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리더는 남자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46권 PDF전문보기

사랑의 리더는 남자

여기 와서 알고 보니 세상이 쌍쌍제도인데, 아담 해와도 혼자서는 안 되겠다는 것입니다. 동물세계의 사슴도 소도 전부 다 수놈 암놈이 있어서 서로 좋아하고 새끼 치는 걸 다 보게 된다구요. 그래서 아담 해와도 동물세계의 곤충으로부터 새와 벌과 꽃까지도 그 놀음을 하고 있으니 가르쳐 주지 않아도 안다는 것입니다.

그 동산 가운데 주인된 양반이 얼마나 멋지게 사랑해야 된다는 것을 철들어 가면서 알게 되는 것입니다. 해와가 '아이구, 우리 오빠는 외향적이어서 싫다. 저 녀석은 전부 다 싫다' 하면서 얼마나 앵앵거리고 따라다녔겠나 물어 보라구요. 아담은 밖에 나가게 되면 송아지 새끼같이 들이뛰고 말 새끼같이 뛰는데 말이에요. 해와는 아장아장 이러고 있으니 얼마나 속상하고 그 오빠를 얼마나 속을 태웠겠어요?

자, 남자도 멘스해요, 안 해요? 나는 모르겠다구요. (웃음) 여자는 해요, 안 해요? 미국 여자는 몇 살부터 해요? 대개 열두 살부터 하지요? 그러면 젖이 커지고 궁둥이가 커지고 색깔이 달라지는 것입니다. 생리를 하게 되면 피 색깔이 나오는 거예요. 이렇게 되니 상대를 찾게 되는 것입니다. 흠흠, 수놈 냄새를 찾는다는 말이에요.

그래서 해와가 눈을 이렇게 돌렸다구요. 아담이 멍청해 가지고 몰랐지요. (웃음) 천사들이 수놈 같으니 가서 마음대로 집적거린 것입니다. 자기들이 제일 가까이 모시고 따라다니고, 이러다가 타락한 것입니다. 여자가 타락할 수 있는 가능성이 먼저 있다는 말이 이해돼요?

집에서 여자하고 남자하고 길러 보면 여자가 거울 앞에 가서 얼굴을 쓰다듬고 가꾸는 것이 많아요. 남자가 많아요?「여자가 많습니다.」여자들은 벌써 10살 때부터 그러더라구요. 그렇기 때문에 이 여자가 문제입니다. 나비가 먼저 날아오나, 꽃이 아름답게 피어서 향기를 먼저 피우나요?

꽃이 문제라는 것입니다. 색깔과 향기가 달라져요. 그러니 주변에 날아다니는 벌과 나비들이 다 찾아오는 거라구요. 거기에 와서 앉았다 머물고 가면서 번식이 벌어지는 것입니다. 마찬가지로 여성이 문제예요. 조심해야 됩니다. 사랑의 리더는 남자입니다. 왜 그래요? 남자는 하나님을 대표했기 때문입니다. 애기 씨를 남자가 갖고 있어요. 사랑의 주인입니다. 하나님의 대표자라구요. 이 개념을 똑똑히 알아야 하는 것입니다.

뭐 레이디 퍼스트라구? 아닙니다. 하나님이 먼저 아담을 창조했습니다. 아담을 원형으로 본떠서 해와를 지은 거예요. 따로 만들지 않았어요. 그 모양을 본떠서 지었다는 것입니다. 아무리 여성이 잘났더라도 두 번째밖에 안 되는 것입니다. 그게 자연법칙입니다. 그래요 안 그래요?「그렇습니다.」미국 여자들, 똑똑히 대답해 봐요. 남자가 먼저예요, 여자가 먼저예요?「남자가 먼저입니다.」여자가 먼저지요. (웃음) 여자가 먼저입니다. (웃음) 아무리 아니라고 야단해도 자연법칙상으로 남자가 먼저라는 것입니다. 그걸 인정하지 않고는 설 자리가 없어요. 그걸 따라야 한다는 것입니다. 그게 진리의 길입니다.

진리를 따라가면 어디에 가든지 자유롭다는 것입니다. 이걸 알아야 돼요. 지금 전부 다 질서가 혼란되어 버렸다 이거예요. 전부 다 교재가 없어요. 사랑의 리더가 누구라구요? 남자예요, 여자예요?「남자입니다.」왜? 남자는 애기 씨의 주인이기 때문입니다. 여자가 아니예요. 여자는 항상 그 주인이 자기를 찾아오도록 준비를 다 해 놓아야 되는 거라구요. 그리고 나면 주인이 찾아와서 하나되는 것입니다. 그 하나되는 때를 결혼이라고 부르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