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 법을 따르면 하늘이 보호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47권 PDF전문보기

하늘 법을 따르면 하늘이 보호해

가정을 중심삼고 세계적인 운동을 해야 됩니다. 세계적으로 배우는 거예요. 가정에서 사랑을 배우는 것입니다. 사랑을 중심삼고 조화를 이루면 점점 뻗어나가는 거예요. 그건 가정밖에 없습니다. 그래서 처음 본 사람이라도 한 사흘만 같이 살아 보면 저 집은 어떻게 살겠구나 하는 것을 다 아는 거예요. 그러니까 주변 관계를 어떻게 잘 적응하느냐 하는 문제가 중요한 것입니다. 많은 성격이 있어요. 여자들도 가정에서 훈련돼 있으면 많은 사람 앞에서 행동을 잘한다구요. 시집갈 때, 어머니 아버지 할머니 앞에 미안해하는 표정도 하고 말도 잘합니다. 자기 혼자 살아서 그거 못 하게 되면 전부 쫓겨나는 것입니다.

하나님의 뜻으로 볼 때, 세계를 중심삼은 하나님의 나라에서는 세계를 치리하는 법을 가르칩니다. 그러나 세상 나라들은 자기 나라를 중심삼고 나라를 보호하는 법을 가르치는 거예요. 이게 다르다는 걸 알아야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아무리 그 나라의 법을 잘 따랐더라도 하늘나라 법을 어기게 되면 그건 엉망이 됩니다. 나라의 법을 넘어서라도 하늘나라의 법을 따르면 그 사람은 살아 남는 것입니다.

여러분도 그래요. 일본이 내 원수 나라예요. 아시아를 살리기 위해서 선교사를 일본에 보낼 때 밀선을 태워 보냈습니다. 그것은 대한민국의 법이나 일본법에도 다 어긋나는 것입니다. 대한민국하고 일본이 원수인데, 대한민국 법에도 저촉되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세계를 생각하라는 것입니다. 자기 가정의 법을 어겨서라도 세계의 법을 따라가면 가정이 보호 안 하더라도 세계가 보호한다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내가 이 나라에 와 가지고 후손들을 훌륭하게 교육하려고 합니다. 한 가지라도 더 가르쳐 주려고 한다구요. 그거 뭐? 월급 받고 하고, 돈 받고 해요? 돈 받으려다가는 빼앗긴다구요. 그럴 수 있느냐 말이에요. 아니라구요. 그러니까 미래의 청년들은 선생님을 따라온다는 것입니다. 그거 왜 그래요? 자기들의 천운입니다. 하늘의 천운이 그렇게 도와주는 것입니다.

이번에 순회 강연 할 때도 텍사스주에 데이비드라는 녀석이 자기가 재림주라고 해 가지고 80명이 학살당하고 이런 판인데, 그 사건이 일어난지 일주일도 안 돼 가지고 재림주를 선포하고 참부모 선포하고 다 했다는 거예요. 밤 12시라는 건 한 번밖에 없는 것입니다. 그거 24시간 중에 한 번밖에 없어요. 그러니 자정이라도 해야 되고, 낮 시간이라도 해야 됩니다.

이번에 순회 강연을 안 했으면 어떻게 될 뻔했어요? 미국 이 놈의 자식들, 어디 가게 되면 레버런 문의 제자라는 거, 통일교회 믿는 것을 전부 다 감추고 꽁무니 빼고 다 그랬다구요. 이제는 내가 선포했기 때문에 '문선생이 참부모라지?' 하고 반대로 묻는 것입니다. 밤이 아니라 낮이에요. 미국의 낮이라는 것입니다. 젊은이들 가슴에 낮이 되는 거예요. 어디 가나 자랑해야 됩니다. '나는 무니(Moonie;통일교인)가 되었어. 이게 나의 자랑이야.' 이렇게 생각해야 된다구요. 선생님은 감옥에 가도, 어디 가든지 자랑한다구요. 전부 다 이렇게 발표함으로 말미암아 여자나 남자나 애기나 '통일교회 문 선생님이 참부모라지?' 이렇게 묻는데 어떡할 거예요? 아니라고 하겠어요? 못 넘어가는 것입니다. 이거 묻게 돼 있다구요. 전도 안 하면….

아이 시 시(ICC;세계성직자회의)의 목사니 뭐니 전부 다 유명한 사람들을 말이에요, 이번에 그런 사람들이 전부 다 합해 가지고 앞으로 이제 성약교회를 만들어야 됩니다. 참소유권을 가진 것이 통일교회입니다. 참부모, 참자녀, 참국가, 참진리, 참하나님을 가진 통일교회입니다. 그 말은 뭐냐? 이 세상 사람들은 참이 아니라 거짓이라는 것입니다. 우리만이 새로운 것입니다. 가정에서도 그래요. 가정에서 그런 아들딸, 그런 남편, 그런 생활의 길을 걸어가야 된다구요.

여자들도 여기 앉아 있으면 가슴이 뒤에도 있다고 생각하라는 것입니다. 그건 뭐예요? 자기가 원치 않는 그 자리에서도 어머니와 같이 살 줄 알아라 이거예요. 그 여자 앞에 남자도 달리고, 아이들도 달리고, 할아버지 할머니도 달리고 그러면 그 집이 복 받는 것입니다. 그래 자기는 못살지만 자꾸 뭘 해 먹이고 싶어하고, 많은 사람을 먹여 주려고 하고, 많은 사람을 입혀 주려고 하고, 많은 사람을 시중들어 주려고 하고 그게 인생살이입니다. 이 땅 위에서 그렇게 살아야 저나라에 가서 어디든지 환영받아요. 그래서 축복가정은 세계를 대표해서 어느 나라 사람, 어떤 원수를 대하더라도 사랑해야 합니다. 하나님도 원수를 사랑하라고 했으니 어디 가서도 살 수 있다는 자신을 가져야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