부 다 원수였습니다. 불란서하고 영국을 보게 된다면 원수라구요. 이것이 연합국이 된 거예요. 또, 사탄 편을 봐도 마찬가지입니다. 일본은 사탄 편 해와 국가이고, 독일은 사탄 편 아벨 국가입니다. 이태리는 천사장 국가입니다. 그래서 하늘 편과 사탄 편으로 둘로 갈라 놓게 했습니다. 이것을 청산짓기 위해서 싸우는 것입니다. 거기서 연합국이 승리한 거예요. 일본의 아마테라스오오미카미(天照大御神)도 여신(女神)이지요?

하나님의 뜻은 앞으로 한국에 재림주가 와 가지고 천하를 통일하는 것입니다. 한국은 그럴 수 있는 단일 민족이요, 역사에 있어서의 선한 민족인 백의 민족입니다. 그렇다구요. 한국 역사에 있어서 침략한 역사가 없는 것입니다.

보라구요, 제2차 세계대전 때에 한국 땅에 폭탄 하나 안 떨어졌다구요. 그거 알아요? 일본은 재가 되고 전부 부서졌는데, 한국에서는 폭탄하나 안 떨어진 것입니다. 그 나라가 어떻게 6·25가 나 가지고 전부 다 잿더미가 됐느냐? 왜 이 민족이 거처할 곳 없이 동서 사방으로 유리고객 해야 되는 거예요? 지금도 나라가 없습니다. 나라를 가졌지만 나라가 아닙니다. 이게 엉망진창입니다. 갈피를 못 잡아서 똥싸 뭉개고 있는 것입니다. 그것이 문총재를 모시지 못한 죄입니다. 이렇게 말하면 그거 아니라고 하는 사람, 손 들어 봐요. 이래 가지고 천하가 아니라고 할 수 없는 기반을 가지고, 어느 누가 요리할 수 없는 실적을 갖고 나타나 있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