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연합을 활용하면 유엔을 잡아 쥘 수 있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54권 PDF전문보기

여성연합을 활용하면 유엔을 잡아 쥘 수 있어

이렇게 됨으로 말미암아 어떻게 되느냐 하면, 그 나라에서 대통령을 해먹겠다는 사람은, 여성연합의 세계적 조직은 우리밖에 없기 때문에 전세계의 여자들이나 정치하는 사람들은 문총재와 한학자 총재의 사상이 무엇인가를 연구하지 않을 수 없다는 것입니다. 이건 대단한 것입니다. 하나님주의가 뭐냐 이겁니다. 단시일 내에 이렇게 세계적인 조직을 꿰 가지고 각국의 수뇌부로부터 지방의 말단까지 전부 다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조직을 현실화시켰다고 하는 사실은 놀라운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한 사람이 천 명, 만 명을 목표로 하는 것입니다. 목표가 만 명이라구요. 그런 조직을 중심삼고 사람을 모아서 대회를 하든가 뭘 하든가 하라는 것입니다. 공산당은 데모를 하지만 우리는 대회로써 확장하는 것입니다. 내용이 좋으면 전부 다 그 내용을 따라 가지고 조직에 점점점 흡수되는 것입니다.

지금까지 통일교회를 세상이 반대했기 때문에 내용이 좋아도 듣고는 멍하니 서 있었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지금은 반대하는 것이 아닙니다. 일방통행을 할 수 있는 상황이 벌어졌기 때문에 듣게 되면 전부 다 돌아서는 것입니다. 가만 보니까 세계적인 대성공적인 조직이요, 세계를 넘나들 수 있는 희망의 조직이니만큼 가담하지 말래도 하게 돼 있는 것입니다.

이렇게 해 가지고는 뭘 할 것이냐? 유엔을 잡아 쥐어야 됩니다. 유엔 총회를 전부 다 잡아 쥐려고 그러는 것입니다. 그건 간단하다구요. 이런 여성 조직을 만들어 놓으면 그 나라의 대통령 후보자들은 자기 여편네를 이 여성연합 조직의 최고 자리에 앉히고 싶어한다는 것입니다. 고문자리에라도 돈을 써 가면서 들어오려고 하는 것입니다. 그럴 것 같아요, 안 그럴 것 같아요? 상식적으로 생각해도 그래요. 또 현대통령은 자기 부인, 퍼스트 레이디에게 여성연합의 회장이라든가 고문이라든가 그 나라의 대표자를 시키려고 하게 돼 있습니다. 대통령을 또 해먹겠으니 그러는 것입니다. 이건 틀림없는 것입니다. 이런 기반이 닦아졌다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