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세는 하늘편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41권 PDF전문보기

2세는 하늘편

여러분의 아들딸들을 타락하기 전 16세 된 아담 해와의 아들딸로 인정해 주는 것입니다. 그래서 2세는 하늘편이라는 거예요. 참 신기하다구요. 등소평의 아들이 2세고, 김일성의 아들인 김정일도 2세예요. 그렇기 때문에 선생님편입니다. 참 신기할 정도로 선생님편에 선다구요. 그래야 되는 거예요. 그것은 천리가 아는 것입니다. 양심이 있기 때문에 자기도 모르게 따라가게 되는 것입니다. 땅속에 박혀 있던 모든 벌레들도 아침 햇빛이 떠오르게 되면 전부 다 구경 나오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우리가 가정당을 만들게 되면 모두 구경오는 거예요, 어떤가 보자 하고. 지금 민주당은 어디로 가요? 국민당은 어디로 가고, 새한국당은 어디로 가요? 갈 곳이 없다는 것입니다. 지금이 모든 당을 연합할 수 있는 좋은 찬스라는 것입니다.

그러니까 통반격파를 여러분이 해야 되는 것입니다. 이걸 10월까지 다 끝냈으면 얼마나 좋았겠어요? 선생님이 얼마나 심각한지 여러분은 모른다구요. 창건의 초석을 놓아야 할 엄숙한 날이 눈앞에 다가왔는데도 다 따라지 신세가 되었다는 거예요. 그렇지만 이미 상륙했으니 우리가 해야 할 일은 해야 되는 것입니다. 이렇게 보게 되면 이제 탕감복귀노정이 끝나는 것입니다. 다른 무엇이 없다구요. 남북통일밖에 안 남았다는 거예요. 그리고 남북통일은 어차피 되는 것입니다.

왜 2세가 선생님편이 되는지 이제 알겠지요?「예.」양창식, 얘기해 봐.「1세는 가인편이고 사탄편이지만 2세는 복귀된 하늘편으로 부모님을 중심해서 거듭난 입장이니까 완전히 분립된 가운데….」아, 지금 내가 얘기하지 않았어? 2세는 타락하기 전 아담이 16세 때 낳은 아들딸로 취급한다는 것입니다.

아담이 타락해 가지고 사탄편의 부모가 됨으로 말미암아 사탄편의 아들딸밖에 낳을 수 없다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하늘편의 아들딸을 낳았다는 조건을 세워야 되는데 16세까지 자라던 아담 해와는 하늘편에 설 수 있는 조건이 있는 거예요. 그래서 2세들은 16세의 아담이 낳은 아들딸과 같이 취급한다는 것입니다. 만약에 아담 해와가 타락하지 않고 16세에 서로 사랑해 가지고 아들딸을 낳았으면 어떻게 되었겠어요? 복귀가 필요해요, 필요치 않아요?「필요하지 않습니다.」하나님이 축복을 안 해줬는데도? 그것을 생각해 봤어요? 거기에는 사탄이 없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하나님이 마음대로 수습할 수 있다는 거예요. 사탄과 관계를 맺었기 때문에 문제가 되었던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런 곡절이 있는 것입니다.

선생님이 탕감복귀를 완성했기 때문에 2세는 16세의 타락하지 않은 아담이 사랑의 관계를 맺어서 낳은 아들딸과 같이 취급하는 것입니다. 2세라구요. 선생님을 중심삼고 보게 되면 2세는 아담이 16세 때 하나님의 축복을 받기 전에 낳은 아들딸로 취급하니까 선생님편에 돌아올 수 있는 것입니다. 해와도 그렇게 취급하는 거예요. 그런 아들딸을 낳아준 입장에 섰으니 복귀된 해와의 자리에 돌아갈 수 있다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