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화세계를 빨리 이루는 길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50권 PDF전문보기

평화세계를 빨리 이루는 길

일본과 한국을 보자구요. 한국은 역사상에서 932번의 침략을 받았다구요. 그 80퍼센트 이상이 일본입니다. 일본 해안에 살고 있는 자들이 먹을 것이 없으면 배를 타고 와서 모두 약탈해 가고 많은 나쁜 짓을 저질렀습니다. 그런 일이 역사적으로 몇백 번이나 저질러지고 있었다구요. 일본인은 그것을 몰라요. 그런 역사에 대해서는 누구도 말하지 않고, 그런 일은 없다고 한다구요.

그런 면에서 볼 때 한국인에게 있어서 일본인은 죽어도 잊지 못할 역사적인 원수라구요. 선생님이 그런 원수 나라인 일본과 이렇게 교차결혼을 시켰다구요. 엄청난 일이라구요. 한국 여성은 정조관념이 강합니다. 일제 40년간의 시대에는 가난한 생활에 쫓겨서 일본의 명령으로 일본인 집에서 아기 보는 일을 하다가 주인한테 당해서 어쩔 수 없이 살게 된 여자가 많아요.

6.25사변 때 북한에서 남쪽으로 오는 대량의 피난민이 생겼다구요. 그때는 아무리 명문가의 사람이라도 돈을 벌어 생활할 수가 없었습니다. 좋은 생활을 해 온 사람들도 그렇다구요. 그래서 명문가의 딸들이 일가(一家)를 살리는 노릇을 해야 했던 것입니다. 그래서 미국 병사와 살게 된 여자들도 있다구요. 그렇게 해서 국제적인 쌍이 생겨나기도 하고 그랬다구요. 그게 하나님의 섭리입니다. 세계적으로, 초민족적인 기준에 한 거라구요. 피를 섞지 않으면 안 되는 하나님의 섭리 때문이라구요.

여러분의 교차 결혼…. 문선생이라고 하면 세계 평화를 위해 일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한국의 5천 년 역사에 없는 산 성인이라고 말하는 사람도 있어요. 문선생이 없으면 큰일이라고 말이에요. 통일교회를 위해서가 아니라, 인류를 위해서 한 거라구요. 평화의 세계를 이루는 데는 원수가 서로 서로 결혼해서 하나되는 그 이상의 직단거리는 없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그렇지요?

일본 사람과 한국 사람이 교차결혼을 하게 되면 절반은 달라지는 것입니다. 그것을 두 번까지 하게 되면 완전히 달라지는 거예요. 그러니까 원수끼리 어떻게 빨리 축복 결혼을 하느냐 하는 것입니다. 그것을 환영해서 결혼하게 되면 평화의 세계는 반드시 빨리 오게 된다구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예.」

선생님이 지금부터 할 일은…. 초민족적인 결혼을 시키는 데는 선생님이 챔피언이에요. 기록을 갖고 있다구요. 그렇다고 해서 짝을 지어 주는 것이 엉터리가 아닙니다. 여러분이 아무리 짝을 맞추려고 해도 선생님의 보는 기준을 능가할 수 없다구요. 여러분도 그렇게 생각해요?「예.」처음 만났을 때는 기분이 그다지 좋지 않을지라도 살아보면 역시 선생님은 좋은 곳을 보았다 한다구요.

평생에 한 번뿐인 결혼인데, 가장 중요한 결혼이란 문제를 책임지려고 하는데 얼마나 신중해요? 장난이 아니예요. 후손을 본다구요. 후손을 어떻게 바꾸어 가느냐 하는 거라구요. 신중한 거라구요. 그런 의미에서 볼 때 일본이 선생님을 추앙하지 않으면 안 된다는 거예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예.」그렇게 생각하는 사람 손 들어 봐요.「예.」귀여운 여자들이여! (웃음) 이런 천 몇백 명의 여자들에게 귀엽다고 말하는 것이 무례라고 생각하고, 기분 나쁘다고 말해도 어쩔 수 없습니다. (웃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