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를 중심한 가정당을 만든 이유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34권 PDF전문보기

여자를 중심한 가정당을 만든 이유

이제는 불쌍한 여자들을 해방할 세계적인 때가 왔습니다. 지금까지 남자를 믿고 일을 해 왔지만, 그 책임을 하지 못했기 때문에 남자들은 천사장 자리에서 여자를 모셔야 하는 거라구요. 그래서 내가 여자를 중심삼고 가정당을 만들었습니다.

보라구요. 당(堂)이라는 것입니다. 당이라는 것은 '높일 상(尙)' 밑에 '흙 토(土)'를 쓴 것입니다. 땅을 높인다는 뜻이에요. 언제나 땅을 높이는 집이라는 뜻에서 '집 당(堂)'입니다. 알겠어요? 이것이 또 땅이니만큼, 땅은 여자를 상징하는 것입니다. 이런 의미에서 여성연합이 이것을 어떻게 살려 나가느냐 하는 것이 문제인 것입니다. 이것을 똑똑히 알라구요.

하늘은 남자를 상징하고, 땅은 여자를 상징해요. 땅을 높인다는 것은 여성연합이 대표가 된다는 것을 말합니다. 그래서 여성연합의 여자들이 사랑을 중심삼고 가정의 중심이 되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여성당을 중심삼고 여성연합의 해와들이 책임해야 된다는 것입니다. 여자는 땅의 표상이기 때문에 해와들은 땅을 높여야 합니다.

지금까지의 당은 '무리 당(黨)'으로서, 본래는 '검을 흑(黑)'이 들어가 있었습니다. 이것은 2차대전을 전후로 해서 독재 국가를 중심삼고 완전히 사탄의 패가 된 거라구요. 형제가 중심인 2차대전 이후에 이 당이 '형제 당(黨)'으로 변한 거예요. 가인 아벨의 모습으로 변해서 형제끼리 싸움하는 모양이 된 거라구요. 그런 와중에 부모가 이곳에 왔으니 통일이 이루어지는 것입니다.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