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이 필요했기 때문에 창조를 하셨다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45권 PDF전문보기

사랑이 필요했기 때문에 창조를 하셨다

여러분, 피난살이도 아니고 이 미국 생활이 얼마나 고달픕니까? 그걸 잘 아는 사람입니다. 그런 얘기만 해도 30분 지나가겠구만. 그러나 오늘 이렇게 만난 것은 공적인 모임입니다. 이런 모임에서 책임진 지도자 입장에서 하는 공적인 말이란 간단히 끝나지 않습니다. 그걸 설명하려면 한 제목 가지고 한 달도 걸립니다. 그렇게 아시고 시간을 나에게 맡겨 주시면 고맙겠습니다. 그렇게 해요?「예.」

이상한 얼굴을 하시는 아주머니들이 계신데, 내가 주인입니다. (웃음) 잔치를 내가 벌였기 때문에 손님인 여러분은 불평이 있더라도 끝까지 참아야 할 책임과 의무가 있다고 봅니다. 그래요, 안 그래요?「그렇습니다.」감사합니다.

여러분이 생활하는 가운데 질문이 많을 것입니다. 개인에 대한 질문, 가정에 대한 질문, 국가에 대한 질문, 세계에 대한 질문, 더 나아가서 영계에 대한 질문, 하나님이 있느냐 없느냐 하는 질문까지, 그거 다 생각해 봤어요? 오늘은 이 근본문제에 들어가서 얘기를 좀 해보자구요.

하나님이 왜 창조를 시작하셨느냐? 하나님이 계신다면 왜 창조를 시작하셨겠느냐? 그거 생각해 봤어요? 여기 기성교회에 다니는 분들도 많을 줄 압니다만, 창조를 왜 하셨느냐 하는 문제를 생각한 사람이 없다는 것입니다. 또, 그 원인을 알지 못합니다.

이것이 철학이 찾아가는 근본문제고, 종교가 해결해야 할 근본문제입니다. 여기에 확실한 결론을 못 내리고 있기 때문에 문제가 되는 것입니다. 여기에서는 그에 대한 확실한 답을 알아야 되겠습니다.

왜 창조를 하셨느냐? 이걸 간단히 얘기하면 하나님이 무엇이 필요하냐 하는 얘기가 됩니다. 하나님은 필요한 것이 없습니다. 전지전능한 분이시거든요. 하나님은 전지, 지혜의 왕이시다! 전능, 권력의 왕이시다! 그다음에 뭡니까? 돈, 황금 같은 것은 마음대로 만들 수 있는 분이시다! 이렇게 생각합니다. 하나님은 필요한 것이 없습니다. 돈도 필요 없고, 지식도 필요 없고, 권력도 필요 없습니다.

여러분은 제일 필요한 것이 돈이지요? 이민생활에 있어서 돈 문제, 생활문제가 제일 큰 문제입니다. 그렇지만 하나님은 그거 문제없다 이겁니다. 그다음에 여러분은 지식문제가 있지요? 자녀 교육문제가 있습니다. 그래서 온 사람이 많을 겁니다. 그러나 하나님은 그거 필요 없는 것입니다. 이미 다 알고 계십니다. 모르시는 것이 없다 이겁니다. 또, 하나님은 권력이 필요 없습니다. 전지전능한 분, 초능력적인 분입니다. 권력이 필요 없습니다. 다 이미 갖고 계십니다.

그러면 무엇이 필요해서 사람을 창조하셨겠느냐? 하나님도 혼자는 외로우신 것입니다. 사랑이 필요했기 때문에 창조를 하셨다, 이러한 결론에 도달합니다. 왜 창조하셨느냐에 대한 결론은 사랑 때문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하나님도 사랑의 상대가 필요했다, 이렇게 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