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더는 훈련이 필요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44권 PDF전문보기

리더는 훈련이 필요해

우리가 새로운 가나안 복지시대 40년을 중심삼고 가나안 땅에 입성하게 될 때, 2세들을 데리고 가는 것입니다. 새로운 성약시대는 가나안 복지에 들어가는 때인 것입니다. 2차대전 이후에 난 2세들을 전부 다 데리고 들어가야 된다는 거예요. 그렇게 보는 것입니다.

여기, 47세 이하는 손들어 봐요. 거의 다구만. 내려요. 그 이상 되는 사람은 손들어 봐요. 몇 사람 안 되는데, 이 사람들은 다 죽어도 되겠구만. (웃음) 그 사람들은 장자권이에요, 장자권. 장자권이니까 죽어야 된다구요. 애급의 장자와 마찬가지입니다. 내가 47살 때는 한참 일할 때였는데, 좋은 때가 왔어요. 선생님이 1968년에 하나님의 날을 책정하던 연령이라구요. 그 때는 세계적인 출발을 시작했던 때였습니다. 이제 여러분에게도 그런 시대가 왔습니다.

그래서 오늘 여러분을 중심삼고 세계적인 부흥운동을 본격적으로 시작하는 것입니다. 올림픽이나 국제적인 대회에 나가기 위해서는 국가에서 챔피언이 되기 위한 훈련해야 돼요. 그런 것과 마찬가지로 국내에서 모진 훈련을 시켜 가지고 세계적인 챔피언으로 만들어 가지고 세계 만민의 추앙받는 레버런 문의 제1 제자의 자격을 부여받기를 바라는 거예요. 그것이 선생님의 소원입니다. 그래, 적당히 할 거예요, 모질게, 죽도록 할 거예요?「죽도록 하겠습니다.」알긴 아누만.

이제부터는 그런 훈련을 시키려고 그래요. 앞으로 우리 언론기관을 통해 가지고 대통령 해먹던 사람들, 유명한 교수들, 유명한 언론가들을 중심삼고 한꺼번에 국가에 들어가서 2주일 안에 그 국가가 벌떡 자빠지는 놀음을 하려고 합니다. 비행기 중에 점보 말고 작은 것, 그게 뭐예요?「727기입니다.」그래, 727기에 2백 명 정도 탈 수 있지요? 그걸 가지고 기동대를 전부 태우고 다니는 거예요. 우리가 그런 기반을 다 닦았다구요. 그래서 여러분도 여러분 나라의 챔피언이 되어야 됩니다.

그 나라에 가서 교수 30명, 언론인 30명, 그다음에는 정치가 30명, 경제인 30명, 문화인 30명 등 여섯 분야의 대표자를 세우고 방송국을 동원해 가지고 각 분야에 배치하게 되면 그 나라의 비밀은 다 나오는 것입니다. 정치가는 분석을 해 가지고 그 나라를 떠날 때는 평가를 하는 거예요. 각 분야에서 전체적인 평가를 하는 것입니다. '이 나라는 이렇게 이렇게 나가야 된다, 사상적인 가치관이 결여됐으니 레버런 문의 사상을 따라야 된다.'고 평하는 것입니다. 그런 운동이 가능한 시대에 들어온 거라구요. 나라 자체가 지금 지도 체제를 모르고, 갈 길을 모르고 있다구요. 그것을 가르쳐 줘야 됩니다.

선생님을 그런 놀음을 할 수 있는 능력자로 봐요, 하지 못한다고 봐요?「할 수 있는 능력자이십니다.」일본에서는 이미 3년간 계속했어요. 훈련을 다했다구요. 한국을 중심삼고 세계의 유명한 교수들을 데려다가 전부 다 훈련했습니다. 지금도 하기를 바라고 있다구요. 그래 가지고 프리 섹스를 까버리고, 호모 섹스와 레즈비언, 마약까지 다 까버리는 것입니다.

우리가 대통령들을 많이 알고 있기 때문에 그 나라에 가게 되면 현직 대통령이나 전직 대통령들을 다 꿰어찰 수 있어요. 한 나라에 세 사람에서 여섯 사람까지 있더라구요. 그 사람들은 전부 다 종입니다. 이래라 하면 이러고, 저래라 하면 저러고 해서 마음대로 할 수 있다구요. 그 나라의 방송국이나 학교나 기관, 교수들을 중심삼고 신문사를 전부 동원해 가지고 어디든지 한꺼번에 왕창 '꽝…!' 하는 것입니다. 한 번에 휩쓸어 버리는 거라구요.

그래, 여러분이 거기에서 리더가 되면 어떻겠어요? 선생님 대신 전부 다 대표자가 되어서 이래라 저래라 한다면, 그거 얼마나 멋지겠어요? 그 사람들은 레버런 문의 신학교를 나온 실적이 있다고 하면 나를 대표한 것으로 믿기 때문에 여러분의 말을 고분고분 잘 들을 거라구요. 그래서 남북미를 휩쓸고, 구라파를 휩쓸고, 아시아를 휩쓸면 다 끝나는 것입니다. 가서 진단해 주는 것입니다.

그래서 그 운동의 준비를 위해서 국내에서부터 훈련을 해 가지고 챔피언들을 전부 뽑아다가 금강산에 데려가서 특별 교육을 시켜야 되겠어요. 금강산은 세계적인 명승지입니다. 거기에 우리 휴양지를 만들어서 교육을 시키면 김일성이 환영을 해 주고 축사를 할지도 모른다구요. (박수) 거기에 세계의 챔피언들을 데려다가 특별 수련을 시킬 때는 김일성이 나와서 축사할 수도 있는 것입니다. 북한 김일성의 스파이 교육 제도를 중심삼고 얼마나 지독하게 하는지 가르쳐 줘야 되겠다구요. 김일성이 스파이 교육에는 넘버 원입니다. (웃음) 그렇다구요.

그래 가지고 세계의 나라들을 척척척 알 수 있게끔 재료를 들여와 가지고 전부 다 관계를 맺어서 지도하는 것입니다. 그런 것이 우리에게 필요하다구요. 대한항공을 누가 폭파했다구요? 김현희가 훈련한 내용을 들어보면 아주 멋지다구요.

우리 통일교회의 여자들을 내가 그렇게 교육 못 한 것이 한입니다. 북한의 스파이 교육을 담당한 장(長)을 잡아다가 우리 여자들에게 그런 훈련을 한번 하면 좋겠어요. 특별히 미국 여자들을 훈련시켜야 되겠습니다. 그렇게 해야 된다구요. 훈련이 필요한 것입니다. 특별히 미국 여자들은 다들 용감하다구요.

여러분, 그런 여자가 한번 되고 싶지 않아요? 그래서 사탄의 멱살을 잡고 끌고 오라 이거예요. '야, 이 놈아, 이 사탄아!' 하고 복수해야 된다구요. 그거 여자가 해야지요. 그렇지요? 처음에 타락할 때, 사탄을 끌어들인 것이 여자니까 쫓아내는 것도 여자가 해야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