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생의 논리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51권 PDF전문보기

중생의 논리

축복받은 남자들이 지금 어디에 있다구요? 복귀된 아담형인데, 교회에서 축복받았지만 국가의 자리에 못 나갔습니다, 아직까지. 세계 통일의 자리에 못 나갔어요. 이제 재림주시대에는 남북통일이 되는 동시에 세계가 통일됩니다. 남북통일이 벌어지면 국가가 설정되기 때문에 횡적으로 쭉 흘러가는 것입니다. 상대적인 여건은 횡적으로 나아갈 수 있게끔 다 이루어 놓고 있다구요.

남북한은 이제 주인이 없습니다. 북한을 다스릴 주인이 없고, 남한을 다스릴 주인이 없습니다. 중심은 하늘이기 때문에 하나님을 모셔들여야 하는 것입니다.

원래 여자 남자가 갈라져 살아야 되는 것입니다. 갈라져 살아야 되기 때문에 그걸 잊기 위해서 밤낮 뛰라는 거예요. 내 말이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예.」 부부생활해서 자녀를 거느려 가지고 생활에 지장이 되어서는 안 되는 것입니다.

별스런 교회를 다 믿지요? (웃으심) 세상에! 가만히 생각해 보면 어이가 없다구요. 세상을 보게 되면, 엉망진창 똥구덩이에 빠져 가지고 누더기 걸레 짜박지를 기워 가지고 똥을 다 걸러 내고 정수(精髓)를 만들겠다는 놀음입니다. 축복도 세 번 받는다고 그랬지요? 선생님이 가르쳐 줬어요, 안 가르쳐 줬어요? 여자들은 3년 이상 절대 복종해야 된다고 가르쳐 줬어요, 안 가르쳐 줬어요?「가르쳐 주셨습니다.」다시 낳아 줘야 된다구요.

그렇기 때문에 삼일식(三日式)이 그거예요. 첫째 어머니한테 못 태어나고, 둘째 어머니한테서도 못 태어나고, 세 번째 와서 태어나는 것입니다. 자기 남편을 낳아 줘야 되는 것입니다. 낳아 줬다는 조건이 되는 것입니다. 그것이 교회권 내지 국가적 기준은 아닙니다. 그래서 다시 한 번 어머니 뱃속에 들어갔다 나와야 되는 것입니다.

세계적인 승리 판도의 반대 없는 자리에서 그래야 됩니다. 그러려니까 가정에서부터 종족·민족·국가·세계·천주까지 전부 다…. (판서하시며) 이게 어머니입니다. 어머니를 복귀하는데, 선생님과 같이 올라가서 다 올라갔습니다. 이 가운데는 전부 다 선생님을 죽이려고 하는 거예요. 아담의 몸뚱이 잃어버린 것을 선생님이 대신 승리함으로 말미암아 선생님을 중심삼고 16세 이후의 아담 몸뚱이를 이룬 것과 마찬가지입니다. 그런 역사를 하는 것입니다.

2차대전 직후에 완성한 아담 자리에서 해와를 중심삼고 하나님을 모실 수 있었는데, 이것이 떨어졌기 때문에 40년 동안 재탕감해서 그 놀음 하는 것입니다. 선생님이 16세 이후 사탄의 몸뚱이로 50억 인류를 생산해 낸 것을 어머니 뱃속에 다시 집어넣어 가지고 이 놀음 하는 것입니다.

이것이 선생님 뒤에 따라오는 것입니다. 그래서 어머니가 들어와서 지금까지 배는 역사를 하는 거예요. 그래서 핍박을 넘어서, 1단계, 2단계 해서 8단계를 넘어 가지고 하나님의 보좌까지 올라와서 하나님을 모시는 것입니다. 하나님을 모시려면 혼자서는 안 됩니다. 아담 해와 둘이 하나의 모습이 되어 모시는 것입니다. 그러니까 어머니를 중심삼고 같은 자리에 서야 되는 것입니다. 같은 자리에 서는 것이 원래 2차대전 직후에 벌어질 것이었는데, 40년 지나서 1992년 4월 10일을 중심삼고 벌어진 것입니다.

그래서 이 자리까지 오는데, 어머니는 선생님 뒤를 따라오면서 선생님이 하라는 대로 해야 됩니다. 아담 뒤에 바짝 따라오지 않으면 사탄이 낚아채 간다는 것입니다. 그런 고비, 그런 고개를 넘었기 때문에 어머니를 옆에 세워 가지고 비로소 하늘 앞에 나가는 것입니다. 그러면 하늘편에 하나님을 모셔 가지고 천주에서부터 세계로 내려와 가지고 국가로, 민족으로, 종족으로, 가정으로 모시고 와야 된다구요. 가정에서 이별했기 때문에 가정에서 탕감복귀해야 돼요. 보호자였던 그분을 타락하지 않은 아담 가정에서 모시던 그 기준으로 돌아와야 됩니다.

여기서부터 해 가지고 하나님을 모셔야 되는 것입니다. 그러면 하나님을 모시는 대로 따라가야 됩니다. 그래 가지고 어머니 뱃속에 들어온 사람들은 어머니 아버지가 사랑으로 한 몸 될 때 아버지 뼛속에 있는 아기씨와 같은 물이 들었다는 조건을 거쳐서 이것을 왼쪽으로부터 흡수해 가지고 한바퀴 쭉 돌아서 바른쪽으로 나와야 됩니다. 다시 말하면 어머니 아버지의 사랑관계를 중심삼고 핑크 컬러가 되어서 이것이 빙 돌아 가지고 바른쪽으로 나와야 된다는 것입니다. 어머니 뱃속을 통해서 바른쪽으로 나와야 된다구요.

이 가인권을 전부 다 이겼다는 조건을 세워야 될 게 아니예요? 왼쪽이 가인권입니다. 가인권 위로 올라가는데 반대받지 않고 어머니 아버지의 사랑의 고개에서 전부 다 물들여 가지고 하나됐다는 조건을 거쳐 가지고 나와야 된다는 것입니다. 아버지의 사랑을 통해서 어머니 뱃속에 다시 들어가서 나와야 된다는 것입니다. 사랑을 통해서 임신이 되는 것입니다. 그것이 어머니 뱃속을 통해서….

어머니는 세계적 대표 뱃속인데, 국가적 대표 어머니 뱃속이 있어야 돼요. 그 다음엔 종족적 어머니 뱃속, 가정적 어머니 뱃속으로 연결되어야 나온다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종족적 메시아가 없으면 나중에 낳지를 못하는 것입니다.

이러니까 개인 복귀시대에서 가정 복귀시대까지도 전부 다 거꾸로 사탄을 분립해 가지고 한바퀴 삥 돌아 나오는 것입니다. 출발은 사탄에서 했지만 복귀과정을 거쳐 가지고 참어머니 참아버지의 천주적 승리 기반 위에 서 가지고 한 몸이 되어 하나님을 모시고 나오는 것입니다. 그런 세계적 무대에서 국가적 무대, 민족적 무대, 종족적 무대, 가정적 무대까지 연결돼야 된다는 것입니다. 모든 여자들은 어머니의 분신이 됐기 때문에 그것이 연결되는 거예요. 어머니 분신과 같은 입장에 있기 때문에 그런 논리의 연결이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한 몸으로 보는 것입니다.

이래 가지고 왼쪽으로 쭉 거꾸로 들어와서 부모님의 사랑을 중심삼고 비로소 다시 태어난다는 것입니다. 다시 태어나니까 사탄과 관계없습니다. 어머니 뱃속을 통하고, 국가적 대표의 뱃속, 종족적 대표의 뱃속, 가정적 대표의 뱃속을 통하는 것입니다. 그러니까 국가적 기준은 선생님이 중심이고, 종족의 대표는 예수님 대신이요, 가정의 대표는 아담 대신입니다. 소생·장성·완성으로 보는 것입니다. 평면적으로 보는 거예요. 한 시대로 1대, 2대, 3대가 한 사람이라구요. 몇천 년이 아니예요. 40대 권에 들어가는 것입니다.

이것이 중생입니다. 사탄과 영영 관계없는 거예요. 사탄과 영영 관계없으니 사탄 때문에 걸려 들어갔던 것이 비로소 참부모의 가정과 여러분의 가정에 접붙여 가지고 가정에서 태어남으로 말미암아 하나님이 해방되는 것입니다.

이거 하나만 걸리더라도 하나님이 해방되지 못하는 것입니다. 여기 종족적 메시아 기준만 가지고는 안 됩니다. 가정적 메시아 기준을 이루어야 됩니다. 메시아라는 말은 참부모라는 말입니다.

참부모는 사탄과 상관없습니다. 이걸 연결시켜야 비로소 자기들이 횡적으로 태어나고 하나님도 같이 살 수 있는 시대에 들어가는 것입니다. 이것이 땅 위의 천사장과 해와와 아담인데 비로소 아담 해와가 완성하는 것입니다. 완성해 가지고 승리해서 발표했기 때문에 이런 놀음이 가능한 것입니다. 이게 중생의 논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