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천 년 성경역사가 원하는 가정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46권 PDF전문보기

6천 년 성경역사가 원하는 가정

선생님은 지금까지 21년 동안 이 자유 세계를 구하기 위한 놀음을 해 나왔습니다. 모든 것을 다 쏟아 붓고 투입했다는 것입니다. 사람이 필요하면 사람을 투입했고, 돈이 필요하면 돈을 투입했고, 영적인 힘을 총동원해 가지고 이 한 곳에 다 쏟아 부었다는 것입니다. 그렇지만 미국이 받아들이지 않았다는 것입니다. 이제 이것들을 소련 공산세계에 쏟아 붓고 있습니다. 방향을 바꾸는 거라구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 미국 책임자들?「예.」

지금은 여러분의 입장이 대단히 바쁘고 시급한 상황입니다. 어떻게 하면 기독교 문화권을 구하겠느냐 이거예요. 아무리 어렵더라도 이 미국 땅에 다시 기독교와 자유세계를 살릴 수 있는 기반을 닦지 않으면 안 되는 것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자유세계는 물론이고 하나님이 다시 수고하셔야 된다구요. 그 배후에 하나님이 언제든지 어디서든지 같이 한다는 것입니다.

완성한 아담 가정은 세계적으로 승리한 센터가 되기 때문에 레버런 문이 가는 곳이면 하나님이 자동적으로 따라오는 것입니다. 레버런 문을 반대한다는 것은 하나님을 반대하는 것을 말해요. 그런 것이 있으면 하나님이 안식하실 수 없다는 것입니다. 주위에 그런 장애물이 생기면 즉각적으로 차 버려야 되는 거라구요. 그런 것은 허용될 수 없습니다. 결론은 확실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여러분이 강하고 담대해야 된다는 것입니다. 반대하면 밀어 제쳐라 이거예요.

그런 의미에서 맨 처음으로 국가 기반의 여성연합을 만든 것입니다. 이제 못할 게 없다구요. 여러분 책임자들은 무슨 일이든 다 할 수 있다구요. 백악관을 방문하는 것도 문제없다는 것입니다. 어떤 주가 있으면, 그 주의 주지사를 만나라구요. 여러분은 가정을 선도할 권리자라는 거예요. 사탄세계에는 상대권이 없다는 것입니다. 소유권이 없어요. 여자들이 이걸 알아야 된다구요. 미국 여자들! 알겠어요?

하나님 입장을 중심삼고 보면, 여자들만이 소유권, 상대권을 가지는 것입니다. 천사장인 남자들은 사라지는 거라구요. 통일교회 식구들은 예외지만 말이에요. 사탄 세상의 남성들은 우리 여성들 앞에 전부 다 사라져 가는 것입니다. 그런 막강한 힘을 항상 지니고 있다 이거예요.

지금까지 미국 가정에서는 여자들이 여왕같이 행세했지요? 남편을 요리하는 것은 문제없다는 것입니다. 아들딸도 마찬가지라구요. 하나님이 바라시는 기준, 초점을 맞추는 것입니다. 전세계의 여성을 대해 선생님이 명령하는 건 딱 한 가지입니다. 미국을 구하라는 것입니다. 미국을 구하는 것이 가장 빠른 길이라구요. 기독교 세계가 아니라 전세계의 여성들이 하는 것입니다.

자유세계는 신부의 자리요, 선생님은 신랑입니다. 6천 년 성경 역사가 원하던 것은 신랑을 만나는 것입니다. 그게 성서의 최후의 소망입니다. 소망하는 그분은 둘이 아니라 단 한 사람입니다. 열 명이 아니라구요. 결혼식을 하는 사람은 두 남자와 두 여자가 아니라구요. 한 여자와 한 남자입니다. 전 기독교 세계가 한 여성이라고 생각하면, 하늘편의 한 남성이 나타나는 것입니다. 기독교 세계에 수천 수만 명의 여성들이 있는데, 남자는 단 하나뿐이라는 것입니다.

아무것도 가지고 있는 게 없다는 것입니다. 땅도, 아무런 소유권도 없는 거라구요. 깨끗한 몸과 참사랑만을 갖고 온다는 것입니다. 국가 기반도 없어요. 이 미국 땅처럼 사탄이 국가 기반을 다 가지고 있는 것입니다. 이것은 언제나 여성의 것이었다구요. 이제 전부 다 점령해 가지고 승리한 것입니다. 완전히 복귀하는 것은 문제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