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을 동기로 해 가지고 가는 세계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38권 PDF전문보기

사랑을 동기로 해 가지고 가는 세계

오늘날 기성교회에서는 예수를 믿고 천당가겠다고 하지요? 우리는 뭘 해서 천당가겠다고 그래요? 천국을 이루어 가지고 가겠다고 합니다. 천국이 지금 비어 있다구요. 본연의 이상적인 가정 형태를 못 가졌기 때문에, 이것을 이루려다 못 이루었으니 재림시대에 메시아가 와 가지고 이루어야 하는 것입니다. 재림주는 뭐예요? 「참부모입니다. 」 참부모입니다. 그다음에는 참나라의 왕, 하늘땅의 왕으로 오는 것입니다.

이렇게 사탄은 재림주가 오는 이 세계에 자기의 전권(全權) 기반을 닦기 위해서 완전히 파괴시키는 놀음을 하고 있습니다. 이것이 프리 섹스입니다.

세상에, 프리 섹스가 어디에 있어요? 성 개방? 이것은 악마의 최고의 결과입니다. 하나님이 찾아오는 그 뜻을 근본적으로 망치기 위한 것입니다.

그다음엔 뭐냐? 전부 부정한다구요. 전부가 원수예요. 가정도 원수지요?

전부 다 원수입니다. 그래서 가정을 완전히 파탄시켜 가지고…. 지금 에이즈라는 병이 생겨났습니다. 이것은 실제 하늘이 내린 벌 중에 대(大)심판의 벌입니다. 그것으로 인류가 몰살된다는 것입니다. 2000년대에는 1억 2천만의 에이즈 환자가 발생한다고 하지요? 몇 억이 될지도 모릅니다.

이제 남편이 어떤 남편인지를 알았지요? 「예. 」 그래, 그 남편과 아내가 둘이 '좋다!' 하고 만지면서…. 이상하게 생각하지 말라구요. 이러는 것은 잊어버리지 않게 하기 위한 실험 교재입니다. 그렇게 살지 않는 사람은 하늘나라에 못 간다구요. 영원을 두고 이 과정을 거쳐야 돼요. 선생님이 완성한 참아버지라면 이제 모든 것이…. 하나님이 '네가 아들의 책임을 완수했느냐? ' 할 때, 내가 '오케이!' 해야만 '그렇고말고!' 한다구요. '형님의 사랑의 실체가 되었느냐? 그다음엔 부부의 사랑의 실체권을 갖추었느냐? ' 할 때도 내가 '오케이!' 해야만 하나님이 '그렇고말고!' 한다구요. 어머니하고 아버님하고 사이가 좋지요? 「예. 」 얼마나 좋아요? 어머님은 선생님만큼 뭘 모릅니다.

모르니까 선생님은 깊고 넓고 높은 사랑으로 어머니를 키워야 된다구요. 길러 주어야 된다는 것입니다.

어머니도 지내다 보니 이제 선생님의 말을 절대 믿지 않으면 자기가 손해나는 것을 안다구요. 어머니도 자기 나름대로 하고 싶은 것 안 해 봤겠어요? 결국에는 돌아다니다 돌아다니다가 자기는 커졌다고 생각하고 돌아와보니, 제일 조그만 자리에 딱 들어와 있더라 이거예요. 기가 차지요. 그런 걸 알기 때문에 어머니가 선생님의 말에 절대 복종하고 사는 거예요. 그렇다고 내가 주먹질하고 그러지 않아요. (웃음) 결혼한 그날부터 프로그램을 짜는 것입니다. 이러이러한 프로그램을 따라간다 이거예요. 그냥 그대로 가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불평할 수 없습니다.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예. 」그렇기 때문에 남편을 아버지보다 더 존중하는 것입니다. 자기 오빠보다도 존경하는 거라구요. 그래야 될 것 아니예요? 그러니까 아버지를 잊어버리고, 오빠를 잊어버리고, 동생을 잊어버리고, 전부 다 잊어버리고 그 남자를 찾아오는 것입니다. 남편은 자기 본가집의 모든 남자들을 대표한 넘버 원이라는 것입니다. 왕이라구요, 왕.

여자는 자기 친정집의 여자들을 대표한 왕입니다. 그 왕을 뽑아 온 것입니다. 남자왕과 여자왕이 뽑혀서 만난 거라구요. 그래서 부부는 왕권을 상속받아 가지고 가정에다 이것을 심어 놓아야 할 책임이 있는 것입니다. 그거 왜 그래야 돼요? 또다시 왕자들을 낳아 가지고 후대를 남겨야 되기 때문에 왕권을 상속받아야 되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예. 」여러분, 불란서의 루브르 박물관 같은 데 가 봤어요? 「안 가 봤습니다. 」 거기에 옛날 왕들의 화려한 물건들이 많이 있는데, 그 왕이 쓰던 침대나 그런 것들은 천국에 비하면 아무것도 아니다 이거예요. 천상세계는 그런 곳입니다. 인간이 상상할 수 있는 이상의 모든 것을 갖출 수 있는 곳입니다. 그거 얼마나 행복하겠어요? 거기에 비행기가 필요해요, 차가 필요해요? 마음 가는 대로 얼마든지 갈 수 있다구요. 사랑하는 사람이 억천만리 떨어져 있더라도 순식간에 가는 거예요. 사랑을 동기로 해 가지고 가는 세계이기 때문에 시공(時空)이 방해가 안 돼요. 그렇게 자유분방한 세계라구요. 방대한 세계입니다.

자기 어머니 아버지가 누구라구요? 현재세계의 왕이요, 왕후였다는 걸 알아야 돼요. 그걸 찾아가고 있는 것입니다. 왜냐? 완성가정을 찾아가잖아요?

아담 해와가 깨뜨려 버린 그 가정의 기반을 다시 찾아가기 위해서 왕과 왕후로서 우리 가정을 이끌어 가는 분이 부모님이다 이거예요. 타락한 세계는 그것을 모르기 때문에 그것을 여러분 앞에 전부 다 접붙여 가지고 같은 자리에 이것을 상속해 주려는 것입니다. 그와 같이 천국에 갈 수 있도록 완성 기준을 상속해 주려고 오시는 분이 참부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