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머니를 중심삼고 가인 아벨과 세 천사장이 하나되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36권 PDF전문보기

어머니를 중심삼고 가인 아벨과 세 천사장이 하나되어야

한국도 그래요. 지금 세 사람, 정주영 씨하고 두 김씨지요? 두 김씨도 가인 아벨이라구요. 하나는 이북 패고, 둘은 이남 패인데 원수예요. 전라도와 경상도가 원수라구요. 가인 아벨입니다. 원래는 문화적인 면이나 생활적인 면으로 보더라도 전라도가 경상도보다 잘살았다구요. 경상도는 산악지대지, 어디 벌판이 있어요? 전라도는 호남평야를 중심삼고 잘살았다구요. 이것이 지금 거꾸로 되고 원수가 된 것입니다.

여기에 누가 들어왔느냐 하면, 이북 패인 정주영 씨가 들어왔다구요. 하지만, 정씨 한 사람만 가지고 안 된다구요. 누가 중심이 되느냐? 선생님을 중심삼고 하나되어야 돼요, 선생님을 중심삼고. 또 누구를 중심삼고 하나되어야 돼요? 어머니를 중심삼고 하나되어야 합니다. 이것이 세 천사장이에요. 국가를 대표해 가지고 미국·중국·소련이 세 천사장입니다. 국가적인 세 천사장을 누가 굴복시키느냐? 어머니가 굴복시켜야 할 책임이 있는 거예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남자들이 나라를 망쳤다 이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여자를 내세워 가지고 본때를 보여 줘야 할 때라는 것입니다.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예. 」 이것을 구해 줘야 돼요. 그렇기 때문에 여성당을 만들어야 할 때가 왔다는 거예요. 일본에 여성당을 만들고, 미국에도 여성당을 만들라고 지시했습니다.

그리고 세계평화통일당을 만드는 거예요. 그래서 곽정환에게 내가 지시한 거라구요. 당수들은 전부 다 교육을 시켜라 이거예요. 당수들도 나라를 살리기 위해서는 교육받으라는 것입니다. 통일교의 문선생이 구세주라는 것이 사실이라면 어떻게 할 거예요? 그러면 구세주의 말을 들어야지요. 참부모라는 것이 사실이라면 참부모의 말을 들어야 한다구요. 이제 자기들끼리 싸우다가 여성들이 단결해 가지고 여성당을 만들고 나서면 완전히 굴복하는 것입니다. 선거비를 하나도 안 들이고 자연굴복시키는 것입니다.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선거비를 쓰는 것이 아니예요.

어머니가 천사장하고 싸울 수 없다는 거예요. 자동적으로 굴복하지 않을 수 없도록 여성들이 똘똘 뭉쳐 가지고 이 삼천리 반도에 여성의 바람, 태풍권을 일으켜서 남자들을 꼼짝못하게 해 놓아야 돼요. 그래야 대한민국이 통일되는 것입니다. 그것을 외적으로 지원하기 위해서 세계평화여성연합을 중심삼고 세계의 국가들을 하나로 엮어 나오는 거예요. 지금 한국에서는 세계평화가정연합을 만드는 것입니다. 이것을 어떻게 하나로 만드느냐? 어머니의 말씀을 듣고 축복만 받으면 하나되는 거예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한국의 3대 정당 패들은 천사장하고 마찬가지예요. 어머니를 모시라는 것입니다. 모시지 않으면 대한민국이 망한다는 거예요. 이제 여성을 내세울 때가 왔다는 것입니다.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예. 」또, 남북으로 보게 된다면 이 나라의 대통령이 해와를 모셔야 됩니다. 북한 김일성도 해와를 모셔야 된다구요. 해와가 두 남자를 대했기 때문입니다. 딱, 그렇게 된 거라구요. 그렇기 때문에 복귀시대에서 남한은 타락 직전 아담과 마찬가지이고, 북한은 타락한 아버지와 마찬가지입니다. 이렇게 원점에 갖다 놓아야 돼요. 이 둘이 복귀시대에 있어서 어머니를 모셔 가지고 어머니의 말을 들어야 되는 거예요. 타락할 때는 어머니의 말을 듣고 지옥에 갔지만, 이제는 어머니의 말을 듣고…. 하늘편 해와의 말을 들음으로 말미암아 복귀되는 것입니다. 그런 때라는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