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국이 자기를 찾아올 수 있는 내용을 갖추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50권 PDF전문보기

천국이 자기를 찾아올 수 있는 내용을 갖추어야

천국 자체가 자기를 찾아오는 것이 아닙니다. 만약 찾아온다고 하더라도 천국 자체에 이익이 될 수 있는 내용을 가지고 있지 않으면 안 된다구요. 그렇지 않으면 찾아오지 않습니다. 손해보기 위해서 찾아오는 사람은 한 사람도 없습니다. 시장에 나갔다가 돌아오면 매일 1원씩 손해본다고 하면 시장에 나갈 사람은 없습니다. 매일 1원이라도 이익이 있기 때문에 계속해도 좋다는 것입니다. 마찬가지라구요. 자기가 천국을 바란다면 천국이 자기를 생각할 수 있게끔, 천국 자체에 플러스시킬 수 있는 것을 갖고 있어야 돼요. 그렇지 않으면 천국은 가까이 오지 않습니다.

여러분도 천국에 가고 싶지요?「예.」천국에 가고 싶다면 천국에 갈 수 있는 내용을 갖지 않으면 안 된다구요. 마찬가지예요. 천국에 들어가는 데 있어서 티켓이 필요할까? 그대로 무사 통행일까, 무슨 조건을 가지고 체크할까? 무사 통행이 아닙니다. 바로 안다구요. 영계에 컴퓨터가 있을 거라고 생각해요, 없을 거라고 생각해요? 인간이 만든 것도 대단하지만 영계의 컴퓨터는 살짝만 해도 1분에 한평생 전체를 안다구요. 거짓말을 할 수 없습니다. 이런 아들딸로 태어나서 이런 생활을 했고 하는 것이, 개구쟁이 같은 여자라면, 못된 장난을 해서 좋지 않은 연륜을 많이 남긴 여자라면 그것이 쭉 나온다구요.

그것을 보고 있는 곳에서 숨길 수가 있어요? 버튼 하나로 싹 나온다구요. 지금 세계가 그렇게 되어 있습니다. 컴퓨터로 세계 끝에서부터 선생님의 기록을 빼낼 수가 있다구요. 마찬가지예요. 몇 날 며칠 일본의 1천 650명의 여자들에게 제주도 수련소에서 이러이러한 내용을 얘기했다고 한 점도 빼지 않고 기록되는 거예요. 알겠어요? 그래서 선생님이 어떤 여자를 보면서 나쁜 생각을 했을 때는 그것이 전부 기록되는 거라구요. 무서운 거예요.

그러한 것을 너무나도 잘 알고 있기 때문에 그 세계에 보조를 맞출 수 있는 지상에 있어서의 준비를 하지 않으면 안 된다 하는 거예요. 지상은 180도 정반대입니다. 타락한 세계와 통하는 것은 거기에 하나도 없습니다. 타락한 세계에서 통하며 살고 있는 그러한 사람에게 통하는 것은 영계에는 하나도 없습니다. 타락한 세계에서 통하는 것과 180도 다른 환경의 것만 있다구요.

환경에는 플러스 마이너스가 있다는 것을 기억해 두라구요. 주체 객체가 있습니다. (판서하시며) 이것은 플러스 마이너스라구요. 이것이 하나되지 않으면 아무것도 안 됩니다. 눈도 쌍으로 되어 있는데, 이것이 하나되지 않으면 아무것도 안 됩니다. 입도 마찬가지입니다. 입이 1미리만 틀리게 되면 진동수가 다르기 때문에 이야기가 안 돼요. 큰일이라구요. 귀도 그래요. 삼반규관(三半規管)이 조금이라도 틀리게 되면 큰일이라는 겁니다. 평균이 된 위에서 전체가 완전이다 하는 것이 되는 것입니다. 주체 객체를 무시할 수 없는 거예요.

여기에서 오늘 주체는 누구예요?「아버님입니다.」아침에는 오야마다가 주체였지? 지금은 주체가 누구예요?「아버님입니다.」 환경에는 반드시 주체 객체가 있습니다. 아무리 많은 사람이 있더라도 주체 객체의 관계가 있다구요. 선생님은 지금 무엇인가 투입하고 있지요? 여러분에게 말씀하는 것도 투입이지요? 투입함으로 말미암아 어떻게 되느냐? 여러분은 투입되어져서 점점 달라져 가는 거라구요. 달라져 가요?「예.」정말인가?「예.」그건 나쁘지 않은 일이구만! 그러면 좋은 쪽으로 달라져 가요, 나쁜 쪽으로 달라져 가요?「좋은 쪽으로 달라져 갑니다.」음, 좋은 쪽으로 달라져 간다구? (웃음) 좋은 쪽으로 달라져 가는데, 통일교회에서 볼 때 좋은 거예요, 세계나 우주를 합쳐 가지고 볼 때 좋은 거예요?「세계나 우주를 합쳐 가지고 볼 때 좋은 것입니다.」하나님까지 전체가 볼 때 좋은 거라구요.

위하여 살아가는 데는 역사를 초월해 영원의 세계와 관계하게 되어 있다구요. 그렇기 때문에 영계에 갈 때 한평생을 걸고 위하여 살고 위하여 사는 사람을 많이 데리고 간 사람은 높은 영계에 가는 거라구요. 알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