훌륭한 아들딸을 갖는 방법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49권 PDF전문보기

훌륭한 아들딸을 갖는 방법

여러분의 가정을 예술화해야 됩니다. 항상 똑같은 옷을 입고 있지 말라구요. 요즘 싸고 좋은 옷들이 많이 있지요? 색깔을 가지고 남편의 색의 작용을 컨트롤해야 됩니다. 본다는 것이 중요한 것입니다. 보는 것과 듣는 것이 중요합니다. 시청각시대에 들어왔지요? 그리고 말하는 방법도 중요한 것입니다.

아침에 나올 때의 아내의 목소리와 저녁에 돌아왔을 때의 아내의 목소리를 항상 분별하고 싶은 것이 남편들의 기분이라구요. 아침에 남편이 무거운 얼굴을 하고 나갔다든지, 원기 발랄하지 않고 기가 빠진 모습으로 나갔으면 돌아올 때는 이렇게 해주자고 연구를 하는 것입니다. 남자세계에는 경쟁밖에 없습니다. 그거 여자는 모른다구요.

상하의 관계도 다 밟고 넘어가서 자기 혼자 출세하겠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줄을 서 있습니다. 그 가운데 순하고 양심적인 남편은 여기서 밟히고 저기서 밟혀서 벼랑 끝에 서는 거와 마찬가지 입장에 있는데 그것을 공격하는 것이 여자라구요. 남편이 돈을 매월 많이 가지고 와서 무엇을 샀다고 자랑하고 돌아다니는 그런 여자가 친구라고 해서 알고 있으면 그 친구는 자기를 보고 '네 남편은 뭘 하냐? 무력한 남편과 같이 사는 것이 어렵지?' 하면서 기분을 상하게 하는 거예요. 그런 것을 들으면 기분이 안 좋지요? 잊을 수 없는 것입니다.

그것을 거꾸로 남편한테 공격하면 안 돼요. 다른 사람들은 자기의 이익 때문에 일을 하고 있지만 자기 남편은 애국하는 자리에서 나라를 사랑하고 미래의 세계를 위해서 이렇게 일하고 있다고 생각해야 됩니다. 그런 것을 생각하고 참으며 들어온 남편을 대해서 위로할 줄 아는 아내가 귀한 것입니다. 그럴 때 애기를 가지면 훌륭한 아들딸이 됩니다. 그 아들딸이야말로 애국자가 되는 것입니다. 사방에서 밀어붙이면 가운데가 쏙 올라오는 것과 마찬가지입니다. 그런 역사관을 가지고. 남편이 그런 입장에 있게 되면 위로해 주겠다고 하는 생각을 갖는 여자는 훌륭한 여자입니다.

그런 여자가 있으면 동네에 사는 참새들도 그 뒷마당에 와서 놀고 싶어합니다. 쥐새끼들도 몰려옵니다. (웃음) 족제비 같은 것들도 쥐새끼들이 많기 때문에 그걸 먹으려고 몰려올 것입니다. 그리고 그 동네에 사는 개들도 그 마당 구석에 와서 똥을 누고 싶어한다구요. 그게 나쁜 것이 아닙니다. 주변의 모든 것들이 별다른 환경이 보이게 되면 모여드는 거예요. 이런 가정은 축복의 길이 열리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자기 집 주위에 있는 동물이나 곤충 같은 것을 죽이지 말라고 하지요? 그거 일리가 있는 얘기입니다. 그렇게 인내하는 불굴의 여자가 있다면, 백 명 천 명이 다 반대하는 그 자리에서 그것을 참고 남편을 왕처럼 모시고 위로해서 한 가정을 끌고 가는 아내가 있으면 천하를 다스릴 후손들을 하나님은 그 가정에 분배해 주려 하시는 것입니다.

선생님의 아들딸을 보면 어때요? 선생님의 아들딸이 훌륭해요, 훌륭하지 않아요?「훌륭합니다.」선생님도 놀란다구요. 첫째 아들딸로부터 점점 내려가면 내려갈수록 천재적인 아들딸입니다. 선생님의 집에는 많은 사람들이 왕래하지요? 아들딸이 어떤 사람을 보고는 '아버지, 저 사람은 좋지 않습니다. 주의하세요.' 하는 거예요. 선생님도 그런 성격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통일교회의 교주가 되어서 엄청난 핍박을 받은 대왕이 되었지만 말이에요. 핍박의 대왕이라도 대왕이 될 수 있는 자격이 있기 때문에 사탄세계는 '싫다, 싫다!'고 반대한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