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사성의 단 한번의 하나님의 승리 장자권 복귀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49권 PDF전문보기

역사상의 단 한 번의 하나님의 승리 장자권 복귀

그렇게 해서 온 것입니다. 통일교회는 첫째 장자권 복귀를 하는 거예요. 무슨 복귀?「장자권 복귀입니다.」두번째는?「부모권 복귀입니다.」세번째는?「왕권 복귀입니다.」네번째는?「황족권 복귀입니다.」저건 뭐냐면 장자권 복귀예요. 지금까지 역사는 전쟁이었어요. 가인 아벨 전쟁 역사입니다. 공산권 민주권의 전쟁입니다. 이것을 승리한 기준 위에서 장자권이 복귀되는 것입니다. 야! 이렇게 어려운 거라구요.

개인적 기준에서 이루지 못했던 장자권을 수천만 년 역사를 통해서 선생님에 의해서 단 한번, 하나님편이 승리한 것입니다. 선생님도 힘들다는 거예요. 세계적 도상에서 이룬 것입니다. 4대 원수권의 한 가운데서 이것을 제정해서 승리의 기를 꽂는다고 하는 것은 상당히 어려운 것입니다.

이러한 배후 전부, 섭리의 전반의 내용을 알고 있기 때문에 그게 가능한 것입니다. 하나님의 전략 전술을 알고 있고 사탄은 어떻게 되느냐 하는 것을 확실히 알고 있기 때문에 참을 수가 있었고, 극복할 수가 있다고 하는 것입니다. 선생님이 없었다면 어떻게 되었겠어요? 일본은 어떻게 되었겠어요? 영·미·불이 실패했기 때문에 할 수 없이 상대적으로, 하나님편을 빼앗겼기 때문에 사탄편의 제일 끝에서부터 복귀하지 않으면 안 되기 때문에 일본을 택한 것입니다. 일본은 잿더미가 되어 버렸습니다. 독일도 잿더미로 되어 버렸습니다. 미국은 하나님을 거역한 나라입니다. 아무 희망의 표적이 없는 거예요.

그러한 입장에서 일본을 중심삼고 해와 국가와 가인 아벨 국가를 대신 만든 거라구요 이것을 적용하여 탕감의 역사 기준을 통과해 온 것을 다시 뒤넘이쳐서 가정·종족·민족·국가·세계·천주까지 이어 승리한 위에 세계 판도상의 승리권을 가질 수가 있었습니다. 그 기반을 만들지 않았다고 한다면 참부모와 성약시대의 선포는 불가능했습니다.

이것이 관념적인 것이 아니라 사실입니다. 실적인 일입니다. 그것은 여러분이 듣기에도 엄청나다는 것입니다. 선생님이 싸워서 승리한 모든 것을 여러분에게 가르쳐 주는 것입니다. 이것이 장자권 복귀입니다. 이것이 하나되어, 큰 플러스가 되어 마이너스, 대응적 상대권과 하나되는 것입니다. 그래서 이 아담과 하나된 것이 무엇이냐 하면 부모권입니다. (칠판을 가리키시며 말씀하심)

아무리 부모권이 이루어졌다고 하더라도 종적 하나님이 들어가지 않으면 왕권이 되지 않습니다. 부모권을 세웠다고 하더라도 타락했기 때문에…. 거짓 부모가 하나님을 분별시켰기 때문에 참부모는 하나님을 끌어들여야 돼요. 이렇게 해서 큰 플러스를 만들고 이것을 중심으로 해서 마이너스가 되어 하나되는 것입니다. 하나님과 이렇게 하나된 것이 왕권입니다.

그러므로 주권이라고 하는 것은 하나님을 상징하는 것입니다. 주라고 하는 것은 우주를 상징합니다. 한자로 보면 '주(主)' 자는 3단계를 연결하고 그 위에 하나님이 계시는 거예요. 주 되는, 중심 되는 권인 것입니다. 그러므로 수직의 입장에 서는 하나님을 연결하지 않으면 나라가 성립하지 않습니다. 하나님의 접촉이 없었을 경우에는 나라가 성립되지 않는다는 거예요. 주권은 잃어버린 하나님을 모셔들이는 것으로 말미암아 성립되는 것입니다.

그 다음에 황족권은 뭐예요? 야곱 가정에서 볼 때 레아와 라헬이 있어요. 이것을 복귀하는 데는 이러한 역사가 흘러왔습니다. (판서하시며) 타락세계가 이렇게 해서 여기까지 왔는데 이렇게 돌아가지 않으면 복귀되지 않는 것입니다. 이렇게 되면 기성의 것이 남는 거예요. 여기에 하나님이 원한 본연의 종족권이 나타나는데 기성의 가인적인 기준이 있다구요. 가인적이라구요, 가인적. 이게 가인과 아벨이 되는 것입니다.

선생님의 직계 자녀는 아벨이지만 타락한 해와를 중심삼고 낳은 자녀인 50억 인류는 가인인 것입니다. 이것을 하나로 만들지 않으면 하나님의 나라로 돌아갈 수 없습니다. 이것을 타락이 없었던 것처럼 평면적으로 이걸 이렇게 해서 플러스 마이너스로서 하나되지 않으면 돌아갈 수 없는 것입니다.

하나님의 앞에는 두 종족이 있다고 하는 것입니다. 하나님의 이상을 완성한 가정, 가정이상을 찾아 나가는 개인 앞에도 가인 아벨이 있는 거예요. 전부 가인 아벨로 되어 있습니다. 여자도 남자도 모두 가인 아벨로 나누어지는 거예요. 가정에서도 부부가 같이 있는데 하늘에 가까운 사람이 아벨입니다. 하늘에 가깝지 않은 사람은 남편이라고 해도 가인의 입장입니다. 그렇게 역사적으로 하나님과 사탄을 중심삼고 분할 운동을 한다구요. 그것을 똑바로 할 수 없습니다. 지그재그입니다.

그러므로 하나님 앞에도 두 종족이 남게 되었습니다. 하나는 타락한 아담의 후손으로 가인의 입장입니다. 사탄의 피를 이어받아서 이렇게 된 것입니다. 그리고 아벨은 선생님을 중심삼고 개인적 승리, 가정적 승리…. 40년간 한 것이 그거라구요. 선민 야곱으로부터 예수님까지의 4천년 역사를 40년간으로 탕감하지 않으면 안 되는 것입니다. 그래서 개인적 통일, 가정적 통일, 종족적 통일, 민족적 통일, 국가적 통일, 세계적 통일, 천주적 통일, 하나님까지 통일했습니다. 8단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