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사랑을 중심삼고 주체 대상이 하나되면 하나님과 연결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46권 PDF전문보기

참사랑을 중심삼고 주체 대상이 하나되면 하나님과 연결돼

레버런 문이 독재한다고 전부 다 그랬다는 것입니다. 백인들은 '무슨 말을 하는 거냐? 우리는 그거 듣기 싫다'고 전부 다 그랬다구요. 아무리 싫더라도 하나님이 이끄시는 순리 법도를 피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그걸 벗어나면 곧장 지옥 밑창으로 떨어지는 거예요. 그런 입장에 처하기 전에 회개해야 하는 것입니다. 그래야 소생할 수 있는 거라구요.

백인들이 각성해야 돼요. 깨어서 하나님을 바라보라는 것입니다. 그렇지 않고는 희망이 없다는 것입니다. 사망의 그림자가 매일 매시간 다가오고 있어요. 어두운 지옥 밑창의 환난을 피할 길이 없는 것입니다. 시간이 없어요. 그래서 내가 여기 와서 여러분을 구해 주려고 이 놀음을 하고 있는 것입니다.

20년 전에 미국이 나를 환영했다면 미국이 어떻게 되었겠나 생각해 보라구요. 어떻게 되었겠어요? 미국이 이꼴 되었겠어요? 하나님의 사랑의 상대는 사람밖에 없는 것입니다. 인간의 가치가 얼마나 귀하냐 이거예요. 그러니 탕감길은 다 가야 되는 것입니다. 선생님이 이 길을 닦아 놨어요. 이게 공식입니다.

환경 가운데는 플러스 마이너스 개념이 반드시 있게 마련인데 이게 하나되면 대응관계를 중심삼고 점점 더 큰 것으로 발전한다는 것이 공식입니다. 그래 가지고 계속 이걸 반복해 나가다 보면 나중에는 하나님을 점령하게 된다는 것입니다. 하나님이 '나는 처음이요, 나중이다. 나는 알파요, 오메가니….' 그랬는데, 알파와 오메가는 뭐냐? 한 원을 그리면 시작과 끝이 하나라는 뜻입니다. 그렇게 하나를 이루는 것입니다.

통일교인이 생각할 때 레버런 문이 가르치는 것이 사기가 아니라는 것을 알았다면 절대 믿으라는 것입니다. 아무리 힘들지라도 따라와야 합니다. 레버런 문에게 절대 순종해야 하는 것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참사랑을 중심삼고 동등한 자리에 나갈 수 없습니다. 참사랑을 중심삼고 주체와 대상이 하나되면 그때에 연결되는 거예요. 다른 방법이 없어요. 방법이 없다는 건 흘러간다는 겁니다. 참사랑을 중심삼고 하나님이 절대적인 존재라는 것은 하나님은 영원히 살 수 있는 존재라는 것을 뜻합니다.

하나님은 참사랑의 플러스 센터요, 인간은 마이너스 센터입니다. 이 둘이 하나되면 둥그런 원을 그리는 거예요. 참사랑을 중심삼고 상대와 하나된 자리는 통일된 자리예요. 몸 마음이 하나된 자리입니다. 이것은 영원히 떨어질 수 없는 자리라는 것입니다. 하나님이 영원한 존재이므로 참사랑을 중심삼은 그의 상대되는 존재도 영원하게 되는 것은 이론적인 결론입니다. 인간은 영원한 존재라는 것입니다. 얼마나 놀라운 개념이에요.

이러한 참사랑의 개념으로 꽉 차 있는 곳이 영계입니다. 참사랑을 오관으로 느끼듯 골고루 다 체험을 하고 나서 가는 곳이 천국입니다. 그 자리에 서면 모든 것을 다 할 수 있습니다. 이상적인 생활 환경이 거기서 벌어진다는 거예요. 얼마나 경이로운지 여러분은 모릅니다. 선생님은 잘 알고 있다구요. 얼마나 멋진 곳인지 몰라요. 수천 수억만 마일 떨어진 곳에 있어도 내가 누군가를 부르면 바로 앞에 곧장 나타나는 것입니다.

어떻게 그렇게 될 수 있느냐? 사랑의 속도는 최고로 빠르다는 거예요. 참사랑의 속도는 온 우주 가운데서 가장 빠른 것입니다. 시공을 초월해서 즉각 나타나는 것입니다. 사랑의 급이 높은 사람은 못 할 것이 없다 이거예요. 하나님의 참사랑을 중심삼고 얼마나 사랑했느냐에 따라서 급이 달라지는 것입니다. 일시에 수천 수만 명을 초청해서 만찬회를 개최하는 것도 가능하다구요.

상상하면 언제든지 마음대로 이루어진다는 거예요. 선생님이 가르친 대로 따라가기만 하면 그런 자리에 올라갈 수 있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그런 자리를 원해요, 원하지 않아요?「원합니다.」그래, 절대적으로 원해요? 절대적으로 원한다면 절대 완성한 입장에 서야 합니다. 그러한 자리에 섰느냐 하는 것이 문제라구요. 마음은, 본연의 마음은 완성한 자리입니다. 자동적으로 최고 사랑의 힘이 거기에 나타나는 것입니다. 그래서 그런 힘있는 자리를 원하게 됩니다.

그러려면 열심히 기도해야 돼요. 하나님께 도와 달라고 기도해야 되는 것입니다. 보라구요. 눈물로써 기도해야 합니다. 여러분은 무니(Moonie)지요? 사탄 세계에서 그렇게 이름 지었다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무니예요. 무니는 레버런 문과 닮았다는 걸 의미합니다. 레버런 문의 종족이다 이거예요. 우리는 참사랑의 종족이라는 것입니다. 그런 참사랑의 종족은 사탄이 점령할 수 없는 것입니다. 사탄세계와는 전혀 상관이 없다는 거라구요. 사탄세계는 지옥 밑창으로 떨어진다는 겁니다. 지옥은 자동적으로 문이 열리게 되어 있어요. 고층 빌딩에 있는 자동문 알지요? 그 자동문처럼 지옥문이 열린다는 것입니다. 거기에는 사탄이 없어요. 전부 다 해방입니다.

마찬가지예요. 그런 승리적인 사랑의 완성자로서 천국에 가면 어디에 가든지 장애물이 없는 것입니다. 자유예요. 해방이라는 것입니다. 선생님 뒤를 따라서 그런 곳에 가고 싶지 않아요? 선생님이 항상 지상에서 고생하라고 하고 박해도 받아야 된다고 하는데, 그거 다 싫어하지요? 지금 하고 있는 건 훈련이에요. 이 지상에서 훈련하고 가야 됩니다. 그렇지 않고는 길이 없어요. 여러분은 모든 걸 짐 싸 가지고 떠나 온 군인들과 마찬가지라는 거라구요.

그러니까 전선에 배치되면 어떤 나라든지 가 가지고 점령할 수 있다 이거예요. 특별히 축복가정들은 말이에요, 레버런 문이 없으면 축복가정의 의미가 없어요. 전진할 수도 없고 당장 어둠에 싸이는 거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