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사랑을 중심삼고 지상에서 완성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45권 PDF전문보기

참사랑을 중심삼고 지상에서 완성해야

그래서 참부모 하게 되면 종적인 부모와 횡적인 부모인데, 참부모를 중심삼고 이와 같은 4대 원칙을 가지고 이 땅 위의 재창조주로서 살겠다 하면 모든 것이 완성하는 것입니다. 이건 여러분 인생이 가야 할, 완성해야 할 표준이라는 것입니다. 이걸 못 이루면 영원을 두고 하는 거예요. 지상에서 하는 것이 제일 빠르고 편리하다는 것입니다. 이 지상에서 다 끝내고 가게 되어 있지 영계에 가면 끝낼 수 있는 길이 없다는 걸 알아야 됩니다. 지상에서 해야 됩니다.

그래서 성경에도 '땅에서 매면 하늘에서도 매일 것이요, 땅에서 풀면 하늘에서도 풀릴 것이니라.' 한 것입니다. 땅이 중심입니다, 땅.

자, 내가 세계의 큰 부자다 그렇게 생각하라구요. 투입하고 잊어버리고, 이 동네에 가서도 전부 다 써 버리고, 저 동네에 가서도 주는 거예요. 세계를 돌아다니면서 전부 다 주고 알거지가 되어서 고향에 돌아왔다가 그 이튿날 죽었다 하게 되면, 그 사람은 지옥 가겠어요, 천국 가겠어요?「천국 갑니다.」고향에 돌아와서 내가 부자라고 자랑해야 될 텐데 자랑도 못 하고 불쌍하게 죽어 버렸는데도 천국에 가요? 「예.」어째서?「참사랑….」하나님이 가는 표준의 그 길을 따라가려고 했다는 것입니다.

하나님이 지금까지 죽지 않았으니, 지금도 죽지 않았으니 계속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천년 만년 계속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알겠어요?「예.」

자, '그렇게 이젠 알았으니 선생님이 필요 없습니다. 선생님이 필요 없고 부모가 필요 없어요. 다 알았기 때문에 형제가 가르쳐 주지 않아도 나 홀로도 틀림없이 이렇게 되겠습니다.' 하는 사람은 손들어 보라구요.

그래서 이번에 한국 교포들, 남자들을 모으고 여자들을 모으는 것도 세계 사람들 앞에 이런 것을 가르치는데 해외에 나와 있는 불쌍한 한국 동포들한테 이것을 내가 통보해 주지 않으면 안 되겠다고 생각했기 때문입니다. 오늘도 여자 대표들이 또 모이는 거예요. 이런 내용을 가르쳐 주는 것입니다.

한국 교포들이 이 나라에 와 있는 모든 외국 사람들에게 가르쳐 주어라 이거예요. 그래, 한국 교포들한테 여러분 미국 본토박이 앵글로색슨족이 질 거예요, 이길 거예요?

손을 내리지 마! 한 시간쯤 기다리라는 것입니다. (웃음) 자꾸 내리지 말라는 것입니다. 틀림없이 하지요?「예!」한 시간쯤 들어야 잊어버리지 않는다구요. 언제든지 나가자마자, 여기에서 뉴욕에 가면 다 잊어버린다구요. 그거 잊어버리지 않겠다는 사람은 손을 내려도 괜찮습니다. 그러면 그렇게 알고 마치자구요. (박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