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적시대에 등록해야 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53권 PDF전문보기

입적시대에 등록해야 돼

그렇기 때문에 인류와 종교권은 가인 아벨 관계입니다. 이것이 하나되어야 합니다. 하나되게 되면 이것은 자동적으로 일치가 되는 것입니다. 그러니 여기에 들어와 일체 될 수 있는 내용은 사탄이 우거할 아무런 무엇이 없다는 거예요. 또, 참부모와 성약시대라는 것은 완성한 기준이기 때문에 장성기 완성급에서 타락한 그것과 관계가 없습니다. 그래서 전체, 전반, 전권 전능의 시대라고 말하는 것입니다. 전체가 하나님에게 속하게 되어 있지, 사탄에게 속할 수 없는 것입니다.

전체와 전반을 말합니다. 이것은 세계적 기반에 사탄이 우거하지 못한다는 것입니다. 전권, 이것은 모든 어디나 하늘의 세계적 권한을 의미하는 거예요. 또, 전능입니다. 능히 하지 못함이 없어요. 마음대로 할 수 있는 것입니다. 그렇다고 악한 일을 하는 것이 아니라구요. 선을 중심삼고 마음대로 발전시킬 수 있는 것입니다. 그 발전시킨 것이 발전을 시킨 책임자의 것이 아니라 전체의 것이기 때문에 환영하게 되어 있습니다. 서로가 환경적 여건은 플러스적 사랑의 내용이 내포되어 있기 때문에 거기는 하나님의 소유권으로 접어 들어가는 것입니다.

그래서 50억 인류가 여기에서 이것을 중심삼고 조상이 되어 있다구요. 여기는 통일조상, 몸 마음을 통일한 조상이 되어 있기 때문에 이 조상들이 해방받게 된다면 부자지 관계를 중심삼고 후손이 벌어지는 것입니다. 부자지 관계를 통해 가지고 1대조가 승리권의 특권을 받게 된다면 후손들은 그것을 상속받을 수 있는 권한이 있다는 것입니다. 부자지 관계를 통해 조상에서 수천 수만대를 평면적으로, 횡적으로 연결할 수 있다구요. 수만대에 걸쳐진 것을 횡적으로 탕감해서 전개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러니까 아버지와 자녀가 잘못해서 전부 다 연결되었던 것이 아버지가 해방되면 자녀의 자리도 아버지와의 부자지 관계를 통해 아버지의 상속권을 아들이 받을 수 있는 원칙에 의해서 평면도상에서 다 혜택권 내에 들어오는 것입니다.

이런 원칙에 따라 1992년 8월 25일, 3만쌍 축복 때는 1주일 수련을 받은 사람은 같이 축복해 주었습니다. 7천년 수난의 역사를 통하고 7백년 이스라엘 민족이 해방권으로 가야 되기 때문에 7수를 중심삼고 탕감한 것입니다. 7백년 되는 그때까지 이스라엘이 통합이 못 되었습니다. 예수 죽인 죄를 회개했다면 회회교가 안 나타나는 것입니다.

7세기에 들어 가지고 회회교가 나타나는 것은 7백년 과정을 거쳐 가지고 전부 넘어오는 것입니다. 이것을 7수를 중심삼고 탕감해 오는 것입니다. 7백년이 7일까지 내려온 거예요. 7년을 거치던 것이 7일까지 내려온 거라구요. 그렇기 때문에 7일 수련을 받아 가지고 전부 다 같이 가는 것입니다. 혈통 전환, 소유권 전환, 심정권 전환을 절대적으로 믿게 되면 같은 궤도에 설 수 있는 것입니다.

조수(潮水)가 들어올 때, 처음에는 상당히 빨리 옵니다. 얼마나 빠른지 몰라요. 그렇지만 이것이 같이 다 만수가 되어서 교차될 때는 1분 내에 교차되는 것입니다. 혜택권 내에 서 가지고 수평이 될 수 있는 것은 1분 안에 같은 자리에 설 수 있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통일교회 열성분자 청년들이 사탄세계의 사람하고 같은 축복자리에 서 가지고 50억 인류가 하루 저녁에 전부 다 통일될 수 있는 것입니다. 그래서 수만대가 횡적으로 연결된다구요.

그 다음에는 국가 편성을 하는 거예요. 국가라는 것을 편성할 때에 다시 조상으로 등장하는 것입니다. 그래, 참부모가 1대조가 되고 그 다음에는 2대조, 충성을 다 한 모든 사람이 종족적 메시아 책임 여하에 따른 기준을 중심삼고 160가정을 축복해 가지고 입국할 수 있는 특권적 조건에 걸맞는 사람들은 이제 입적시대에 등록해야 된다구요. 등록하는 순서로 조상이 벌어지는 것입니다.

그러면 수만대가 같은 날 축복받았더라도 종족적 메시아의 사명을 하느냐 못 하느냐에 따라서 수만대가 조상으로 모실 수 있는 자리에 들어가거나 수만대 후손의 자리에 떨어진다는 것을 알아야 된다구요. 36가정이라도 같은 경우에 속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복귀된 권내에 조상을 세우는 것입니다. 이제 타락한 시대에서 탕감복귀한 36가정 72가정 그것은 다 무효라구요. 없어지는 것입니다. 다 다시 부모의 뱃속을 통해서 중생해야 된다는 것입니다.

원래는 36가정을 전부 해체해 버려야 돼요. 내가 엊그제도 얘기한 것이 이번에 인사이동한 것은 역사적 죄를 용서하기 위한 것입니다. 그런 말을 다 들었지요? 내가 책임지는 거예요. 그래, 일본에 가서 책임해라 이거예요. 선생님 중심삼고 아담이 하지 못한 것을 어머니한테 용서받을 수 있는 길밖에 없다는 거예요. 한국의 모든 교역자, 한국 식구 전체를 일본으로 동원할지 몰라요. 6개월 동원! 할 거예요, 안 할 거예요? 「하겠습니다.」그런 것을 안 하려면 일본 식구들이 올 때, 대한민국 전체의 사람은 언니의 입장으로 대해야 합니다. 일본은 전부 다 동생입니다. 동생인데 복귀된 동생이에요. 자기보다도 하늘을 못 살게 하고 반대하던 패들입니다.

한국은 복귀된 언니입니다. 여러분이 새로이 가르쳐 줘야 된다구요. 한국을 찾아오는 때에 있어서 찾아오면 여러분이 언니의 입장에서 동생에게 점심 한 끼 대접하라 그거예요. 자매결연을 하라는 것입니다. 이 자매결연 안 맺으면 안 된다구요. 앞으로 자기 아들딸을 시집보낼 때가 없어요. 자매결연을 미리 맺어 놓아 가지고 시집보낼 수 있는 친척 관계에 있어서 자기 아들딸들이 아담 국가 해와 국가끼리 축복받는 것이 복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이제 앞으로는 흑인 백인을 찾아가야 되는 것입니다.

그리고 앞으로 입적하는 순서를 중심삼고 민족 대이동이 벌어지는 거예요. 통일교회를 반대하는 사람은 이제 보따리 싸야 된다구요. 스탈린이 재림주 상징이기 때문에 사할린의 한국 민족을 중앙 아시아의 사막 지대에 죽으라고 다 갖다 버렸지만 한국 민족이 아주 끈질긴 민족입니다. 단결해 가지고 살아 남았습니다. 그때처럼 대이동 하는 거예요. 그때는 강제로 이동했지만 지금은 자원해서 이동하지 않을 수 없다는 것입니다. 원리원칙이 이런데 천국 간다고 자기들이 잘사는 데로 갈 수 있어요? 아닙니다. 지상천국이 현현하게 될 때는 대이동이 벌어집니다. 입적한 순서대로, 선생님 측근으로부터 주욱 서는 것입니다. 대한민국 반대하는 사람들을 쫓아내는 것입니다. 보따리 싸는 것입니다.

섬나라 사람들이 대한민국에 와서 대한민국의 주민이 되고, 반도 사람들이 섬나라에 가서 살지 모르지요. 그것도 하려면 상대적 관계를 가져야 됩니다. 그것이 없게 되면 대륙으로 대이동 하게 됩니다. 시베리아로 가든가 만주로 가든가 해야 됩니다. 그런 것을 생각하기 때문에 코디악, 시베리아의 접경을 중심삼고 캐나다 접경을 중심삼고…. 앞으로 날씨가 좋아지면 온대권에도 해당할 수 있는 시대가 되게 됩니다.

알래스카에서는 런던도 8시간, 모스크바도 8시간, 뉴욕도 8시간의 거리입니다. 동경도 그렇습니다. 교통의 요충지이고 시베리아와 툰드라 평원지대를 연결할 수 있는 중심지로 생각하기 때문에 선생님이 관심을 갖고 정성을 들이고 있는 것입니다. 그래서 북극을 누가 점령하느냐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북극을 점령하는 것이 세계를 제패하는 거예요. 극이 그렇잖아요? 북극을 점령해 가지고 주체적 입장이 되면 남극은 자동적으로 벌어지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