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국에 가는 조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50권 PDF전문보기

천국에 가는 조건

이전에 얘기한 것처럼, 영계에서는 번식할 수 없습니다. 지상에 남녀를 만든 것은 번식시키기 위해서입니다. 그건 천국이라는 방대한 나라의 국민을 생산하는 공장이라구요. 타락해서 지금까지는 하나님의 사랑과 이상에 일치한 사람이 태어나지 않았기 때문에 사랑의 천국의 세계의 국민이 없다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많이 낳고, 사탄 세계로부터 많이 접목시켜 데리고 간 그 비율에 따라서 자기의 재산이 생기는 거라구요. 지상에서 전도하지 않고는 거기에 가서 선생님을 보더라도 아무것도 할 수 없습니다. 선생님을 불러서 '응!' 하고 대답을 했다고 하더라도 자기 위치에서 계속해서 올려다 볼 뿐 접근은 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천국에 가는 조건이 있다구요. 자기 나름의 가정을 갖지 않으면 갈 수 없는 것입니다. 하나님의 아들딸인 이상은 아들딸로서 사명이 있다구요. 여러 가지 사명을 다한 위에 영원의 세계에서 참부모와 만나게끔 되어 있습니다. 그러한 공식의 내용을 완성시키지 않고는 만날 수가 없어요. 축복 받은 경우에는 천국에 가는 문은 열리지만 걸어 들어갈 수가 없습니다. 선생님이 말하는 대로 해 가지고 종족의 메시아를 완성한 입장에서 입적을 해야 된다구요.

여러분에게는 출생신고 하는 것이 있지요? 그게 입적이라구요. 일본의 어디 어디에 태어난 일본인으로서 등록하는 것입니다. 지금까지는 하나님의 나라가 없었습니다. 진짜의 참부모를 중심삼고 나온 가정이 없었으니까, 종족도 없고 나라가 있을 리 없다구요. 그러니 사탄 세계, 사탄 나라로부터 모두 탕감해 가지고 가정으로부터 종족, 민족, 국가, 세계를 다시 찾아와야 하는 것입니다. 종교권을 중심삼고 종교권이 아닌 세계를 하나 만들어서, 사탄이 가졌던 것을 모두 하나님편으로 완전히 환원시켜야 된다는 거예요. 그렇지 않으면 영계에 가서 평안한 생활을 할 수 없습니다.

그것을 안 이상은 지상 구원의 일을 계속해서 하지 않으면 안 된다구요. 지상과 영계를 생각해 볼 때, 영계에서 지상과 관계를 가지고 하려 하게 되면 몇십 배, 몇백 배, 몇천 배가 힘듭니다

지상에서 육신을 가지고 할 때는 힘들지만, 함께 안고 통곡하면서 감동시킬 수 있는 길이 얼마든지 있다구요. 그러나 영계에서 육신을 가진 지상의 인간을 감동시키는 것은 상당히 어렵다구요. 그것을 체휼해서 안 입장이라면, 하나님이 2차대전 직후 기독교 문화권을 중심삼고 통일의 세계를 만들기까지 얼마나 고생했겠느냐 아는 거예요. 불쌍한 하나님이라고 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