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시아가 되려면 하나님의 어인을 받아야 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33권 PDF전문보기

메시아가 되려면 하나님의 어인을 받아야 돼

이제 여러분들, 대담해야 돼요. 알겠어요? 「예. 」 이제부터는 욕을 먹고 다녀서는 안 되겠어요. 이제까지는 탕감복귀 노정에 있으니 맞고 빼앗아 오는 전법을 썼었지만, 이제는 장자권을 복귀해서 본연의 고향 땅에 주인의 자세를 갖추게 될 때라는 것입니다. 그렇다고 해서 지금까지 자기 주인땅을 농락하던 모든 무리를 때려죽이라는 게 아닙니다. 교육해 가지고 아름다운 종으로 키워야 할 책임을 감당해야 되기 때문에 머리숙여 가지고 하는 옛날과 달라요. 장자권 복귀시대가 왔다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예. 」 목사들이 반대하면 찾아가라 이거예요. `야, 목사야! 너 문총재 만나 봤어? 통일교 원리 들어 봤어? ' 이래 가지고 따지라는 것입니다. 이제는 욕먹어서는 안 되겠다구요. 알겠어요? 「예. 」 나라에서 천대받아서는 안 되겠다구요.

그러한 모든 내용이 벌어지면 내가 손을 댈 것입니다. 이 기성교회 똥싸개들은 내가 워싱턴 타임스의 기자 열 명을 일주일만 동원해도 깨끗이 처리할 수 있다구요. 그렇잖아도 그 재료를 내가 다 갖고 있는 것입니다. 칠 수 있는 재료를 다 갖고 있지만 형님이기 때문에…. 그래도 형님뻘이 되는 것입니다. 형님이 이 세상에 죄를 짓고 나라를 망치는 똥싸개 같은 그들을 기합을 줘서라도, 힘으로라도 제재해야지요. 그럴 때가 온다는 것입니다. 내 손으로 필히 해야 될 사명이 남아 있다는 거예요. 난 그냥 사라지는 사나이가 아닙니다. 알겠어요, 책임자들?

앞으로는 장(長)을 하는 사람들은 특별히 모든 사람들이 주목하고, 자라나는 후세들의 표준으로서 도전하고 있으니만큼, 거기에 어긋나게 되면 그 영향이 얼마나 큰지 알아요? 자기들의 후손이 영계에 가서 어떻게 될 것인지 알아요? 갈 길이 다 막히는 것을 알아야 된다구요. 똑똑히 얘기해 주는 것입니다. 아버지면 아버지로서 처신해야 되고, 형님이면 형님으로서 처신을 해야 되고, 동생은 동생으로서 처신을 할 줄 알아야 돼요.

지금까지 욕도 많이 먹었지요? 하나님이 얼마나 억울한 일을 당했어요? 지금도 하나님이 죽었다 하고 말이에요, 살아 있는 하나님을 대해 사탄들이 별의별 수작을 하는 거예요. 이것을 깨끗이 역사에서 정리할 책임을 내가 지고 있습니다. 나, 그럴 수 있는 힘을 갖고 있는 사람이라구요. 미국을 내가 구했어요, 망해 가는 미국을 소련도 지금 내가 구해주고 있는 거라구요. 지금 2만 명을 교육하고 있습니다. 7천 명의 중고등학교 선생과 똑똑한, 천재적인 중고등학교 대표를 빼 가지고 2만 명을 이번 여름에 교육하고 있는 것입니다. 120회의 수련을 하고 있는 것입니다.

쉴 수 없어요. 기성교회 목사들이 와 가지고 반대하는 데모를 해요? 거, 법무성에 있는 위원이 `왜 통일교회를 한국 사람이 그렇게 반대합니까? ' 이랬지요? 석준호! 「예. 」 그랬다지, 응? 「예, 확실합니다. 」 기성교회가 왜 이리 통일교회를 미워합니까? 왜 미워하는 거예요, 왜? 재림주라면 어때요? 두고 보면 알 것 아니예요. 그러다가 진짜 재림주면 어떻게 할 거예요? 자기들이 거꾸로 지옥으로 떨어질지 모른다는 거예요. 재림주 아니면 좋지만 재림주라면…. 내가 죽기 전까지 한번 재림주라 했으면 끝까지 재림주라고 하게 되어 있지, 아니라고 하게 되어 있어, 문총재 배짱에? (웃음, 박수) 보라구요, 내 입으로 재림주라고 말한 것은 7월 3일이에요. 문총재는 재림주이고, 구세주이고, 참부모고, 메시아라고. 그게 같은 말이에요. 그래, 재림주가 좋은 말이에요, 참부모가 좋은 말이에요? 「참부모입니다. 」주님은 아들의 자리에 있습니다. 예수님이 나에게 경배를 하고 있다구요. 영계에 가 보라구요, 그런가, 안 그런가. 그러니까 참아버지라는 것입니다. 재림주가 그냥 될 수 있어요? 하늘나라에 가서 수많은 도통하는 도주들을 거느려 가지고 공의(公義)의 심판, 공론을 통해 패권을 쥐어야 됩니다. 너희들 가는 길이 틀렸다고 해 가지고, 전부 다 그랬기 때문에 석가모니도 영계에 가서 선생님의 일을 돕고, 마호메트도 돕게 되어 있습니다. 이미 다 결정난 것입니다. 어인(御印)을 받고 와야 돼요.

그래서 40일 동안 영계에서 혼란이 벌어진 것입니다, 누가 옳으냐고. 하나님은 참견도 안 해요. 선생님은 입 다물고 `너희들끼리 싸워라, 지칠 때까지. ' 이래 가지고 가만히 있는 거예요. 나는 딱 결론 내고 가만히 나 할 거 다 하는 것입니다. 그래 가지고 `여기에 반대될 수 있는 내용이 있으면 나한테 찾아와. ' 이러니, 반대될 수 있는 내용을 제시할 수 있는 것이 자기들이 뭐 있나?

그러나 선생님이 제시하는 내용은 천하의 모든 전부를 해결할 수 있는 내용이기 때문에 이것을 아무도 부정할 수 없습니다. 하나님도 이거 부정할 수 없습니다. 40일 동안 뭐 어떻고 어떻고 해서 야단하고, 영계의 전체가 동원해 가지고 문총재를 이단으로 몰았습니다. `예수의 아버지가 되다니!' 하면서 전부 다 몰라보니, 나중에 하나님이 공의의 심판을 내려야 돼요. 그래서 하나님이 `문선명의 제안이 정론이니라!' 한 것입니다. (박수) 그런 어인을 받고 와야 돼요. 어인을 받고 와야 된다구요.

통일교회에서 자기가 재림주, 메시아라고 하는 사람들이 많이 나왔지요? 문총재는 세례 요한이고 자기가 재림주라고…. 그래, 너희들! 다 해먹어라 이거예요. 해봐요. 전부 다 떨어져 나가는 것입니다. 뭐 나운몽, 박 장로, 다 해먹어라 이거예요. 나 구경 좀 하게. 그러다가는 나중에 하늘나라에 가서 큰일나요. `어인이 있느냐? ' 하고 물어 볼 때, 어떻게 할 거예요? 메시아라면, 하나님으로부터 영계의 총 결의에 의해 공인을 받은 어인이 있어야 돼요. 그 어인이 있느냐 할 때, 어떻게 대답할 거예요? 어떻게 대답할 거예요?

세상에 메시아가 되겠다는 사람들이 왜 그렇게 많아? 뭐, 구세주 되겠다구? 구세주가 그렇게 간단한 줄 알아요? 천하의 모든 비밀과 하늘나라의 비밀을 다 알아 가지고 하나님도 꼼짝할 수 없고, 그 앞에 있는 모든 시위 장군들까지 꼼짝도 할 수 없는, 이론적으로 이것이 아니면 안 된다는 것을 결론지어 가지고 인정받고 왔기 때문에 천하 통일이 되는 것입니다. 천하 통일이 안 될 수 없습니다. 나를 한번 때려 보라는 것입니다. 때리려고 하는 녀석들이 전부 다 보따리를 풀어 놓고 가야 된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