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가정과 새 고향이 시작되는 자리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46권 PDF전문보기

새 가정과 새 고향이 시작되는 자리

아들딸의 아버지 되는 남편은 사탄편입니다. 타락한 아담 입장이라는 것입니다. 아담과 딱 같아요. 그걸 어떻게 바꾸느냐? 완성된 참부모는 16세 이상 아담의 연령에서 완성한 재림주라는 거예요. 그런 의미가 있다구요. 악한 아담, 타락한 아담이 참아담이 되려면 접붙이지 않으면 안 됩니다. 마찬가지로, 여러분의 아내가 자기 아내가 아닙니다. 아들딸도 자신의 아들딸이 아니라는 것입니다.

여러분의 아내는 완성 아담의 아내의 자리에 있다구요. 하나님의 아내요. 여왕의 자리에 있다는 것입니다. 또, 아들딸은 왕자 왕녀라는 거예요. 타락한 아담은 천사장의 자리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남편은 3년 동안은 절대 복종하는 자리에서 헌신하고, 7년을 더해서 복종함으로써 자기 아내와 자녀들이 인정하는 자리에 서야 되는 것입니다. 아내와 자녀들이 '우리 아버지, 우리 남편은 참아담의 자리에 섰다.' 하고 인정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그 마음과 행동이 변해야 된다는 것입니다.

그래, 그것을 보고 참부모와 종족적 메시아도 인정하는 거라구요. 그때서야 비로소 다시 축복을 받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새가정이 거기에서 출발하는 것입니다. 개념이 다르다구요. 완전히 다르다 이겁니다. 이것을 알아야 됩니다. 새가정과 새 조국이 거기에서 출발하는 것입니다. 거기에 종족적 메시아가 연결되면 종족적 부모의 조국에서 국가적 부모의 조국, 세계적 부모의 조국까지 연결되는 것입니다. 아버님을 중심삼고 그렇게 된다는 것입니다. 천주적인 부모의 조국도 연결되는 거라구요. 이것이 금년 표어와 다른 개념입니다.

남편을 사탄편에 잃어버렸고, 부모를 사탄편에 잃어버렸다는 것입니다. 이것을 다시 복귀해 가지고 본연의 하나된 자리에 가야 된다구요. 그것이 새가정입니다. 거기에서부터 가정과 조국이 나온다구요. 그렇게 이루어진 가정은 전체가 홈랜드(homeland;조국) 메시아가 되는 것입니다. 어머니와 자녀가 하나된 다음에 종족적 메시아와 하나되고, 그 기반 위에 여러분 자녀의 아버지 되는 남편과 메시아가 다시 연결되어 가지고 전체가 하나로 통일되면 그 자리에서 새가정이 출발하는 거라구요. 알겠지요?「예.」

이것이 새가정의 개념입니다. 어머니라면 전부 다 가인 아벨을 품고 종족적 메시아와 하나되어야 합니다. 그리고 아들딸의 아버지요 남편 되는 남자들은 3년에서 7년간 종족적 메시아와 하나되어 가지고 천사장의 입장에서 절대 복종하고서야 축복받을 수 있는 자리에 나갈 수 있는 것입니다. 이게 새가정의 개념이라구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예.」여러분이 이런 걸 다 모르고 있다구요. '새가정과 통일조국' 을 말이에요. 집집마다 새로운 가정 메시아가 출발해야 된다는 것입니다. 종족적 메시아 밑에 가정적 메시아가 있는 거라구요.

이 5백만 가정이 참부모님과 연결되면 새가정이 되는 것입니다. 그 자리에서부터 통일된 새 조국이 나타나는 것입니다. 종족적 메시아도 개인 기반에서 출발했으면 반대하는 가정과 싸워서 승리해야 돼요. 선생님은 개인에서부터 싸워서 세계 기반까지 올라갔다구요. 거기에서 승리했으면 이번에는 거꾸로 내려가는 것입니다. 천주에서 세계, 세계에서 국가, 국가에서 종족, 가정까지 내려가는 거라구요. 양쪽 다 사탄이 반대한다는 것입니다. 그렇지만 이제는 누구도 레버런 문이 가는 길 앞에 반대할 사람이 없습니다.

미국을 포함한 자유 민주세계와 공산세계가 가인 아벨인데, 지금까지 레버런 문을 반대해 온 것입니다. 이제는 그런 시대가 지나갔습니다. 시 아이 에이(CIA)나 에프 비 아이(FBI)가 나를 존경하고 있고, 케이 지 비(KGB)도 마찬가지 입장이라구요. 소련의 최고 권력기관이 문을 열고 레버런 문을 국가 지도자 이상 환영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그런데 미국이 아직도 문을 열지 않고 있으니 문제라구요. 원수가 없다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지금까지 제일 무서운 적이 소련과 김일성이었는데, 이제 더이상 소련은 적이 아닙니다. 김일성도 마찬가지예요. 그런데 아직까지 원수로 남아 있는 것이 미국과 기독교 세계라구요. 하나님이 얼마나 기독교 세계를 위해서 일해 나오셨느냐 이거예요. 창세 이후 지금까지 수천 년 동안 이 기반을 찾기 위해서 수고해 나오신 것입니다. 내가 그것을 안다구요. 그런데 현재 기독교가 나를 원수로 알고 있다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