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간 다리가 되는 것이 종족적 메시아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53권 PDF전문보기

중간 다리가 되는 것이 종족적 메시아

그런 천년사 앞에 내 사랑의 흔적을 남겨 주어야 되는 것입니다. 선조들이 앞에서 그것을 못 했으니 대신 내가 보태 주어야 되고, 우리 일족, 조상이 못 했으니 그걸 보태 주어야 되고, 우리 일대의 조상들이 못 하고, 우리 형제들이 못 했으니 종족적 메시아를 중심삼고 그런 사랑의 표시를 가해 주라는 것입니다. 하늘나라의 소유권 내에 참석한다는 것이 종족적 메시아의 특권인 걸 알아야 됩니다.

그것이 세계를 통일할 수 있는 가치의 내용을 대신한 것입니다. 이것을 주체의 하나님의 자리에서 상대적 하나님의 가치를 무조건 부여해 주는 것입니다. 실체의 하나님 자리, 실체의 대상의 자격을 부여하는 거라구요. 종족적 메시아의 이름은 마찬가지입니다. 참부모라구요, 참부모. 천년 만년 후에는 세계 50억 인류와 같이 자기 후손이 번창할 수 있게 되는 것입니다.

이러한 엄청난 소명을 감당하라고 배치했는데 종족적 메시아가 지방에 가서 숨어살고, 피해다녀야 되겠어요? 세상에! 선생님 일대에, 하나님 일대에 이날을 얼마나 고대했는데…. 그날을 선포함으로 선생님은 해방의 날을 거치게 되는 것입니다.

3년 이내에 그것을 해 가지고 이 시대에 부모님의 해방과 하나님의 해방권을 전부 다 천상 세계로부터 자기 가정까지 다리 놓을 수 있어야 하는 것입니다. 그 중간 다리가 되는 것이 종족적 메시아라구요. 가정과 종족과 나라의 기준을 다 찾아야 하는데 선생님이 나라 기준을 다 세웠다는 것입니다. 160개 국가를 중심삼고, 다리를 놓아 가지고 예수님 대신 제2부모로서 기준을 다 세운 거예요. 구약시대에서 신약시대, 신약시대에서 성약시대에 이르기까지 전체를 완성한 것입니다. 3차 아담형과 3대 조상을 찾아 세운 것이 착륙했기 때문에 착륙한 이것을 역사적으로 연결시키는 것입니다. 40년, 1대에 3대를 연결시키려니 축복받은 가정을 예수의 자리에 놓고 그 어머니 아버지를 아담 자리에 놓지 않을 수 없는 것입니다.

그래서 50억, 인류가 전부 다 같은 수평선입니다. (판서하심) 이것은 구약시대, 신약시대, 성약시대라구요. 구약시대는 여기에서 타락했습니다. 신약시대는 이것을 가정적 기준에서 복귀하고 국가적 기준으로 완성해야 된다구요. 그런데 이것이 실패했습니다. 그러니까 재림시대는 가정을 연장하는 거예요. 구약시대 완성을 해 가지고 신약시대 완성을 보아야 한다구요. 그런데 이루지 못했지요? 그래서 이 가인권이 남아 있어요. 가인 아벨을 중심삼고 성약시대에 완성해야 하는 것입니다. 이것이 1대조, 이것이 2대조, 이것이 3대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