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여자가 하나되는 것은 하늘 땅이 하나되는 것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50권 PDF전문보기

남자 여자가 하나되는 것은 하늘 땅이 하나되는 것

자, 본궁…. 하나님이 가장 정성을 다해 만든 곳이 여자의 그것과 남자의 그것입니다. 그것이 사랑의 본궁이라구요. 그 사랑의 본궁을 위해서 전 인류는 목을 건다구요. 모든 남자와 모든 여자가 여기에 목을 건다는 거예요. 일가를 중심으로 본다면 할아버지와 할머니도 거기에 목을 걸고 살고 있어요. 부모도 그렇고, 자기의 부부도 그렇고, 자기의 후손도 그래요. 그것이 하나님이 창조한 본연의 자연성에 철저하게 일치하지 않으면 천국에 들어갈 수 없습니다. 천국은 혼자서 들어가는 곳이 아니라구요.

여기에 남편에게 불만을 갖고 있는 사람 있어요? 어떻게 하겠어요? 해결 방법을 생각하고 연구하지 않으면 안 됩니다. 자기의 얼굴은 이렇게 예쁜데, 남자는 저렇게 추남의 얼굴을 하다 이거예요. (웃음) 그 추남이 자기에게는 적합하다는 생각을 해야 한다구요. 남자가 그 사람밖에 없다고 생각하는 거예요? 그 사람 밖에 없다 이거예요.

사랑은 둘이 아닙니다. 사랑이 몇 개예요?「하나입니다.」남자의 사랑도 하나요, 여자의 사랑도 하나라구요. 그것이 절대적으로 하나가 되었다면 그 하나된 사랑뿐, 그 이외에는 없습니다. 남녀가 모두 자기의 귀한 몸을 바치고 사랑으로 일체화되면 그것은 우주가 공인하고 천주가 공인하는 것입니다. 천주가 공인한다구요. 무엇이 공인한다구요?「천주가 공인합니다.」그렇다구요.

남자 여자가 하나되는 것은 하늘과 땅이 하나가 되는 것과 같다구요. 거기에 사랑이 두 개가 없어요. 절대적인 사랑은 둘이 없습니다. 절대적인 하나님의 창조 이상은 두 개가 아닙니다. 절대적인 하나님의 창조 이상은 남자 여자를 향한 것인데, 남자 여자를 향한 그것이 어디에서 이루어지느냐 하면 남자의 그것과 여자의 그것에서 이루어지는 거예요. 남자의 것은 남자의 것이 아니라 여자의 것이고, 여자의 것도 자기의 것이 아닙니다. 누구 것이에요? 남자 것! 그것을 몰랐다는 거예요. 그것을 모르니까 문제라는 겁니다.

맨 처음에 절대적인 그 열쇠를 교환하는 순간이 결혼의 초야입니다. 이것을 절대적으로 생각하고 남편을…. 몇만 배?「1백만 배입니다.」남편을 1백만 배를 사랑하고 위하여 산다면, 하나된 그것이 깨지겠어요, 계속되겠어요?「계속됩니다.」그러면 그것이 점점점 높아질까요, 낮아질까요?「높아집니다.」그 사랑이 높아져 가지고 하나님의 보좌까지 닿게 되면, 하나님의 보좌 자체를 그러한 사랑 위에 놓아 두고 싶다 하는 것이 하나님의 마음입니다.

여러분도 그러한 가정을 만들고 싶지요?「예.」하나님의 보좌가 자기 부부의 사랑의 정점과 연결되는 입장에 선 부부가 되면 아무것도 바랄 게 없다구요. 천하의 모든 것이 자기의 것이 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