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부모는 하나님이 만든 부부의 모델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50권 PDF전문보기

참부모는 하나님이 만든 부부의 모델

이제 앞으로 돌아가자구요. 종교라는 것이 대개 출발이 흐릿하고 과정도 모르고 끝도 모르지만, 통일교회는 분명히 알고 있습니다.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예.」위하여 존재한다는 것은 위대한 것입니다. 그렇게 평생을 살다 마치고 지옥에 갔다면 선생님에게 참소하라구요. 지옥에 가려고 해도 갈 수 없어요. 다리가 가려고 해도 머리가 올라간다구요. 그렇게 될 것 같아요, 안 될 것 같아요? 그렇게 될 것 같다고 생각하는 사람은 손 들어 봐요.

저쪽 뒤쪽은 뭐하고 있어요? (웃음)「안 들립니다.」안 들려요?「예.」이거 곤란하구만! (웃음) 왜 안 들리는 곳에 앉아 있어요? (웃음) 여기 가운데를 중심으로 차근차근 앉으면 모두 안으로 들어올 수 있잖아요? 그렇게 하면 땀은 뻘뻘 흘리지만 잘 들리잖아요? 뒤에 앉지 말고 앞으로 와요. 선생님은 서서 일주간을 수련한 적도 있다구요.

여러분의 선배들은 그러한 수련을 받았다구요. 이런 곳에는 1만 명도 들어 올 수 있습니다. 모두 서 보라구요. 여기에 1만 명도 들어올 수 있다구요. 들어오지 못하면 들어오게끔 할 테니까. 어깨로 올라타면 들어 온다구요. (웃음) 그렇게 편리하게 생각하면 좋아요. 자기에게 이익이 되도록 형편 좋게 생각하는 사람은 절대로 손해를 안 봐요. 일생 동안 손해를 안 본다구요. 선생님은 그래요. 감옥에 갔을 때도 휴가를 보내려고 간다고 생각했어요, 특별 휴가. 특별 휴가를 보내러 거라구요.

참부모와 중생이란 것은 뭐냐? 하나님이 없다고 하면 참부모도 없는 것이 된다구요. 하나님이 있다고 하는 것은 뭘 보고 아느냐? 위하여 존재하는 세계가 되어 있다는 것을 볼 때, 하나님이 없다고 말 할 수 없어요. 위하여 사는 곳에서 참사랑이 생식하는 것입니다. 거기에서 살고 발전하도록 되어 있다구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예.」그러니까 하나님은 분명히 계신다구요. 그 하나님의 주류적인 사랑을 중심삼고 완성되는 중심 모델, 금형(金型)…. 쇠로 형태를 만드는 것과 같이, 철형을 만드는 것과 같이 하나님이 처음으로 인간의 부부의 모델을 만든 것이 참부모라구요. 알겠어요?「예.」그 참부모에 의해 다시 태어나야 돼요. 어떻게 한다구요?「다시 태어나야 합니다.」다시 태어나야 돼요.

그래서 선생님은 전세계에 여성 해방을 선포했어요. 작년 4월 10일에 세계 여성 해방을 선포했다구요. 중생이에요. 다시 태어나야 됩니다.

이것은 내일로 연기해서 얘기합시다.「듣고 싶습니다.」선생님은 어젯밤에도 잠을 자지 못했어요. (웃음) 선생님은 바빠서 잠잘 시간이 없습니다. 어머니가 강연을 하면서, '아버지, 조금 여가를 만들어 와 주실래요?' 한다구요. (웃음) 위하여 살아야 한다고 가르치고 있으니까, 자기는 피곤해서 당장 쓰러지고 넘어지면서라도 위하여 살려고 하다 보니까 그렇게 되면 자신도 모르게 서서 걷는다구요. 그런 것이 있어요. 그러니까 선생님은 많은 것을 이룬 거예요. 보통 몇십 명, 몇백 명이 못 할 것을 혼자 한 거라구요. 어머님를 조금 위로해 주는 게 좋아요, 그대로 내버려두는 편이 좋아요? (웃음) 여러분을 내버려두고 어머니를 위하는 것이 좋은가, 어머니를 내버려두고 여러분을 위하는 것이 좋은가?「어머님을 위하는 것이 좋습니다.」왜 그래요? 어머니는 참여자의 배를 갖고 있어요. 여러분은 어때요? (웃음) 여러분은 거짓의 배를 갖고 있다구요. 거짓의 배가 참배가 되려면 어머니의 품에 다시 들어가야 된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