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족적 메시아권을 세우기 위한 조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34권 PDF전문보기

종족적 메시아권을 세우기 위한 조건

종족적 메시아권을 세우려면 국가적 기준과 세계적 기준을 찾아야 됩니다. 하나님 대신 메시아를 파송하기 위해서는 가정적 기준을 넘고, 국가적 기준을 넘어서 세계적 기준까지 가야 된다는 것입니다. 그러면 전부 다 사탄세계로 갔는데, 누가 그 기준을 찾아 세우느냐 이거예요. 하나님은 한번 택했던 사람은 두 번 다시 쓰는 법이 없습니다. 알겠어요? 두 번 쓰는 법이 없기 때문에 이스라엘나라도 40년 동안 전부 다 2세를 통해 가지고 역사를 한 거예요. 실패한 1세를 다시 세울 수 없는 것입니다.

기독교가 선생님과 하나되지 못함으로 말미암아 40년을 중심삼고 소생 구약시대와 장성 신약시대를 사탄 앞에 다 빼앗겼으니, 기반이 없는 것입니다. 구약 이스라엘권, 신약 기독교권이 이루어져야 성약 완성권이 세워진다구요. 다시 말해서, 소생과 장성이 세워진 후에 완성이 세워지는 것이고 구약과 신약 위에 성약이 세워지는 것입니다.

그런데 그것이 완전히 사탄세계로 갔으니 다시 찾아와야 하는데, 그것을 혼자 할 수 없습니다. 그러므로 하나님이 미국을 저버렸지만 다시 미국을 빼앗아 오기 위해서는 선생님이 싸움을 해야 합니다.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왜냐하면, 선생님이 미국을 하늘편 아벨 국가로 정했기 때문입니다. 그것을 알아야 돼요. 그렇지만 하나님은 40년 동안 미국을 저버릴 것입니다. 그러나 선생님이 미국을 택했으니, 그 기간에 선생님이 미국을 해방해 주어야 합니다. 현대의 로마인 미국을 대한민국을 중심삼고 세계로 연결시켜서 세계적인 판도를 세워야 하는 것입니다. 미국은 이스라엘과 로마의 연장인 세계 판도이기 때문에 국가 기준과 가정 기반을 중심삼고 전국적인 판도를 우리가 확대해야 되는 것입니다.

지금 우리가 그렇잖아요? 1970년부터 1972년까지 3년 노정을 시작했다구요. 777가정을 축복하고 나서 3년 동안 전부 다 동원한 것입니다. 그래서 777가정은 세계적 기준이에요. 모든 가정들이 세계적인 탕감조건을 걸고 국내에서부터 싸웠다구요. 그때는 김일성이 내려온다고 야단했기 때문에 이러한 기반이 없으면 김일성이가 밀어 제끼려고 했던 때였습니다.

1972년에 말씀한 것이 실린 선생님의 설교집을 보라구요. 지금 하는 말을 그때 다 해줬어요. 그것은 예수님 당시에 다 해야 되는 것이었습니다. 그것을 해주어 가지고 세계적인 권(圈)으로 이루어 나가야 된다구요. 그리고 1969년 2차 세계 순회노정에서 돌아오면서 미국과 일본에 가 가지고 해와 국가의 사명을 얘기했는데, 지금 어머니의 기조연설 내용은 거기에서 골자를 빼낸 것입니다. 선생님의 말씀선집 58권을 읽어 보라구요.

지금 말하는 것이 전부 다 그때 얘기해 준 내용인 것입니다. 여러분이 가야 할 곳은 해와를 앞에 세우고 세계를 향해서 가야 되는 거라구요. 그러니까 여기서 가르쳐 준 내용을 중심삼고 전부 다 선생님과 함께 해와가 아벨 국가 미국을 향해야 합니다. 이것을 하기 위해서는 선생님을 중심삼고 아담 해와를 데려가고 천사장을 미국에 데리고 가야 한다는 거예요. 그렇잖아요?

기독교 문화권은 해와 완성이요, 아담 완성이요, 천사장 완성과 마찬가지입니다. 그러니까 미국에 가 가지고 해와 완성, 아담 완성을 중심삼고 국가적 승리 기반을 이루어서 3대 천사장 국가의 형태를 전부 다 뒤집어 놓아야 되는 것입니다.

그런 이유에서 선생님이 미국에 가서 감옥살이를 하면서 그 싸움을 해 나온 것입니다. 선생님이 아니면 1980년도에 들어와 가지고 미국 자체에 지금 현재의 보수당인 공화당에서 레이건, 부시 대통령이 안 나왔다구요.

선생님이 1970년대에 들어와서 공산주의가 혼란이 벌어져서 무너질 것이라고 선포했습니다. 그리고 미국의 보수파는 수십 년 동안 망한 입장에 있었기 때문에 수십 년 동안 망했다고 그런 거라구요. 막판 싸움에 들어가서 선생님이 중심이 되어 가지고 뒤집어 놓은 것입니다.

그렇게 미국을 돌려 세우고, 가인의 책임을 못 한 기독교를 통일교회가 들어가서 앞에 서 가지고 이끌어 가고 있는 것입니다. 기독교는 망해가고 있으니까 이걸 끌어 주는 거예요. 기독교를 수습해서 장자권 자리에 끌어올려 가지고 장자권 자리에서 미국 대통령을 당선시킨 것입니다.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