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귀시대는 아담과 완성한 해와 중심삼고 천사장을 끌고 들어오는 것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51권 PDF전문보기

복귀시대는 아담과 완성한 해와 중심삼고 천사장을 끌고 들어오는 것

복귀역사가 이렇게 힘든 것입니다. 그러니까 야곱 가정의 실패, 모세 가정의 실패, 예수 가정의 실패입니다. 예수가 신부를 맞았어요? 가인 아벨이 한몸 안 되었습니다. 선생님시대에는 가인 아벨, 신부권이 통일세계를 만들었습니다. 영·미·불과 일·독·이가 가인 아벨로 통일됐습니다.

기독교를 중심삼고 재림주를 모셨더라면 여기에 신부를 중심삼고 한꺼번에 통일세계가 되는 것입니다. 2차대전 후에 통일세계가 되었지만 재림주를 모시지 못한 것입니다. 세례 요한이 예수를 맞이하지 못함으로 이스라엘 나라와 유대교가 갈라져서 깨진 것과 마찬가지입니다.

세례 요한이 실패한 것을 예수님이 때우려다가 죽은 것과 마찬가지로 기성교회가 잘못한 모든 것을 선생님이 탕감해야 됩니다. 선생님은 지혜가 있어서 죽질 않았습니다. 살아서 여기까지 온 것입니다. 재탕감했기 때문에 어머니를 중심삼고 같은 자리에서 승리의 패권을 쥐어 놓고 이 7대국에서 대회를 하는 것입니다. 작년서부터 한국 여자들을 중심삼고 전부 태풍이 불었지요? 그것이 자기 정신들이 아닙니다. 일본을 거쳐서 구라파를 중심삼고 세계에 세계평화여성연합 지부를 어머니가 창설하는 것입니다.

세계의 기구를 중심삼고 탕감적 조건을 세운 기반 위에 돌아와서 그다음에는 미국을 중심삼고 미국과 유엔을 하나 만드는 자리에 섬으로 말미암아 신부권 확립이 결정되는 것입니다. 타락할 때는 천사장이 해와를 거꾸로 끌고 갔지만 복귀시대는 아담과 완성한 해와를 중심삼고 천사장을 끌고 들어오는 것입니다. 천사장 국가에서 승리한 패권과 미국, 유엔에서 환영받은 모든 것이 일본 조야에 전부 다 알려지는 거예요. 보고되어 가지고 반대해서는 안 되게 된 거예요. 그걸 타 가지고 불도저로 갖다 미는 것입니다.

그래서 비로소 지상 위에 천사장 국가와 같은 가인 아벨권과 유엔권까지 하나 만드는 것입니다. 2차대전 이후에 신부권 기반을 전부 다 닦아 놓았습니다. 가인 아벨은 하나되었으니 그다음에 신부를 설정되어야 됩니다. 그래서 신부권 나라 기반 중심삼은 일본을 해와 국가로 세웠기 때문에 갖다 붙여야 된다구요. 그래서 이 셋이 하나되어야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