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여성들의 상대는 선생님이 표준이 되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35권 PDF전문보기

모든 여성들의 상대는 선생님이 표준이 되어야

그렇기 때문에 누가 참사랑을 가졌느냐 하는 것이 문제입니다. 여자는 더 높은 사랑을 추구한다구요. 완성한 기준의 남자와 보다 높은 가치의 사랑을 아는 여자를 중심삼고 모든 여자들이 하나되는 것입니다.

그러니까 세계적으로 보고 하늘땅으로 봤을 때 제일 못생겼더라도 모든 피조만물이 본성적으로 제일 잘생겼다고 보는 사람이 오시는 아버지라는 것입니다. 이 사람이 재림주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세계의 모든 여성들은 자기의 상대로 천사장을 표준으로 하는 것이 아니고 전부 다 선생님을 표준으로 한다는 것입니다. 무슨 말인지 알겠지요? 「예. 」 서양 여자나 동양 여자나 마찬가지라구요.

그러니까 이제 나 같은 사람들을 선생님이 만들어 주려는 거예요. 그래서 접붙이는 것입니다. 타락할 때 여자를 중심삼고 남자가 접붙여 가지고 타락했기 때문에, 이번에는 절대 타락할 수 없는 입장에서 하늘 여자를 접붙이는 거예요. 그게 사랑입니다. 접붙이는 데는 사탄세계의 뿌리보다도 더 높은 순, 장성기 완성급이 아니라 완성기 완성급의 순을 접붙이는 거라구요. 그럼으로 말미암아 아래에 있는 모든 사람은 대번에 완성급의 사람을 따라가게 되는 것입니다. 그렇게 접붙이는 놀음이 벌어지는 거예요.

타락할 때는 장성기 완성급에서 했지만, 재림주님은 완성기 완성급의 사랑의 왕의 자리에서 보다 높은 급의 사랑을 가지고 모든 여성을 접붙이는 거예요. 접붙이는 데는 본연의 사랑, 본연의 생명, 본연의 혈통을 접붙이는 것입니다.

그러면 이것을 어떻게 본연의 하나님편으로 연결시키느냐? 완성한 아담은 모든 여자의 남편 입장에 있습니다. 그러니까 모든 여성들이 통일교회의 문선생을 서로가 자기 남편으로 만들겠다고 싸우는 것입니다. 예수님이 왔을 때, 이스라엘나라에 처녀들이 많았겠지만…. 별의별 여자들이 다 있었을 거라구요. 결혼한 여자들까지도 본래 천사장의 여자가 아니예요. 아담의 여자라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전세계, 나라 전체가 여자들을 중심삼아 가지고 한 사람을 따라가는 것입니다.

그래서 종교는 여자들이 믿는 거예요. 남자들은 모두 도둑놈이라구요. 지금도 그렇잖아요? 끝날에는 목사들이 자기 교회에 나오는 여성들을 유린하는 거예요. 기성교회의 목사들이 아름다운 여자들을 유린하는 현상이 벌어지는 것입니다. 보라구요. 미국이 그렇잖아요? 미국의 유명한 부흥사들이 여자 관계 때문에 문제가 되었다구요. 천사장이 아담을 중심삼고 두 마음을 가졌기 때문에 두 여자 이상을 대하는 거예요.

그래서 끝날에는 전부 다 혼란이 벌어지는 것입니다. 이것이 완전히 뒤집어지는 거예요. 그럴 때가 되었지요? 뿌리가 다 썩었으니, 뽑으려고 차 버리면 넘어지는 거예요. 그래서 선교사로 가더라도 그런 배짱을 가지라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세상이 지금까지 선생님이 말한 대로 되었어요, 안 되었어요? 「되었습니다. 」 이것이 뭐냐 하면 장자권 복귀, 부모권 복귀, 왕권 복귀예요. 금년에 들어와서 이런 말을 많이 들었지요? 이제 때가 되었어요. 이렇게 안팎으로 전부 다 하나되는 것이 근본 문제인 것입니다. 사랑 문제도 근본에 들어가서 이것을 해결짓지 않으면 사탄을 제거할 길이 없다구요. 안팎으로 이것을 다 해결해 주어야 사탄 자체가 제거당하는 것입니다.

하나님의 입장에 서서 아들딸을 찾고, 해와를 찾아 가지고 이것을 해결해야 합니다. 그것이 재림주의 사명입니다. 예수님이 이스라엘나라에서 이것을 이루었으면, 그때 왕권이 벌어졌을 거예요. 그러나 영적인 구원만 벌어졌기 때문에 모든 것이 영계에 가 있는 것입니다. 영계에서 다시 재림할 때는 예수만 재림하는 것이 아니예요. 기독교의 모든 사람들이 이 땅에 오는 것입니다. 그때 예수님은 무엇을 해야 되느냐? 장자권을 중심삼고 하나된 자리에서 어머니를 모셔야 되는 것입니다.

예수님을 중심한 종교는 주체의 입장이고, 그 외의 다른 종교들은 대상의 입장이에요. 모든 종교가 참어머니를 중심삼고 하나되어야 하는 것입니다. 영계가 재림한다는 거예요. 그러니까 종교 통일 시대가 가능하고, 사상 통일의 시대가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종교 지도자와 정치 지도자가 원수간이었지만, 여기에서 하나되는 것입니다. 여기에서 하나되니까, 영계에서 하나될 수 있는 이런 환경을 중심삼고 통일권을 이루는 거라구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예. 」 하나님편에 있어서 아벨을 중심삼고 가인을 복귀해 가지고 하나되어야 되는데, 복중에서부터 싸웠다는 거예요. 갈라졌다구요. 리브가를 중심삼고 복중에서부터 에서와 야곱, 다말을 중심삼고 베레스와 세라가 싸우던 거와 마찬가지라구요. 그렇게 갈라져 가지고 가인 아벨을 중심삼고 거꾸로 된 것을 뒤집어 박아서, 장자가 차자가 되고 차자가 장자가 되는 것입니다. 그렇게 하나되어 어머니를 찾아야 됩니다. 형제가 싸우는 자리에서는 어머니를 못 찾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