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사적인 칭찬을 받을 수 있는 후손을 남겨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33권 PDF전문보기

역사적인 칭찬을 받을 수 있는 후손을 남겨야

어저께도 남부, 어디인가? 「강남 교구입니다. 」 교구에 방문해 가지고 지금까지 수고한 교역장, 연합회장들을 만나서 쭉 그 부인들을 간부로 세웠는데, 전부가 다 처음이에요. 통일교회에서는 전부 다 영계에서 가르쳐 줘요. 그거 보고 내가 다 놀랬다구요. `아무것도 아닌 어수룩하게 생긴 저 여자가 무슨 얘기를 할 것인가? ' 했는데, 나서서 얘기하는데 청산유수더라구요. 통일교회 사람들은 말 잘한다는 통칭을 듣고 있지요? 「예. 」 그거 누구 때문이에요? 누구 때문에? 어머니 아버지가 말 잘하니까 잘하잖아? (웃음)

그렇잖아요? 여러분들은 문총재의 아들딸 아니예요? 그렇지요? 아들딸이에요, 뭐예요? 「아들딸입니다. 」 아들딸이면 좋겠어요, 서자면 좋겠어요? 「아들딸이 좋습니다. 」 여러분들은 서자의 자리에서 왔다구요. 거기서 왔지만 선생님이 직계 자리를 만들어 주려고 하는 것입니다. 왜 그러냐? 선생님의 직계 아들딸이 많이 나 가지고 바꿔치면 직계 아들딸이 되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그렇기 때문에 통일교회 사람들의 소원은 선생님의 직계 아들딸하고 결혼해 가지고 새로운 직계로 들어가는 것입니다. 서자권에서 직계권으로 들어가면 핏줄을 달리하는 거예요. 알겠어요? 핏줄을 교체해야 돼요.

앞으로 선생님의 직계 자녀들과 결혼하고 싶은 여러분의 후손들이 많을 거예요. `선생님의 아들딸도 선생님 닮아서 앞으로 후손들 잘 낳아야 될 것이다. ' 이렇게 내가 하나님한테 부탁하고 있는 것입니다. 앞으로 백 년, 2백 년 지나게 된다면 통일교회 문총재의 계열이 어떻게 되느냐 할 때, 역사적으로 평을 해 가지고 `위대한 가계(家系)다. ' 할 수 있는 통칭을 받아야 됩니다. 그렇지 못하면 큰일나요. 알겠어요? 「예. 」 그렇기 때문에 내가 수많은 젊은 청년들을 결혼도 많이 해 주지만 우리 손자 손녀들의 상대들을 잘 뽑아 가지고 앞으로 역사적인 칭찬을 받을 수 있는 후손을 남겨야 되겠다고 생각한다구요. 여러분들 가운데 특별히 뺀다고 불평 말아요. 중앙이, 중심이라는 것이 튼튼하고 씩씩하고 그런 무엇이 있어야지, 꾸불꾸불 하면 어떻게 돼요? 그렇지요? 그렇게 생각을 하고….

나는 우리 아들딸을 위해 기도 안 해요. 내 어머니를 위해서 기도 잘 안 한다구요. 어저께 보니까 선생님을 위해서 기도하는 사람보다 선생님의 아들딸을 위해서 기도하는 사람이 많더라구요. 그걸 생각할 때에 `아이고, 저 녀석들, 저럴 수 있나? 나를 위해서 기도 더 안 하고…. ' 그러지 않습니다. 선생님한테 기도하는 것보다도 선생님 아들딸을 위해 기도하는 것이 그 얼마나 지혜로운 거예요? 그것이 보통사람과 다르다는 거예요. 미래를 바라봐 가지고 미래에 전세계를 치리할 수 있는 아들딸이라 생각할 때에 그들을 위해 정성 들이는 것은 훌륭한 것입니다. 보통사람과 다르다구요. 그렇기 때문에 종자가 다른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