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일교회 패들은 측정감각이 예민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40권 PDF전문보기

통일교회 패들은 측정감각이 예민해

서양에서는 내가 브레인 워시(brainwash;세뇌)한다고 하더라구요. 세뇌시켜 가지고 전부 다 헌드레이징을 시키고 종새끼를 만들어서 착취한다며 '착취의 대왕이다. 마왕과 같다. ' 이러잖아요? 나도 마왕 놀음을 한번 해 보고 싶어요. 이제 내가 마왕 놀음을 한다고 해도 떨어질 사람은 3분의 1도 안 될 거예요. '이놈의 간나새끼들!' 하면서 매일같이 돈을 벌어 오라고 두드려 패더라도 3년은 남아 있을 것입니다. 그렇지요? (웃음) 싫더라도 3년은 두고 보겠지만, 그 이후에는 모르겠어요.

내가 늙고 기진맥진해져서 3년을 못 간다구요. 여러분도 매일같이 욕해 보라구요. 그게 얼마나 에너지가 많이 빠지는지 모릅니다. 기진맥진해져서 3년도 못 가기 때문에 나는 '통일교회의 패들이 측정감각이 예민해서 통일교회에 들어와 가지고 아무것도 안 하고 버티고 앉아 있구나!' 하는 결론을 내릴 수밖에 없는 것입니다.

그래, 선생님이 뭘 하라고 하면 하겠지만, 선생님이 가만히 있으면 여러분이 뭘 해요? 지금까지 얼마나 많이 가르쳐 줬어요? 한 번도 아니고 댓번씩 하라고 해야 할 수 없이 비틀비틀하면서 하지…. 내가 말하지 않더라도 하는 패들이 많아요? 아침부터 기분 나쁘게 왜 대답이 없어? 많아요, 적어요? 「적습니다. 」 그러면 적은 수가 남자 가운데 많아요, 여자 가운데 많아요? 사리 판단을 그렇게 해야, 남자가 '좋다, 나쁘다. ' 하는 결단을 낼 수 있는 것입니다. 여자가 많아요, 남자가 많아요? 「남자가 많습니다. 」 그렇기 때문에 남자는 도적놈이라고 하는 것입니다.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남자를 믿지 말아야 됩니다.

여기 통일교회의 남자 패들도 다 도적놈 패라구요. 통일교회가 빚지지 않게, 내가 은행빚을 얻지 말라고 돈을 많이 줬는데 나도 모르게 은행빚을 얻어 가지고 부도내려고 그런다구요. 요즘이 부도낼 때입니다. 나는 부도가 나더라도 좋다구요. 부도를 좋아하는 사람이 문총재입니다. 왜? 남북을 통일시키기 위해서는 부도를 백번 내더라도 환영하는 사람이기 때문입니다. 내가 부도를 좋아하면 여러분도 부도를 좋아하지요?

통일교회가 부도났다고 하면 여러분은 어떻게 할 거예요? 재산을 전부 다 팔아서 부도내 가지고 남북 통일을 하자고 하면 할 거예요, 안 할 거예요? 「하겠습니다. 」 하겠어요? 「예!」 몸까지 팔아서라도 하겠다고 하는 사람, 손 들어 봐! 「몸은 안 파는 게 좋은데…. 」 이 쌍것아! 몸을 판다고 남자한테 파는 것을 말하는 거야? 노동도 하고, 땅도 파고, 굴도 파고 별의별 일 다 하는 것을 말하는 거라구!지금 영국 왕실의 여자들이 문제라구요. 왕실에서 나한테 전보를 매일같이 해 가지고 '문총재, 통일교회에 여자가 있으면 우리 여왕 마마 될 수 있는 후계자를 하나 선택해 주소!' 할 수도 있는 거예요. 요전에도 신문에 '영국 여왕이 문총재의 합동결혼식의 그 조화통을 따라가면 살 것이다. ' 하는 기사가 났더라구요. 그러면 여기 통일교회의 여자들을 왕실에 시집 보내 주면서 몇억 불을 받고 팔아먹을 수 있지요? (웃음) 그때 팔려 갈 거예요, 안 갈 거예요? 「가겠습니다. 」 안 가면 거꾸로 떠메서라도 보낼 것입니다. 가 가지고 앉아 보니 '세상에 이럴 수 있는 팔자구나!' 하는 것을 아는 거예요. 그때 가서 팔자타령을 하는 거지요. 여러분, 보쌈한다는 말을 들었지요? 청상 과부로 늙어 죽을 것인데 보쌈을 당해서 와 보니 옛날에 내가 꿈에도 그리던 사랑하고 싶었던 남자한테 보쌈되었다고 하면 행복하겠어요, 불행하겠어요? 「행복합니다. 」 그런 일도 있을 수 있습니다. 나쁘다면 할 필요 없습니다.

통일교회에 다니다가 그럴 수 있는 복도 있을 수 있기 때문에 여기에 다 목을 매고 있잖아요? 망하고 싶어서 목을 매고 있어요, 흥하고 싶어서 목을 매고 있어요? 「흥하고 싶어서 목을 매고 있습니다. 」 그게 도적놈의 심보잖아요? 그래, 흥하려면 문총재까지 팔아먹어야 되겠지요? 그거 맞아요. 여러분이 나를 팔아먹잖아요? 팔아먹어요, 안 팔아먹어요?

요즈음 우리 회사들도 그래요. 문총재가 하는 회사라고 덮어놓고 믿더라구요. 그거 믿지 말라구요. 문총재를 따르는 사람들 중에 도적놈들이 많습니다. 나중에 걸려들어서 문총재를 욕하면, 그게 더 나쁜 녀석이지요. 에덴동산의 하나님 앞에도 도적놈이 있었는데, 여기 통일교회의 패들 가운데 도적놈이 없겠어요? 도적놈이 있어 가지고 하나님의 아내가 될 수 있는 해와를 도적질해 갔는데…. 여기 타락한 세계의 통일교회에 별의별 잡동사니가 다 모였는데, 도적놈이 왜 없겠어요? 여기 제일 가까운 데 앉은 녀석들이 제일 도적놈인지 모르지요. (웃음) 그럴 수 있잖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