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를 복귀하기 위해서는 교회와 나라가 하나되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35권 PDF전문보기

부모를 복귀하기 위해서는 교회와 나라가 하나되어야

이제는 여러분이 나라를 극복할 수 있는 때에 들어왔다는 것입니다. 지금은 아벨이 장자권을 복귀해야 할 때입니다. 타락함으로 말미암아 사탄이 앞에 서고 그 뒤를 아담이 따라가고, 해와가 따라가고, 가인 아벨이 따라갔던 거예요. 하나님이 맨 꼴래미에 있다구요. 그렇기 때문에 하나님이 아벨과 하나되고, 그다음에 하나님을 중심삼고 가인과 아벨이 하나되어서 다시 아담을 찾으려고 하는 것입니다. 이것이 종의 종으로부터 시작해서….

그러면 어떻게 가인 아벨을 바꿔 가지고 장자권을 복귀하느냐? 사탄과 하나님이 반대로 되어 있기 때문에 부모를 복귀하기 위해서는 아벨을 통해서 하나되어 가지고 나가야 됩니다. 교회는 아벨의 입장이고, 나라는 가인의 입장이에요. 몸과 마음이 갈라졌듯이 교회와 나라가 갈라져 있는 것입니다. 몸과 마음이 갈라진 데 있어서 누가 지배했느냐 하면 몸이 마음을 지배했습니다. 이것을 하나 만들어야 합니다. 외적으로는 세계를 중심삼고 교회와 나라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이것이 하나되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교회 안에도 가인 아벨이 있고, 정치권 안에도 가인 아벨이 있습니다. 종교권에도 가인 아벨이 있기 때문에, 사상적인 면에서 양심을 세워 가지고 구분해 나온 거예요. 이것은 기독교 국가를 보면 알 수 있습니다. 종교에도 하나님을 중심삼고 가인 아벨을 세워 나온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정치계에서도 가인 아벨이 하나되어야 하고, 종교계에서도 가인 아벨이 하나되어야 하는 것입니다. 몸 마음이 하나된 자리에서 하나님을 찾아야 되는 거예요.

개인을 중심삼고 가정·종족·민족·국가·세계·천주를 넘어서 전부 다 둘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영계도 천국과 지옥이 있습니다. 이 지상도 마찬가지예요. 이 모든 것이 하나님의 이상을 중심삼고 하나되어야 하는 것입니다.

그런 의미에서 작년 8월 27일과 8월 28일에 세계평화종교연합과 세계평화연합을 만든 것입니다. 이것을 만들지 않으면 1992년을 맞을 수 없는 거예요. 이를 통해서 종교권이 하나되고 정치권, 언론계, 대학 교수 등 각 지도층이 전반적인 면에서 하나되는 것입니다.

통일교회가 주장하는 것은 정치세계에서도 문제를 일으키고 있고, 종교세계에서도 문제가 되고 있다구요. 통일교회는 문제의 단체입니다. 그래서 언제든지 선두에 서야 하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정치권에서도 가인 아벨이 하나되고, 종교권에서도 가인 아벨이 하나되어야 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여기에서 합한 모든 전부가 역사적인 어떤 세력권보다도 강해야 된다는 것입니다.

그러면 이 모든 것을 묶는데, 무엇으로 묶느냐? 개인으로 묶을 수 없습니다. 가정으로 묶어야 됩니다. 이런 면에서 만든 것이 제1회 세계문화체육대전입니다. 거기에는 2세들과 모든 분야의 세계 최고의 지도자들이…. 각 나라, 각 기관에서 유명한 사람들이 다 오는 것입니다. 그들과 청년들이 종적인 면에서 가인 아벨입니다. 모든 세계의 지도자들이 가인의 입장이라는 것입니다.

장자권 복귀를 하려고 할 때, 차자들을 중심삼고 장자가 사상적으로 뒤바뀌는 놀음을 하는 것이 축복입니다. 이것을 세계적으로 표시한 것이 금년 8월 25일의 국제합동결혼식이었습니다. 그래서 축복식을 하기 전에 모든 사람 앞에 참부모 선포와 메시아 선포를 한 거예요. 대한민국을 중심삼고 일본과 미국에 선포를 한 것입니다. 그래서 참부모를 중심삼고 가인 아벨이 하나되고 종교권이나 정치권이 하나되는 거예요. 모든 문화 전체가 하나되는 것입니다.

세계는 혼란되어 있지만 통일교회의 새로운 통일문화권은 지금까지 세계를 향해서, 개인으로부터 세계가 갈 수 있는 길을 잡아 가지고 나가고 있는 거예요. 사탄세계와 우리 세계를 보게 될 때, 우리 세계가 이미 우위에 섰다구요. 에덴에 있어서의 아담의 자리를 지금 이루어 나가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하나님을 중심으로 아담 해와와 천사장의 자리를 전세계적으로 탕감하는 시대가 온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