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생의 의미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50권 PDF전문보기

중생의 의미

모두 돌아가게 되면 자기 혼자서 해야 합니다. 남편은 뜻을 위해 타락한 세계의 국회라든지, 도지사라든지 모든 것을 점령하는 일을 하고, 여자들은 모두 자녀를 황족권의 자녀로서 교육해야 된다구요. 그 일체의 모든 것을 자기들이 하는 것입니다.

가지고 오라는 말은 선생님이 해야 된다구요. 선생님은 나라가 없잖아요? 그렇지요? 재림주가 나라를 갖고 오는 게 아닙니다. 단 한 사람으로 오는 거라구요. 에덴 동산에서 사탄 중심삼고 아담의 몸뚱이를 빼앗겼으니까, 사탄 대신 하나님과 완성한 아담만이 오는 거예요. 나라로 오는 게 아니고 한 사람으로 온다구요. 재림주가 가져 오는 재산은 참사랑이에요. 지금 뭐라고 했지요? 재림주가 가지고 오는 재산은 뭐라고 했어요?「참사랑입니다.」

여러분은 참사랑이 필요해요?「예.」어느 정도로 필요해요? 절대적으로 필요하지요?「예.」여러분의 몸을 몇천을 줘도 살 수 없습니다. 수많은 종교가 그 하루를 위해서, 그 완성 기반을 바라고 지불해서 이루었다고 하는 가치라는 것은 대단하다구요. 역사상에서 세계가 이렇게 움직이는 것은 자기 때문이에요. 자기 자신을 해방하기 위해서라구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예.」일본인만이 아닙니다. 세계를 연결한 일본인이 되어야 된다구요. 세계를 잘라 버린 입장의 일본인이 되어서는 안 됩니다.

어머니의 배 안에 들어갔다고 해도, 어머니의 배에 들어간 아들딸이 모두 선생님과 관계가 없어요. 그래서 선생님과 같은 입장, 평등한 입장에 세우기 위해서 전세계적으로 여자 해방을 선포한 것입니다. 이것을 하지 않고는 어머니와 하나가 되는 길은 없어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예.」전세계의 여자가 말이에요.

이것을 예로 들면 참어머님은 바다와 같아요. 여러분 여자들은 강과 같아요. 지류들이 전부 다 흘러서 바다로 간다구요. 바다에는 나름대로의 흐름이 있습니다. 4천 마일의 태평양을 중심삼고 이것이 크게 되니까, 5대양의 물이 흐르게끔 된다구요. 물이 흐르게 됨으로서 물이 죽지 않는 거라구요. 산다는 것입니다.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예.」

그러니까 여러분은 어머니와 하나가 되어야 돼요. 어머니의 뭐이라구요?「분신입니다.」분신으로 어디에 들어간다구요?「어머니 뱃속으로 들어갑니다.」어머니 뱃속에는 어머니의 자식이 있다구요. 가인 아벨이 사탄에게서 태어났으니까, 다시 어머니의 뱃속에 들어가서…. 어머니는 뒤에 서면 안 돼요. 선생님의 옆에 평등히 서야 합니다. 여자 해방과 함께 옆에 세운 거예요. 그래서, 들어온 그곳에서 참아버지와 참어머니가 사랑을 하는 것입니다. 업고. 25억의 여자가 모두 업혔다고 생각하는 거라구요.

어머니와 아버지가 사랑하여 심신의 일체감으로 동화되었다고 하는 기준에 섬으로 말미암아. 여기 들어온 그것이 어머니의 뱃속을 통해서, 선생님을 통해서 선생님 안에 16세 타락 전의 아이의 씨로 있던 그 입장에 돌아갔다가 그 반대의 방향을 통해서 태어나는 것입니다. 탕감이라는 것은 그렇게 무서운 거예요. 여러분은 탕감을 해야 된다구요. 선생님은 탕감이 아니예요. 선생님은 일체(一體) 일체를 복귀해야 됩니다. 어머니 뱃속에 들어가서 선생님과 어머니가 사랑하는 자리에서 일체를 이루어야 한다구요.

그러니까 사랑의 본궁, 생명의 본궁, 혈통의 본궁, 삼 본궁이 되어 있는 그 기관을 통해서 하나가 되는, 일체가 되는 체휼에 의해서 들어온 그것이 타락하지 않은, 결혼 전의 아담의 골육에 잠재되어 있던 아이의 씨와 접목하는 조건이 되는 것입니다. 그것을 통해서 다시 어머니의 배를 통해서 태어나야 한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