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여성들을 어머니의 분신으로 삼으신 이유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35권 PDF전문보기

세계 여성들을 어머니의 분신으로 삼으신 이유

이렇게 보니까 세계가 환하지요. 아버님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알 거라구요. 그러나 통일교회의 남자나 여자나 지금까지 따라오는 사람들이 전부 다 책임을 못 했어요. 선생님이 여러분을 용서해 주는 것은 아직 낳지 않은 사람과 마찬가지이기 때문입니다.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태어나지도 않은 사람이 어떻게 책임을 하겠느냐, 이렇게 보는 것입니다. 그래서 불러 가지고 이 사정을 전부 다 가르쳐 주는 거예요. 그러면 안다구요. 안다는 거예요. '아하, 내가 책임을 못 했구나! 지금까지 부모님의 피를 빨아먹고 살고 있었구나!' 하고 느낀다는 것입니다. 부모의 피를 빨아먹고 살았다 이거예요. 이것을 용서할 수 있는 것은 모르기 때문입니다. 모르니까 용서할 수 있는 것입니다.

이렇게 되어 가지고 모든 남자 여자들이 플러스 마이너스지요? 이게 완전히 하나되는 거예요. 아버지가 플러스가 되고, 어머니가 마이너스가 되어 아버지와 어머니가 완전히 하나되는 것입니다. 이 플러스와 마이너스가 하나되기 전에 애기들은 어머니의 복중에 들어가 있어야 되는 것입니다.

그래서 부모님에게 있어서는 조건탕감이 없습니다. 실체탕감이라는 것을 알아야 돼요. 백 퍼센트 실체탕감입니다. 왜 어머니를 세우고 세계의 여성들을 전부 다 어머니의 분신으로 삼았느냐? 이 아들딸을 어머니가 품어야 된다구요. 이렇게 하나된 것을 어머니가 품는 거예요. 그럼으로 말미암아 어머니의 뱃속에서 태어나지 않은 입장으로 돌아가는 것입니다. 거기서부터 생명이 출발하는 거예요. 거기에서 사랑을 중심삼고 하나되는데, 참사랑을 중심삼고 플러스 마이너스가 하나되는 것입니다. 이것은 아버님과 어머님이 하나되어 가지고 모든 것을 품어야 된다는 말과 같습니다.

여기에 품긴 아들딸들이 어디로 돌아가야 되느냐? 결혼하기 전 아버지의 뼛속에 있는 애기 씨로 돌아가야 됩니다. 애기 씨는 아버지의 뼛속에서 나오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예. 」 미국에서는 여자들이 '왜 남자가 주체야, 여자가 주체지? ' 그러지요? 남자가 왜 주체냐 하면 2세를 중심삼았기 때문에 그러는 거예요. 하늘과 땅, 동서남북을 연결시키기 위해서는 2세가 필요한데, 2세의 씨를 갖고 있는 사람은 여자가 아니고 남자라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하늘과 남자가 하나되어 있다는 거예요. 남자는 종적이요, 여자는 횡적이라는 것입니다. 여자는 땅을 대표하고 있다구요. 그래서 여자를 대상이라고 하는 거예요.

지금 세속에 물든 미국 여자들이 '왜 남자가 주체고 여자는 대상이냐? 우린 그게 싫어! 여자가 주체고 남자가 대상이 될 수도 있지!' 하겠지만, 그렇지 않다구요. 하늘과 땅은 둘이 아니라 하나입니다. 동서(東西)가 한자리에 있다구요. 이 플러스는 어떻게 되어 있는 것이냐? 이것은 거꾸로 설 수 없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여자가 눕고, 남자는 막대기를 가지고 있잖아요? (웃음) 점령하는 거예요. 부부의 결혼은 천지가 합하는 것입니다. 안 그래요? 「그렇습니다. 」 이것은 구조적으로도 부정할 수 없는 거예요. 이런 것을 전부 다 알아야 한다는 말입니다.

그래서 여기서 하나되었던 것이 어머니의 뱃속에서도 하나되어야 하는 거예요. 완전히 어머니를 중심삼고…. 여기에서 해와가 아담을 중심삼고 '제발, 살려 주소!' 한 거라구요. 그러니까 여자들이 다시 여기 와 가지고는 '제발, 사랑해 주소!' 한다는 것입니다. 어머니의 분신인 여자들이 50억 인류를 품고 참아버지에게 매달리며 살려 달라고 이러는 거예요. 그러니까 여기에서 심정 통일이 벌어지는 것입니다. 그것을 가르쳐 주는 거예요.

4대 심정권과 3대 왕권을 잃어버렸으니, 이것을 찾아야 됩니다. 그것을 이루기 위해서는 절대복종과 절대순종과 절대희생을 중심삼고 순응하고, 무슨 일을 시켜도 다 하겠다고 해야 됩니다. 그렇게 하고 난 후에야 부모가 사탄세계에서부터 여기로 오는 것입니다. 그러니까 사탄세계의 남자는 천사장이니 잘라 버려야 되는 거예요. 그러면 이게 여기서 이렇게 올라가는 거예요.

아담을 해와가 유인해서 사탄에게 갔기 때문에 복귀하기 위해서는 해와가 아담 앞에 나와 가지고 인류를 품고 하늘로 돌아가는 것입니다. 그렇게 하려니까 대등한 자리에서 설 수 있는 때가 와야 되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여기서 어머니를 중심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