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출발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41권 PDF전문보기

새로운 출발

전세계의 여성들은 여성 해방의 선포와 더불어 어머니를 중심삼고 모든 가정의 아들딸을 품어야 되는 거예요. 거기에 품긴 아들딸은 전부 다 복중에서 태어난 아들딸로서 아담이 타락하기 전 16세 때에 낳은 아들딸로 취급한다는 것입니다.

어머니의 분신되는 아들딸을 선생님을 중심삼고 16세 이후에 연결시켜 가지고 완성한 아담의 승리권을 중심삼아 사탄을 청산해 버렸다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지금 태어난 아들딸은 16세 때의 타락하기 전의 아담이 낳은 아들딸로 취급한다는 거예요. 16세 때에 거짓부모를 따라간 아들딸은 지옥에 갔지만, 참부모를 따라가면 천국간다는 말입니다. 그렇게 취급하기 때문에 여자와 모든 아기는 부모님을 필요로 하는 거예요. 어머니의 뱃속을 통해서 그걸 안고 통째로 삼켜 버리는 것과 같습니다. 그러니 어머니가 사랑해야 된다구요.

세상으로 말하면 본처와 마찬가지예요. 원래, 본처의 자리는 어머니의 자리라구요. 그 첫사랑을 도둑질 당했다는 거예요. 이것을 복귀하려면 사탄 이상 본처를 사랑해야 되는 것입니다. 해와를 타락하게 한 사탄 이상 해와를 사랑할 수 있는 어머니가 못 되면 사탄을 굴복시킬 수 없는 거예요. 또, 그 해와의 아들딸도 그 이상 사랑해야 된다는 거예요. 역사를 바로잡기 위해서는, 한 가정에서 이런 문제가 벌어졌으니 원수를 사랑하지 않고는 이것을 수정할 길이 없다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원수를 사랑하라는 논리를 세우신 위대한 하나님이라는 사실을 여러분은 알아야 됩니다. 그래야 어머니를 해방할 수 있는 것입니다.

그러면 이 아들딸을 어떻게 빼앗느냐 이게 문제입니다. 이것은 타락 전 해와와 아담의 아들딸같이 취급하는 거예요. 16세 이후에 사랑을 맺어 가지고 지옥 갔던 것을 16세 이전으로 연결해 가지고 선생님이 완성했으니 그 기준을 중심삼고 2세들은 선생님편에 서게 된다는 논리가 여기에서 나오는 것입니다. 확실해요?「예.」이제 그 부분이 깨끗해졌지요?「예.」그렇기 때문에 어머니를 선포해야 되는 것입니다.

'왜 어머니를 선포해야 되느냐?' 하고 묻게 된다면 이것을 설명해 줘야 된다구요. 그래서 해방권이 되었으니 7개 국을 중심삼고 소련까지, 대양주까지 거쳐 가지고 중국까지 전부 다 선포하는 거예요. 김일성은 대회를 하겠으면 하고 말겠으면 말라는 거예요. 천사장권인 소련하고 해와권인 중국이 하늘편으로 하나되면 김일성은 갈 데가 없다는 것입니다. 이게 그냥 된 줄 알아요? 벌써 수십 년 전부터 길을 닦아 나온 거예요. 어떻게 하든지 포위 작전해 가지고 결국은 끌어낼 수 있게끔 낚시질을 해야 되는 것입니다.

선생님 말을 들어보라구요. 이게 얼마나 굉장한 내용인지 모릅니다. 이것은 논리적으로 이렇게 되어야 다 풀리게 되어 있는 거예요. 이제 지금까지 왜 어머니를 내세우지 않았는지 그 이유를 알겠지요?「예.」

지금까지 신부권이 없었다는 거예요. 그러나 이제는 그러한 모든 환경이 돌아와 가지고 40년 전과 마찬가지로 참사랑과 참생명을 심어 주려는 선생님 앞에는 원수가 없다는 것입니다. 이러한 통일적인 세계권이 벌어지니 어머니를 내세워서 해와권, 신부권이 47년 전에 책임 못 한 것을 신부로서 연결시켜 가지고 선생님 앞에 접붙임으로 말미암아 본연적 기준으로 돌아오게 되는 것입니다.

그래서 그야말로 새로운 출발을 하게 되는 것입니다. 한국에 있어서 원수가 둘이에요. 기독교가 원수이고 김일성이 원수입니다. 그러니까 미국을 움직여야 됩니다. 외부를 움직여서 포위하는 것입니다.

그래, 지금 어머니가 얼마나 중요하다는 걸 알겠어요?「예.」여자들, 알겠어요?「예.」그런 의미에서 여자들이 얼마나 중요하다는 걸 알아야 된다구요. 살림살이가 중요한 게 아니예요. 아들딸을 살리고 남편을 살릴 수 있는 길은 여러분이 제물이 되는 것입니다. 남북통일의 운세를 가지지 않고는 아들딸과 남편을 살릴 수 없는 거예요. 해와가 두 남자를 모셨으니 두 남자가 나왔다구요. 나라의 대표자가 되었지요? 기독교권과 악마권입니다. 기독교가 지금까지 선두에 서 가지고 사탄편의 놀음을 했다구요.

그러나 이미 갈 방향은 다 잡혔습니다. 자기들이 치면 칠수록 왱가당댕가당 깨져 나간다는 것입니다. 이게 마지막이라구요. 주권과 대립한 자리에 섰다는 것입니다. 곽정환, 배포를 가지라는 거야. 알겠어?「예.」졸장부가 되지 말라는 거예요. 들이 갈겨요. 들이 물고 대판 싸움을 해야 되는 것입니다. 그렇게 한 번 해보라구요. 못 하면 내가 나설 것입니다. 이제부터 본격적인 작전을 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