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연합 창설의 뜻은 혁명적 여성이 되라는 것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40권 PDF전문보기

여성연합 창설의 뜻은 혁명적 여성이 되라는 것

이게 전부예요? 「예. 」 이것을 가져다가 전부 다 공부해야 된다구요. 전체를 교육해서 많이 끌어오면 기독교가 곤란할 거라구요. 혈통의 문제, 타락의 문제, 리브가를 중심삼고 남편을 속이고 아들을 속였던 문제…. 그것이 성경 역사의 뿌리예요. 그게 핵이라구요. 그런 제일 중요한 것을 뺀 거라구! 그거 얼마나 찍었나? 「20만 부 정도 찍었습니다. 」 잘했구만! 「계속해서 쓸 수 있습니다. 」 계속해서 쓰면 머리 없는 몸뚱이와 마찬가지라구요. 하려면, 나한테 미리 전화로라도 물어 봐야 될 거 아니야? 빨리 그것을 넣으라구요!세계평화여성연합을 창설한 뜻은 여자들이 혁명적인 여자가 되라는 것입니다. 역사적으로 리브가, 다말, 마리아의 시대가 전부 다 그렇잖아요? 복귀과정 속에서 예수를 낳을 때까지 그렇다는 거예요. 이제는 예수를 중심삼은 해방시대라구요. 해방시대의 내용이 뭐냐 하면, 혁명적인 여자들이 가정을 해방하는 것입니다. 아들딸을 품고 남편과 더불어 사탄과 결별하고 사탄을 추방해 버려야 된다구요. 거짓아버지, 거짓남편, 거짓아들을 돌려 가지고 하늘 앞에 회개시키고 사탄까지도 해방시키는 것이 하나님의 뜻 아니예요? 이젠 그것을 아니까, 하늘이 제시하는 대로 따라가는 것입니다.

그래서 여자들을 다 내놓는 거라구요. 속였던 것 대신 지금은 교육하는 것입니다. 자기의 남편을 교육하고 자기의 아들을 교육하는 거라구요. 자기의 아들이 사탄 편의 아들 아니예요? 자기의 아들딸을 교육하고 사탄까지 교육하는 것입니다. 그래도 안 따라오면 추방해 버리는 것입니다. 따라오라는 거예요. 이제는 섬기라는 거라구요. 그러면 반대로 되는 것입니다. 엊그제 여자들을 모아서 이야기했는데, 시간이 없었기 때문에 그 이야기는 못 했습니다. 편집할 때 그것을 집어 넣으라고 곽정환한테 얘기했지? 「예, 그것은 그대로 하고 있습니다. 」그게 복귀되는 거라구요. 거기에서 가정연합이 나오는 것입니다. 여성연합이 가정연합으로 돌아가는 것입니다. 머지않아 세계평화여성연합은 세계평화가정연합으로 승화된다는 것입니다. 무엇 때문에 그렇게 되느냐? 사탄을 속여 가지고 정의의 도리로 하늘 편에 순응시킬 수 있는 기반이 됨으로 말미암아, 여성연합이 가정연합으로 넘어가고 가정연합이 국가연합으로 넘어가는 것입니다. 가정 기준에서 하나되면 국가는 자연히 연합되고, 국가가 연합되면 세계는 자연히 통일되는 것입니다. 가정이 문제라구요. 그러니 세계적인 여성들이 전부 다 해방적인 책임을 하기 위한 혁명적인 기수가 되어야 된다는 것입니다. 그 내용을 집어 넣어야 연결이 된다구요.

여러분은 그걸 알아야 됩니다. 관계를 확실히 알아 가지고 이건 이렇고 저건 저렇다는 것을 알아야 된다구요. 어머니의 연설문은 가정의 아담 해와를 중심삼고 실패했던 모든 것을 분별해 가지고 몸 마음이 통일된 남자 여자들로서 가정을 중심삼고 하나님의 사랑과 생명과 혈통을 이어받아서 본연적인 가정의 기반을 확장하자는 것입니다. 그거 아니예요? 모든 상대적인 인연이 될 때는 그 사랑으로 유대(紐帶) 되어 가지고 나가는 것입니다. 제일 중요한 것을 빼놨어요. 세상에서 뭐라고 하겠어요? 그것을 다 걷어 치워야 됩니다.

어떻게 생각해요? 이것은 여자들에게 혁명하라고 하기 위해서 하는 거라구요. 여성연합시대를 무엇으로 선포할 거예요. 성경을 믿으면서 지금까지 미지했던 사실들을 파헤침으로 말미암아, 통일교회가 권위 있게 되고 문총재의 모든 발표는 부정할 수 없는 역사적인 사실로 인정하지 않을 수 없게 되는 것입니다. 기독교의 뿌리부터 전부 들추어 내놓은 것이라서 그 책이 나가면 기독교가 곤란할 거라구요. 그걸 다 구원해 놓아야 됩니다. 아버지를 속이고 아들을 속이던 시대는 지나가는 것입니다. 그때는 생명을 각오하고 해야 했지만, 이제는 해방입니다.

그거 다 나누어 주었나? 「예. 」 거기에 어머니의 연설문은 없나? 「예. 」 여자들이 핸드백에 넣기 좋게 책을 작게 만들어 달라고 한다며? 「예. 」 제일 귀중한 것을 왜 빼 버리는 거야? 선생님의 말을 들으니 어때요? 「옳으십니다. 」 【구세교본】도 작게 만들어서 이렇게 접어서 주는 것이 좋다구요. 가운데 넣을 수 있으면 그렇게 해요. 「예. 」 내용으로 보면, 맨 처음 부분은 어머니의 대회 때 한 것을 집어 넣어야 돼요. 「예. 」 그 내용을 집어 넣으면 부족한 내용의 설명이 되는 것입니다.

그것을 머리에 집어 넣으라구요. 거기에는 여성들이 성원(聲援)해야 된다는 내용이 들어 있는 것입니다. 옛날의 복귀노정에서는 죽을 자리에 서서 아버지를 속이고 남편을 속였지만, 이제는 그런 때가 지나갔습니다. 이제 선생님이 본래의 자리에 돌아온 시대이기 때문에 여자들이 속이는 것이 아니라 교육하는 것입니다. 아담 대신의 남편을 돌려놓고 사탄을 돌려놓아야 하는 것입니다. 전세계의 여성과 전세계의 남성이 들어오면 사탄도 따라오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