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귀시대에도 해와는 완성한 아담을 따라가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35권 PDF전문보기

복귀시대에도 해와는 완성한 아담을 따라가야

그게 뭐냐 하면, 하나님이 아담을 지으면서 생각한 것이 아담의 뒤에 해와가 따라가야 한다는 것이었습니다. 그래서 아담을 완성시킨 다음에 해와가 따라갈 수 있는 입장에 있는 것입니다. 복귀시대에도 해와는 완성한 아담을 따라가야 하는 거라구요. 사탄이 아무리 반대하더라도, 완성한 아담이 나오면 그 반대가 소용없게 되었으니 해와는 따라나오는 것입니다.

완성한 아담이 세워지면, 하나님이 아담을 창조하던 것과 마찬가지로 비로소 여성을 창조할 수 있는 것입니다. 아담이 혼자 나올 때는 동서남북의 모든 면에 있어서 남자 여자들이 반대했지만, 나와 가지고 돌아서게 되면 종적으로 섰기 때문에 여자들을 수습하는 거예요. 종적으로 섰기 때문에 여자만 수습하면 그만이라구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지금까지 타락한 남자 여자가 하나되어 가지고 아담을 반대했습니다. 여기에 여자 대표를 세워 가지고 여자들을 수습하니 완전히 타락한 해와가 복귀된 해와가 되는 것입니다. 세상의 남자들은 천사장이기 때문에 완성해서 하늘로 올라가는 아담과 그 아담을 따라가는 해와를 반대 못 하는 것입니다. 그것은 사탄이 간섭하지 못하는 거라구요.

그것이 가인 아벨을 중심삼고 하는 어머니의 복귀입니다. 지금까지는 장자권의 복귀였습니다. 이제 가인 아벨이 하나된 기반 위에 어머니와 하나되는 것입니다. 이렇게 하나되어 가지고 여기에서 아버님과 하나되면 부모권이 복귀되는 거예요. 아들딸과 여자들만 돌아서면 왕권은 자동적으로 돌아오는 것입니다. 지금까지는 왕권이 사탄에게 속해 있었다 이거예요. 이것이 반대로 되어 가지고 하늘편으로 돌아간다는 겁니다.

이 원칙을 중심삼은 모든 전부가 외적인 세계에서 이렇게 되는 거예요. 이래서 이제 공산권을 중심삼아 가지고 김일성까지…. 사탄세계를 보면, 소련이 사탄편적인 장자라는 것입니다. 그리고 김일성은 누구냐 하면 사탄세계의 아버지입니다. 공산세계에는 어머니가 없다는 거예요. 정치세계에 있어서 어머니가 없다구요. 모두 천사장입니다. 그래서 김일성이나 김정일도 부인을 내세울 수 없는 것입니다.

천사장 국가에서는 프리 섹스가 만연합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이것을 정리하려고 한다구요. 소련을 정리해서 아들딸을 복귀해 가지고 어머니를 중심삼고…. 그런 면에서 볼 때, 중국이 어머니예요. 어머니를 상징하는 거라구요. 이제는 김일성을 외적으로 굴복시켜야 됩니다. 하늘편 부모와 사탄편 부모가 대결하는 거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