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생님이 쓰는 돈은 전부 해와가 공급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37권 PDF전문보기

선생님이 쓰는 돈은 전부 해와가 공급해야

일본의 은행이라든지, 일본의 재산은 일본의 것이 아닙니다. 전부 다 하나님에게 돌려주지 않으면 안 돼요. 여러분의 나라의 것이 아니라구요. 사탄의 것입니다. 이것을 하나님에게 돌려주어야 한다구요. 하나님에게 돌아가는 만물의 영광은 사탄의 존재와 비교가 되지 않아요. 그것은 도약의 영광이라는 것을 확실히 알아야 됩니다.

이것을 어떻게 간단히 할 것인가? 지금으로서는 그렇다구요. 바닷물이 일년에 단 한 번 밀물로 해면이 가장 높아지는 날이 있습니다. 딱, 하루밖에 없다구요. 며칠이나 있는 것이 아닙니다. 하루만입니다. 그렇게 해면이 가장 높아지는 날이 있는 것처럼, 이번 3만쌍 축복을 한 것입니다. 에덴동산에 있어서 심정권 완성 기준이란 그 바닷물과 같이 한 때밖에 없는 거라구요. 그 한 때에 동참하지 않으면 안 되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아무리 타락한 사람이라도 7일수련, 3일수련만 받으면 모두들 축복해 준 것입니다.

그리고 내적으로 보면, 통일교회에서 종족적 메시아를 인정하더라도 자기의 어머니 아버지를 비롯한 한 가족이 지금도 통일교회를 필사적으로 반대하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문선생에 대하여 '우리의 아들딸을 훔쳐간 왕도둑이다. ' 해 가지고 '반대 부모의 회(會)' 같은 여러 가지 단체들을 만들어 놓고 있다구요. 그래서 아들딸이 말을 듣지 않을 때는 납치를 하기도 합니다.

부모가 아들딸을 납치하는 것은 통일교회가 처음입니다. 지금까지 그런 역사는 없었어요. 납치된 아들딸을 구제해야 하는 부모인데도 불구하고, 통일교회에 가겠다고 자식이 간절히 바라고 있는데도 납치하여 데리고 가려고 하는 것입니다. 그것은 악마 이외에는 없다구요. 여러분은 그 고개를 넘어갔지요?

이번에도 여러 가지로 시끄러웠을 것입니다. 4개월 동안 그 문제에 대해서 말이 많았다구요. 사쿠라다 준코(櫻田淳子), 야마자키 히로코(山崎浩子), 그리고 도쿠다 아쓰코(德田敦子) 등 세 명의 여자들이 말이야…. (웃음) 일본은 큰일이라구요. 방방곡곡에 대혼란이 일어난 것입니다. 그것으로 말미암아 통일교회의 합동결혼식을 모르는 사람이 없게 되었습니다. 그것은 축복의 선언입니다. 해와 국가로서 축복의 시간이 만조기(滿潮期)에 들어간 것입니다. 만조라구요. 그때를 잃어버리면 내려가는 것입니다.

이런 때를 겸해서 경제문제…. 선생님이 쓰는 돈은 전부 해와가 보급하지 않으면 안 된다구요. 사탄세계에 전부 도둑질당했기 때문이에요. 남편인 재림주는 몸 하나밖에 없다구요. 그것을 찾는 주인으로서 인(印)을 찍지 않으면 안 돼요. 인을 찍어야 그것을 인정하는 것이 되는 것입니다. 그 인은 참사랑과 참자녀의 도장이라는 거예요. 그것을 전수해 가지고 접붙이면 되는 거예요. 뒤의 것을 앞으로 하고, 왼쪽 것을 오른쪽으로 해서 반대 방향으로 바꿔가는 것입니다. 그것을 이루어야 됩니다.

자기 가족의 소유는 자기 가족의 것이 아닙니다. 바꿔 놓지 않으면 안 된다구요. 그렇지 않으면 또다시 소련에게 당한다구요. 러시아에게 당하게 되는 것입니다. 옛날에는 공산당이 일본에게 당했던 적이 있지만, 지금은 소련이 일본을 겨냥하고 있습니다. 중국도 그렇고, 미국 역시 그런 위치에 있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