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례는 탕감조건적인 피를 빼는 것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51권 PDF전문보기

할례는 탕감조건적인 피를 빼는 것

아까 어디까지 얘기했어요? 여기에 90명이 와 있다면 90대(代)가 차 있다구요. 그러니 종족적 메시아 사명을 해야 되겠어요, 안 해야 되겠어요? 입적해야 되는 것입니다. 예수님시대부터 나라가 있어 가지고 입적해야 하는데, 입적을 못 한 것은 유대교와 이스라엘 나라가 하나 못 됐기 때문입니다. 하나되었으면 즉각 예수님이 조상의 자리에서 입적해 가지고 왕권의 자리를 타고 앉는 것입니다. 그 방계가 왕국에 있어서 친족이 되는 것입니다. 백성이 되는 것입니다. 여기에 접붙여 가지고 사탄세계를 흡수해 나가는 것입니다. 그것은 자연히 접붙이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할례를 해야 이스라엘 민족에 들어오는 것과 마찬가지로 이것은 피를 갈라야 됩니다. 그랬을 때 그게 피가름입니다. (웃으심) 여러분이 탕감봉을 맞는 것이 무엇 때문이냐? 벼락을 치듯이 궁둥이를 3번씩 맞는 건 3대 조상을 망치게 해 놓았다 이거예요. 그러니까 원래는 피가 솟게끔 들이 제기라는 것입니다. 그래서 바지 몇 벌을 피로 적셔야 되는 것입니다. 생각만 해도 끔직하게끔. 남자나 여자나 궁둥이를 잘못 써 가지고 그렇게 됐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이스라엘 민족이 환도뼈에 손을 놓고 맹세하는 것입니다. 우리 조상처럼 그런 것을 안 하겠다는 것입니다. 할례가 그래서 나온 거예요. 남자의 씨를 잘못 뿌렸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피를 빼야 돼요. 할례는 탕감조건적인 피를 빼는 것입니다. 할례가 그거예요. 앞으로 기독교가 제아무리 하더라도 이것을 부정할 도리가 없습니다. 또 '참부모와 성약시대'를 자기들이 책자에서 변명할 재료가 없다는 것입니다. (웃으심)

이걸 변명하려면 통일교회 원리를 배워 가지고 변명하고 설명해야 됩니다. 통일교회 원리를 배우게 되면 부정할 도리가 없습니다. 다 들어간다는 거예요. 또 현재 세상에도 딱 맞아요. 어제도 말했지만 근친상간 문제도 그렇습니다. 재림주를 모셨으면 근친상간은 문제가 없습니다. 돌아가는 길을 다 가르쳐 줬다구요. 재림주를 쫓아냈기 때문에 지금 망살이 뻗친 것입니다.

하나님이 그런 것을 연결해 나간 것은 한때의 뜻이 있었기 때문입니다. 궁중이 그렇습니다. 한국만 해도 왕이 많은 궁녀를 두었습니다. 백제시대에는 3천 궁녀가 있었습니다. 그게 뭔 줄 알아요? 앞으로 복귀시대에 있어서 하나의 곁다리 여자를 통해서 돌아가야 되기 때문에 그걸 남기기 위한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중전마마는 그것을 질투하면 안 되는 거예요. 궁녀를 통해서 낳은 아들딸을 자기 아들딸로 생각하고 사랑할 수 있는 폭이 없으면 그 집안에 남아 있지를 못합니다. 다시 말하면 레아와 같은 패라는 거예요. 라헬을 사랑하고 라헬의 아들딸을 자기의 아들딸보다 더 사랑해야 된다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야곱을 중심삼고 아벨편이 가인을 그와 같이 반대로 사랑했기 때문에 사탄은 꼼짝못하고 물러가야 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