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족적 메시아를 통해 세상을 품어야 한다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33권 PDF전문보기

종족적 메시아를 통해 세상을 품어야 한다

그 다음에는 무엇을 통해야 돼요? 전부 다 자기 종족적 메시아를 통해 가지고 축복받고 연결되는 것입니다. 이렇게 앞으로 갈 길을 다 얘기했어요. 알겠어요? 「예. 」 그리고 앞으로 여러분의 가정이 어떻게 살고, 천국 건설을 어떻게 해야 된다는 것까지 얘기했습니다. 그렇다고 해서 사탄세계의 사람들을 때려잡으라는 것이 아닙니다. 사랑으로 품어야 되는 거예요. 그들이 굶주리고 상처를 입었으니 약을 발라 주고 말이에요…. 탕자의 비유 알지요? 부모의 심정을 가지고 감싸 줘야 된다는 것입니다. 모든 보물 보화를 다 가지고 위로해 주고 아들의 자리에 임명시킬 수 있는 놀음을 하게 될 때, 통일교회는 일사천리로 확산될 것입니다.

부락에 들어가서 종족적 메시아가 열 가정만 거느려 가지고 만들었다 할 때는 그 종족은 일시에 수습되는 것입니다. 지금 제일 문제가 뭐냐 하면 신랑 각시 문제, 남녀 문제지요? 그리고 아들딸 문제지요? 전세계가 그렇습니다. 이것을 치료할 비법은 우리만이 갖고 있는 것입니다.

이래서 나라도 자연적으로 찾을 수 있을 것이고, 남북도 자연히 사탄분립되고 지상도 자연히…. 오늘날 세계의 모든 일을 10분 이내에 다 아는 것입니다. 그렇잖아요? 10분도 안 걸리지요. 올림픽 대회에서 지금 승패를 겨루는 것을 눈으로 보고 있잖아요? 그것이 보도를 통해서 10분을 거쳐오는 거예요. 그런 시대가 왔기 때문에 통일교회가 좋다는 소문이 나게 될 때는 어떻게 되겠어요? 세계가 거친 태풍과 같이 말려 넘어가는 것입니다.

내가 소련 가기 일년 전하고, 소련 갔다 온 일년 후하고 얼마나 달라져 있어요? 2년 동안에 천지가 변해도 그렇게 변할 수 있어요? 이게 무슨 시간이 될지 모릅니다. 지금 통일교회를 국교로 만들려고 하는 나라가 무지하게 많다구요. 그런데도 내가 왜 안 하느냐? 그걸 해 놓으면 통일교회는 어떻게 되느냐? 한국은 어떻게 되는 거예요? 법적으로 안 만들어도 자연히 되는 것입니다.

그런 의미에서 때가 점점 바쁜 것을 알고, 조국 창건을 위한 노력을, 전심전력을 다 투입함으로 말미암아, 여러분이 통일교회에 들어온 본분의 사명을 하고, 여러분의 조상의 해원과 더불어 여러분의 일족 해방과 더불어, 앞으로 후대에도 죄를 짓지 않고 제2의 유례없는 거룩한 아들딸로 하늘을 지탱할 수 있는 후손을 낳아 가지고 기르고 천상세계를 간다 할 때, 얼마나 영광이에요? 딱 반대로 된다는 것입니다. 천년 옛조상 아담 해와는 타락했으니 딱 반대로…. 알겠어요?

이런 모든 걸 알아 가지고 전부 치리해 왔기 때문에…. 하나님을 기쁘게 모실 수 있는 영광의 나라를 위해서 자세를 갖추어 받들고, 그 나라를 받들수 있는 가정과 나라를 준비하는 우리의 모습이 얼마나 위대한 것인가를 알고, 그 일에 있는 정성을 다 투입하고 잊어버리고, 또 투입하겠다는 하늘의 사랑을 받을 수 있는 아들딸들이 되기를 비나이다! 「아멘!」(박수) 기도하자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