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제는 자기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54권 PDF전문보기

문제는 자기

그러니 문제는 자기입니다. 누가 문제라구요.「자기가 문제입니다.」자기가 문제입니다. 자기가 안 했으니까. 안 했으니까 못 된 것입니다. 안 하니까 안 되는 것입니다. 해보라구요. 하나님은 복귀섭리에서 몇백 만년 돌고 도는 놀음했다구요. 한 번이 아닙니다. 내려오면 올리고, 또 내려오면 올리고, 또 내려오면 또 올리고 또 반대를 하는 이 놀음을 지금까지 수천만 년을 해 나왔다구요. 그래도 지치지 않는 하나님이기 때문에 완성의 길을 통해서 선생님 같은 사람을 찾은 것입니다. 선생님이 지독하기는 지독하지만 말이에요, 선생님 같은 사람을 택해서 심부름을 시킨 하나님이 되었다는 사실이 놀라운 것입니다.

하나님도 선생님을 안 만났으면 어떻게 되었겠어요? 이런 해방이니 무엇이니 하는 말이 성립돼요? 참부모와 성약시대라는 말이 나와요? 생각해 보라구요. 원리가 얼마나 방대하냐 이거예요. 한 사람의 머리 가지고는 도달할 수 없는 방대한 내용입니다. 그런 복된 선물을 받고도 그 선물을 똥개한테 전부 다 빼앗긴 여러분은 분한 줄을 모르고 아까운 줄을 모르고 있습니다. 그 대가의 벌이 있다는 것을 모른다구요.

예수님 때에도 진주를 돼지 새끼에게 던져 주었지만…. 이것이 진주예요? 황금입니다. 다이아몬드보다 더 귀한 것입니다. 다이아몬드로 사랑을 살 수 있어요? 사랑의 다이아몬드라는 것입니다. 이런 것을 흘려 버려고 똥개 새끼들 마냥 밥이나 찾아가는 이 놈의 자식들, 내 눈앞에 보이지 말라구요.

어디 가든지 전부가 나라를 위하고 세계를 위할 수 있어야 하는 것입니다. 그런 전통적 노정을 알지요?「예.」알아요, 몰라요?「압니다!」이제 해야 할 것은 뭐예요? 남북통일을 할 거예요, 세계 통일을 할 거예요?「세계 통일을 하겠습니다.」세계 통일을 하려면 남북을 통일해야 됩니다. 아시아 통일이 있은 후에 세계 통일이 벌어지는 것입니다.

자기가 어디에 머무는지 양심은 다 알고 있습니다. 가르쳐 주지 않아도 내가 어떤 자리에 있는 가를 다 아는 것입니다. 설명해 주지 않아도 그냥 그대로 그 자리에 가는 것입니다. 자기의 안위를 생각하고 쉬려고 하는 사람들은 전부 엎드려 가야 됩니다. 한을 풀고 가야 되는 것입니다.

자, 통일그룹의 지도자는 참된 지도자, 영광에 동참할 수 있는 승리적인 지도자가 될 수 있는 내용을 확실히 알았으니까 그런 길로 여러분이 다 승리해 가지고 동참하기를 바라겠습니다. 선생님 말씀을 이만하겠습니다. 자, 기도하자구요.