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라에 와서 정착해야 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51권 PDF전문보기

나라에 와서 정착해야 돼

일본 때문에 남북이 갈라졌다구요. 그다음에 미국 때문에 남북이 갈라졌습니다. 미국이 선생님만 모셨으면 남북통일이 자동적으로 벌어지는 것입니다. 천하통일이 벌어졌을 거라구요. 일본과 미국이 잘못해서 남북이 갈라졌기 때문에 미국과 일본이 하나되고 자유세계가 합해 가지고 아담 국가 갈라놓은 것을 하나 만들어야 됩니다. 이것이 실패함으로 말미암아 한국동란이 생겨난 것입니다. 한국에 사탄이 다시 침범하는 거예요. 한국을 둘로 쪼개 놓는 거예요. 영원히 쪼개 놓으려고 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냉전시대를 통해 가지고 극한 투쟁을 하는 것입니다.

그것이 비로소 올림픽 대회를 중심삼아 가지고 하나되는 것입니다. 선생님이 탕감적 내용을 전부 다 갖추어 그 시대에 맞추는 거예요. 전세계의 2세 챔피언들이 모인 것이 올림픽입니다. 통일교회 전세계의 2세 선교사들이 이들을 데리고 들어오는 거예요. 한국에 들어와 가지고 완전히 하나되는 것입니다. 그때 여러분도 많은 나라 대사관과 하나되어 응원했지요? 선생님이 24억에 해당하는 물건을 사 가지고 이들 앞에 전부 다 선물 한 것입니다. 일화 맥콜을 중심삼고는 마시고 싶은 대로 마시라고 선수촌에 공급했습니다. 돈 많이 쓴 사람은 나라구요. 이래 가지고 내적으로 한국에 섭리의 뜻과 일치할 수 있는 놀음을 한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한국이 이상하지요? 한국이 몇 등 했어요? 1등, 2등이 소련하고 동독입니다. 미국과 한국은 몇 째 했어요? 3등과 4등입니다. 그와 마찬가지입니다. 공산세계가 지배하는 소련과 동독이 1등, 2등하고 민주세계가 지배하는 미국과 한국이 3등, 4등 했다는 거예요. 그것이 종적인 가인 아벨과 마찬가지입니다. 요것이 가인 아벨이 돼 가지고 횡적으로 가인 아벨을 만드는데 선생님이 공헌했다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그때 소련 선수인가가 자기가 딴 동메달을 감사하다는 기념으로 선생님한테 보낸 거예요. 그렇기 위해서는 옷감으로부터, 리틀엔젤스로 해서…. 한턱냈습니다. 그때 보희가 주도했나, 누가 했나? 곽정환이가 주도했나, 누가 했나? 그래서 섭리적으로 볼 때 한국이 하지 못하는 것을 다 갖추어 가지고 세계적 무대를 중심삼고 예수님시대를 지나서 재림주시대를 중심삼아 가지고 1988년서부터 본격적인 준비를 하는 것입니다.

이래 가지고 3년 후에 종족적 메시아를 파송하는 것입니다. 그다음에는 나라를 찾아야 할 때가 오는 거예요. 종족적 메시아 보낸 것은 나라를 찾기 위한 것입니다. 예수님을 보낸 것은 나라 찾기 위한 것입니다. 선생님은 개인적 기준인 동시에 종족·민족·국가·세계적 중심입니다. 선생님을 중심삼고 보게 된다면 개인적 중심, 가정적 중심, 종족적 중심, 민족·국가·세계·천주적 중심으로, 전부 중심이 된다는 것입니다.

사탄은 지금까지 국가적 기준입니다. 그러니까 종적인 국가 기준만 하게 되면 됩니다. 이 세계가 전부 다 여기에 연결돼 있다는 것입니다. 요것만 조정하게 되면 전세계는 전부 다 살아난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선생님은 국가적 기준에 서 가지고 탕감해야 됩니다. 이스라엘 민족을 중심삼고 볼 때 예수는 국가적 차원에서 하나 만들려고 했다구요. 그 기준을 국가적 자리에서 승리하고, 세계적 중심으로 서서 싸워 가지고 승리해서 여기 돌아와야 된다구요. 그 기준이 국가적 기준입니다. 사탄세계의 국가 기준을 대표한 기준을 찾아야 되는 것입니다.

그러니까 선생님이 국가적 중심이 돼 가지고…. 선생님이 어떻게 되느냐? 구약시대는 아담 실패를 찾기 위한 시대요, 신약시대는 예수시대로 예수를 완성하기 위한 시대입니다. 성약시대는 재림주시대입니다. 3차 완성한 아담은 예수 실패를 완성시켜야 되고 제1차 조상되는 아담 실패까지 탕감복귀해야 된다구요. 이 모든 것을 탕감복귀하여 승리해서 세계에 반대하는 환경을 전부 다 걷어치우고 반대받지 않을 수 있는 해방시대를 맞이했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하나님과 인간이 갈라졌던 것을 연결하여 천주의 하나님을 모시고 와 가지고 세계를 넘어서 어디 가느냐 하면 나라에 와서 정착해야 된다구요. 그래서 환국시대가 오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