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은 여자 해방의 때로 만민에게 복을 줘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34권 PDF전문보기

지금은 여자 해방의 때로 만민에게 복을 줘야

이제 때를 알았어요. 여자 해방의 때가 왔기 때문에 해와는 자기 아들딸을…. 전부 다 원수였지요? 그 4대 원수권에서 지옥을 해방하고 이제는 어머니 아버지를 중심삼고…. 악마도 그걸 알아요. 이런 한때가 오기 때문에 허락할 수 있는 이 때를 사탄이 잘라 버릴 수 없는 거라구요. 그렇기 때문에 싸우지 않고 자연굴복하는 상태에서 임자네들의 아들딸을 이어받아 가지고, 승리의 왕권, 승리의 생명권, 승리의 남편권, 승리의 형님권, 승리의 아들딸을 가져 가지고 이 원수권을 때려부숴야 되는 것입니다.

왜 그래야 되느냐? 해와가 장성기 완성급에서 타락했기 때문에 그런 거예요. 아버지를 잘못 만났다구요. 안 그래요? 그러니까 참부모 앞에 접붙여 가지고 여기에 올라옴으로 말미암아 의붓자식과 같은 자리에 서서 이와 같은 생활권에 동참시키는 거라구요. 그렇기 때문에 참부모가 절대 필요한 것입니다. 자기 남편보다도, 자기 아내보다도, 자기 자식보다도 더 필요한 분이 참부모라는 거예요. 그래서 모든 여자들은 나한테 내놓아라 이거예요.

이제는 만민에게 복을 줘야 돼요. 그렇기 때문에 축복받은 여자들과 남자들이 중심이 되어 가지고 기성가정과 함께 선생님과 관계되어 있는 사람들을 모두 다 축복받게 하라는 명령을 내린 것입니다. 1주일수련을 받을 수 있는 자격만 갖추면 되는 거예요. 요즘에는 3일수련을 한다고 그러더구만? 「예, 2박3일 합니다. 대개 모두 도미연수를 하면서 이미 받았습니다. 」 1주일수련은 받아야 된다구요. 그러니까 여러분의 어머니 아버지를 데려와 가지고 1주일수련을 받게 해서 축복받게 하는 것입니다. 여러분이 종족적 메시아인 줄을 알아야 돼요. 알겠어요? 「예. 」 앞으로는 순결한 처녀 총각 아니면 축복의 자리에 나갈 수 없어요. 그래야 원리적입니다. 알겠어요? 그래요, 안 그래요? 「그렇습니다. 」 그러나 특사를 다 내려 줘 가지고…. 이제 만국의 남자 여자가, 50억 인류, 25억 가정을 중심삼고 텔레비전 방송을 통해서, 인공위성을 통해서 성주식을 하고 '문총재의 이름으로 축복한다. ' 하게 되면 축복되는 것입니다.

그런 때가 지나가는데, 세상은 밤중입니다. 여러분은 그런 밤중에서도 어떻게 인연이 되어 가지고 선생님을 만나서 이런 말씀을 듣고 있다는 것이 불행이오, 행복이오? 「행복입니다. 」 얼마나 행복이에요? 천년 독신 과부로 살던 여성이 사랑하는 남편을 만난 것보다 더 행복한 거예요. 잃어버렸던 부모를 찾은 거예요. 잃어버린 형제와 잃어버린 나라와 잃어버린 이상세계를 찾은 그 행복은 말로 표현할 수 없는 거라구요. 그 기쁨을 알기 때문에 세계가 핍박하더라도, 세상이 무너져도 끄떡없이 갈 길을 달려가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